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가볼 태안?
바다 보면서 뛰어놀아요!
'태안 애견동반펜션 #1'



안녕하세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플랫폼

반려생활입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서해바다를 품은 태안 애견동반 펜션을 소개해드릴게요 :)


 





출처 : 인스타그램 @eun_h_a__



 



 





 



 




바다가쓴시




 





출처 : 네이버 블로거 'loppo'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태안 애견동반펜션은 전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충남 태안 고남면에 위치한 「 바다가쓴시 」 애견동반 펜션입니다.



중성화된 15kg미만의 반려견에 한해 동반가능하며, 일부 객실은 5kg미만 소형견만 수용 가능해요.

한 객실당 2마리까지 입실 가능하며, 반려견과 동반시에는 꼭! 미리 고지해주세요 :)



 







바다가쓴시는 전객실이 모두 오션뷰입니다.

게다가 통유리로 되어있어 해질녘에는 석양이 수평선에 걸쳐져 아름다운 빛을 내는 낙조현상을 볼 수 있어요 :)



개별테라스에서는 바베큐를 할 수 있어요. 반려견과 함께 바다를 보며 프라이빗 하게 바베큐를 즐겨보세요.

(바베큐 숯과 그릴은 별도의 요금이 추가 됩니다.)


 





 







바로 앞에는 아름다운 정원과 우리 반려견 친구들이 실컷 뛰어놀 수 있는 잔디 운동장이 있어요.



잔디 운동장은 무려 1000평으로 반려견이 신나게 뛰어 놀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목줄을 벗어 던지고 공놀이도 하고 잔디에서 뛰어다니며 보호자와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겨볼 수 있겠죠?!



정원도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곳곳에 숨어있는 포토존에서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의 인생샷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


 







펜션에서 3분 정도 걸어가면 아름다운 바다와 갯벌을 만나 볼 수 있어요.



갯벌체험도 가능하며, 저녁 무렵에는 석양이 아름답게 보이는 곳이에요.

반려견과 함께 느긋한 바다 산책을 하면서 아름다운 태안의 바다를 즐겨보세요 :)










 




퍼피79 애견펜션




 





네이버 블로거 '추댕'





두 번째로 소개드릴 태안 애견펜션은 '갓성비'를 자랑하며,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인 안면도에 위치한  「 퍼피79 」 애견펜션 입니다.



9kg 미만의 반려견만 입실 가능하며, 9kg이상의 중대형견 및 일부견종은 입실이 불가해요.

반려견 동반 입실 시 최대 3마리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퍼피79 펜션은 반려견이 한적하고 여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위해 단체손님은 받지 않고 있어요.



또, 반려견이 먹을 음식만 챙겨 오시면 배변패드, 식기, 장난감 등의 용품은 구비되어 있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짐을 많이 줄일 수 있어요.



근처에는 상봉해수욕장과 백사장항구가 있어 바다와 갯벌을 만나볼 수 있어요.

갯벌 체험을 원하는 경우 펜션에서 도구를 무료로 대여해드리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퍼피79는 가성비 '갑'을 자랑하는 부대시설과 서비스들이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어요.



부대시설은 어질리티 도구가 있는 인조잔디 운동장과 하절기에 운영되는 애견수영장, 애견전용 샤워장, 드라이룸, 탄산스파, 개별바베큐장과 실내바베큐장 등이 있어요.



펜션의 주위에는 전체적으로 울타리가 둘러져 있어 강아지가 목줄을 벗고 뛰어놀아도 안전해요.

잔디는 인조잔디로 진드기 걱정 없이 놀 수 있어요. 어질리티 도구도 놓여있어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



수영장을 이용한 뒤엔 전용 샤워장과 드라이 룸에서 반려견을 씻겨 줄 수 있어요. 탄산스파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원하실 경우 이용할 수 있어요.



또 하나의 갓성비 서비스는 바로 무한리필바베큐 입니다.

저녁 6시~9시까지 2인기준 '2만원'에 무한으로 바베큐를 이용할 수 있어요.

바베큐에는 식제료와 숯, 그릴 요금이 전부 포함되어 있고 1인 추가시 5000원이라는 혜자스러운 가격을 자랑하고 있어요 :)


 





출처 : 인스타그램 @juhyun.lee_92





한쪽에는 캠핑존이 있어 별도 비용을 내고 용품을 대여하여 체험해 볼 수 있어요.

캠핑 감성 물씬나는 이곳에서 반려견과 느긋한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








 



 




소라잡는댕댕이펜션




 





출처 : 인스타그램 @heo_bong8





 마지막 세번째로 소개드릴 태안 애견동반 펜션은 해루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안면도에 안면읍에 위치한  「소라잡는댕댕이」 펜션 입니다.



8kg 내외의 반려견이 이용가능하고, 객실당 최대 2마리까지 수용할 수 있어요.



위의 두곳과 마찬가지로 앞마당엔 넓은 잔디 운동장과 강아지 놀이터가 있어 반려견과 뛰어놀기 좋아요.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해루질 체험'이 가능한 곳으로 유명한데요, 체험을 원하는 경우 펜션지기가 직접! 가이드를 해드려요.

주로 맛조개, 키조개, 소라 등을 잡을 수 있어요.

장비도 따로 대여해 주는데 한 세트에 만원의 비용이 발생해요.



 







바베큐장은 따로 칸막이가 있어 분리되어 식사가 가능해요.

잡은 조개들로 베베큐를 해도 좋겠죠? :)



또다른 부대 시설로는 수영장과 카페가 있는데요,

수영장은 6월에서 9월 초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카페는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고 무료 커피와 음료가 제공되고 있어요.

밤에 나와 커피나 차를 한잔 가지고 강아지들과 간단한 산책을 하며 릴렉스 하기 좋아요 :)


 







인근에는 삼봉해수욕장과 밧개/꽃지해수욕장 등 다양한 해수욕장이 있어요.

바다에서 반려견과 함께 가벼운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으며 추억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여행 <카페>편
강원도 홍천
강아지와 단둘이 뛰어노는 하늘아래 마당집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여행 <숙소>편
경기 가평
반려견에겐 자연을 반려인에겐 감성을 '가평 개댁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