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쪽여행 카페 best 3’
제주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가 있는 카페인데요, 이번에는 제주 서쪽에 위치한 아이들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카페들을 소개해드릴게요!
01 니나노제주
인스타그램 @bb_ddeok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수원7길 60-9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 12:00~18:00 / 인스타그램 공지 확인
*동반규정 : 20kg이상 출입 제한 / 실내입장 시 케이지 혹은 꼭 안아주세요.
인스타그램 @princess.coco0508
니나노제주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카페에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위해서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카페는 야외테라스와 실내테라스가 있고, 실내에 입장 시에는 아이들을 케이지에 넣거나 꼭 안고 입장해 주세요!
인스타그램 @princess.coco0508
인스타그램 @goodboystagram
식사류는 피자와 토스트가 있고 다양한 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니나노제주는 반려견을 위한 메뉴인 펫정식이 있어요. 펫정식은 사람들이 먹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했고 간이 되어있지 않아요. 메뉴에 대한 성분도 식사와 함께 나오니 아이들의 알레르기나 기호성에 맞게 급여하면 될 거 같아요.
인스타그램 @i_am_gil_dong
인스타그램 @goodboystagram
반려견과 함께 카페를 갈 때면 혼자서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를 먹기에 늘 미안한 마음이 있으셨을 거에요. 댕라떼, 개스크림 등 반려견을 위한 메뉴는 포장도 가능하고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으셨다면 니나노제주를 추천드려요!
02 제주애단비 유안
인스타그램 @bichon_lily_elly
*주소 : 제주시 애월읍 봉성로 2길 25 제1동
*영업시간 : 매일 13:00~18:00 비정기적휴무 (인스타그램 공지확인)
*동반규정 : 반려동물 동반 / 포장만 가능
인스타그램 @luv_soylatte
애단비유안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곳이고 반려동물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빵을 판매하고 있어요. 방부제나 첨가제를 넣지 않고 자연에서 온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 만든 빵이에요. 베지테리언 반려인들에게도 추천드릴 빵집입니다!
인스타그램 @bichon_lily_elly
인스타그램 @bichon_lily_elly
인스타그램 @bichon_lily_elly
여행 중 지친 반려견을 위한 간식을 나눠보세요. 혹은 어쩔 수 없이 집에 두고 온 아이들을 위한 제주의 건강한 빵을 선물하는 건 어떠세요?
네이버블로거 '라쿠메종'
빵뿐만 아니라 제주 돼지로 만든 안심 육포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애단비유안만의 예쁜 굿즈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니 제주 빵집을 찾고 있으셨다면 애단비유안을 추천해드릴게요 :)
03 청춘부부
인스타그램 @pumin0927
*주소 : 서귀포시 대정읍 추사로 38번길 181
*영업시간 : 매주 화,수 휴무 / 평일 08:30~18:00, 주말 10:00~18:00
*동반규정 : 반려동물 동반 가능
인스타그램 @pumin0927
청춘부부는 감귤밭 앞에 위치한 감성 가득한 카페에요. 카페 마당에 있는 노란 자동차는 청춘부부를 대표하는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마치 캠핑을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공간이에요. 카페 안 곳곳에 포토존이 가득한 청춘부부를 소개해드릴게요 :)
인스타그램 @hodoothedoodle
네이버블로거 '로이드'
청춘부부는 1인 1음료 주문 시 아메리카노 1회 리필이 가능해요. 청춘부부만의 대표 메뉴인 밤 크림이 들어간 청춘의 밤과 흑임자 라떼를 추천해드려요! 또한 청춘부부에서는 원두와 작은 소품들도 구매할 수 있답니다. 아쉽게도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은 판매하지 않아요.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간식도 같이 챙겨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인스타그램 @pumin0927
인스타그램 @hodoothedoodle
큰 창 너머로 보이는 감귤밭뷰는 많은 사람들이 청춘부부를 찾는 이유인데요, 아기자기한 감귤인형과 소품들이 있으니 반려견과 함께한 순간을 기록해보세요. :)
네이버블로거 '로이드'
청춘부부에서는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요. 감귤 따기 체험도 가능하고, 엽서를 적으면 직접 발송도 해주신답니다. 반려견과 함께했던 제주에서의 기억들을 엽서에 가득 담아 편지로 보내보는 건 어떠세요?
나의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고 누릴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렸어요. 제주 여행 중 지친 아이들이 쉼을 찾고 반려인과 행복했던 순간으로 기억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견생샷도 건지고 맛있는 디저트도 먹을 수 있는 제주로 떠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