하루 한 팀만!
나만 사용하는
'진짜 독채 애견펜션' ①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강아지와 함께 갈만한 애견펜션을 찾으실 때, 아무런 방해를 받지 않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독채펜션을 많이들 선호하시는데요. 다만, 대부분이 생각하는 독채펜션은 나 혼자 단독으로 사용하는 곳이지만, 단지 개별동으로 된 여러 동이 모여있는 곳도 독채로 분류가 되어있어 찾기가 불편함이 있으셨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하루 한 팀만 예약이 가능하며, 강아지와 나 혼자만 사용할 수 있는  진짜 독채 애견펜션만 모아서 소개해드릴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두푸딩하우스'입니다. 200평의 잔디마당과 28평의 하우스를 오직 단 한 팀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렌트하우스(독채 애견펜션)인데요.  이곳은 수익금의 일부가 유기동물의 치료비로 후원이 되며, 사장님께서 평소에도 손길이 필요한 유기동물을 위해 힘쓰고 있는 곳이에요. 

 

 


애견펜션을 찾으시는 분들이 중요시 여기는 조건 중 하나는 아이들이 목줄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일 텐데요. 이곳은 한 팀만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곳이기에, 아이들이 목줄 없이 넓은 잔디마당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습니다. 울타리가 잔디마당을 둘러싸고 있어 안전하며, 계절에 따라 변하는 풍경도 매력을 더해줍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약 30평대의 거실과 방이 분리된 형태로 되어 있으며, 내 집 같이 편안하면서도 한 번쯤은 살아보고 싶다는 로망을 가졌봤을 법한 전원주택형 구조입니다. 입실 가능 인원 및 마릿수는 사람은 6~10명, 견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소형견부터 중형견, 대형견까지 모두 입실 가능하며 강아지용 계단, 식기 등 반려견용 어메니티 역시 마련되어 있어 여행의 짐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단독으로 사용하는 독채 애견펜션은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댕올라' 입니다. 홍천의 푸른 자연 속에서 편히 머무르다가 가실 수 있는 곳인데요.

 

 

이곳 역시 앞서 소개해드린 '두푸딩하우스'처럼 넓은 잔디마당이 뻗어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습니다. 펜스 또한 높게 쳐져 있어 대형견 아이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내는 분리형 투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람은 2~6명, 반려동물은 마릿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더불어 식기, 배변패드, 애견샴푸,린스, 발세정제, 타올, 애견전용 드라이기 등 필요한 반려견용 용품들도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상 하루 한 팀, 나만 사용하는 진짜 독채펜션 특집이었습니다. 다음 특집을 기대해주세요 :)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반려생활 유저 pick!
요즘 견주들은 어떤 펜션을 갈까? '후기로 보는 추천 애견동반펜션 ⑤'
나도 데려가개
리트리버도 환영해요! '대형견 동반 펜션 Best 3 ①'
으 뜨시다
온천부터 찜질까지! '겨울 이색 애견동반펜션 Best 3'
물개 모여라~!
겨울에도 첨벙첨벙! '애견동반 온수풀펜션' ①
목줄 없이 뛰어놀자!
천연잔디에서 맘껏 뛰어노는 '포천 콩알펜션'
경주 모야모야
요즘 여기가 핫하다며? '경주 애견동반 풀빌라 펜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