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견 가능한 곳도 있어요!
눈치 볼 필요 없는
'펫프렌들리 애견동반 식당' Best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평소 반려견 아이들과 애견동반 식당으로 밥 먹으러 갈 때 눈치가 보여 불편하셨던 적이 있으시죠? 오늘은 눈치 볼 필요 없이 맘 편히 먹을 수 있는 펫프렌들리 애견동반 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심지어 목줄 없이 풀어두고 먹어도 되거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애견운동장이 있는 곳도 있다는데요. 지금부터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돈심




 





출처 : 인스타그램 @youri_kyuho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충남 천안에 위치한 애견동반 식당 '돈심' 입니다. 천안은 특히나 애견동반 식당을 찾기가 힘든데요. 이곳은 반려견 전용 좌석이 있는 천안 유일 펫프렌들리 애견동반 고깃집으로써, 부담없이 식사를 즐기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노는 운동장까지 겸비한 곳입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youri_kyuho

 







 



 이곳의 제일 큰 매력은 실내에 소형견과 중/대형견 애견동반 좌석이 분리되어 맘 편히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울타리가 있어 아이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타 견주분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기본적인 관심과 펫티켓은 필수!) 

 





출처 : 인스타그램 @youri_kyuho





 삼겹살, 이베리코목살, 항정살, 대하/버터구이 등 다양한 구이 요리들을 즐기실 수 있으며, 많은 분들의 입맛을 만족시켰을 정도로 훌륭한 맛을 자랑합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youri_kyuho





 또한 야외에는 인조잔디가 깔려있는 운동장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뛰어놀 수 있으며, 안전펜스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대형견 아이들도 방문 가능하니 대형견 동반식당을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야외에도 별도의 식사공간이 있으며,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예쁜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습니다. 펫프렌들리함을 갖춘 천안 애견동반 식당 '돈심'.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이곳은 어떠실까요?



 



 



 



 




시향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펫프렌들리 애견동반 식당은 서울근교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시향' 입니다. 이곳은 제가 반려견과 함께 직접 다녀온 곳이기도 한데요. 맛있는 한정식 요리는 물론 별도의 넓은 애견운동장까지 있어 많은 반려인 분들께서 찾으시는 곳입니다.



 





 실내에는 반려견 동반 좌석과 일반좌석이 분리되어 있으며, 식사 시 아이를 맘 편히 둘 수 있는 강아지 침대가 따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제가 직접 한 번 다녀온 이후로도 여러번 방문했을 만큼 맛도 뛰어났는데요. 소/돼지불고기 정식, 옥돔구이 등 맛있는 한정식과 다양한 반찬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강아지용 메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닭가슴살과 여러 재료들로 만든 강아지용 수제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어 아이와 함께 식사를 즐기기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이곳 '시향'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넓은 애견운동장인데요 (운동장 이용료 4,000원 별도). 식당 바로 앞에 운동장이 연결되어 있으며, 안전펜스와 기본 장난감은 물론 오붓하게 쉴 수 있는 글램핑 텐트까지 마련되어 있어 함께 뛰어놀고 쉬기 좋습니다. 서울근교에 있으니 주말을 이용해 한번 다녀와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스타비치 횟집




 





출처 : 인스타그램 @eunbee__v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펫프렌들리 애견동반 식당은 강원도 양양군에 위치한 '스타비치 횟집' 입니다. 무료 한 층이 애견동반 전용층으로 운영이 될만큼 펫프렌들리한 애견동반 식당인데요. 맘편히 반려견과 함께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애견동반 횟집입니다.

 





 



 1층은 반려견 동반 전용으로만 운영되며, 소형견은 물론 대형견 아이들까지 부담없이 방문 가능합니다. 이곳 역시 강아지 동반 전용 좌석이 있어 목줄을 풀고 식사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좌식, 테이블, 룸 등 동반 전용 좌석에서 편히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자연산 모듬회, 킹크랩 등을 맛볼 수 있으며 푸른 동해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강원도 양양으로 강아지와 함께 애견동반 여행 시 식사는 이곳에서 어떠실까요?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여행 <카페>편
강원도 홍천
강아지와 단둘이 뛰어노는 하늘아래 마당집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여행 <숙소>편
경기 가평
반려견에겐 자연을 반려인에겐 감성을 '가평 개댁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