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생겼어요!
1,200평에서 뛰어놀고 수영하는
가평 풀빌라 펜션 '멍밸리'

올 7월! 많은 반려인 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가평에 새로운 독채 애견풀빌라 펜션이 새로 오픈했어요:)

무려 1,200평의 넓은 운동장부터, 시원한 인피니티 풀까지 있어 벌써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곳인데요. 새로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저희 반려생활이 직접 다녀왔습니다!

생생한 현장 후기,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맨 아래에 있는 무료숙박권 이벤트도 확인!)

 


 

입구부터
펫프렌들리

서울에서 1시간 정도를 달려 멍밸리에 도착! 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멍밸리에 들어서기 전, 지켜주셔야 할 펫티켓 관련 사항들이 입구에서부터 적혀 있었어요.
제한하는 느낌이 아닌, 오히려 더 편히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로간의 최소한의 약속처럼 느껴져서 오히려 더 마음이 놓였어요:)

또한 입구부터 안전펜스도 2중으로 있어 더 든든했어요:) 설레는 마음 안고 안으로 입장!

 


 

뛰어놀다 지쳐도 몰라요
'무려 1,200평 운동장'

처음 들어가자마자 바로 '와~' 하는 탄성이 절로 나올 정도로 넓은 운동장이 끝없이 펼쳐져 있었어요. 무려 1,200평이나 될 정도로 충분히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너무나 좋은 환경이었어요.

더군다나 곳곳에는 간단한 어질리티 기구들도 있어서 에너지가 많은 아이들에게는 뛰어놀며 즐기기 너무 좋겠죠?

앉아서 쉴 수 있도록 외부 테이블과 해먹, 그네 등이 곳곳에 있고 아기자기한 강아지용 포토존도 있었어요. 아이들과 뛰어놀고 중간중간 사진 찍으며 쉬기도 좋아요:)

 


 

무더위 싹! 날리는
대형 인피티니풀


 

'인피니티풀!' 이게 도대체 뭘까요?
바로 수영장의 끝이지평선이나 수평선과 맞닿아 보이게 디자인 된 수영장을 일컫는 말인데요. 탁 트인 풍경 속에서 물놀이하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수영장이에요.
멍밸리 펜션에도 야외에 이렇게나 넓고 예쁜 '인피니티풀'이 마련되어 있어요.

 

앞에는 탁 트인 가평의 숲뷰가 한눈에 보여서 풍경속에서 물놀이도 하며 무더위를 싹 잊을 수 있어요!


 

수영이 서툰 아이들을 위해 귀여운 조끼와 튜브도 있으니 함께 이용해 보세요:)

 


 

개별운동장까지!
눈치 볼 필요없는 독채

요즘들어 독채펜션이 더욱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언택트하게 지내면서 동시에 나만의 공간에서 오붓하게 지낼 수 있기 때문이겠죠?
멍밸리의 모든 동은 모두 개별 독채로 되어 있고 각 동마다 펜스로 분리가 잘 되어 있어서 우리끼리만 쉬고 놀기 너무 좋아보였어요.

더군다나 모든 객실 바로 앞에는 안전펜스가 둘러진 개별운동장이 있어서, 사회성이 약간은 부족한 아이들도 마음 놓고 놀 수도 있는데요.
객실 문을 열어놔도 자유롭게 운동장을 드나들며 쉬다가 놀다가 할 수 있어요
마치 마당 있는 집에서 머무르는 느낌도 들죠?

이제 각 객실마다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하나하나 소개를 해드릴게요:)

 


 

안락하고 깔끔한
독채 스파룸

가평 애견펜션 멍밸리는 총 8개의 동으로 되어 있어요.
101동~104동은 단층객실, 201동~202동은 복층객실, 301~302동은 안에 개별수영장이 있는 풀빌라객실이에요. 모든 객실을 한 번씩 들어가며 각각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직접 두 눈으로 살펴봤는데요:)


 


 

우선 101동~104동 단층객실!
가장 처음 드는 생각은 "정말 깔끔하다!" 였어요.
아무래도 21년 7월에 새로 오픈한 펜션이다보니 너무나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각각의 객실마다 다른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서 각기 다른 매력들이 느껴졌는데요!
예쁘게 마련한 모델하우스처럼 곳곳에 포인트가 되는 인테리어 센스도 엿볼 수 있어요.


 

 

 

지내면서 필요한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주방도구나 필요한 용품들도 잘 마련되어 있으니 정말 편하게 머무를 수 있겠다 싶었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스파가 있어서 노곤함을 잠시 풀 수 있어요.
다만, 반려동물은 이곳에서는 함께 사용할 수 없지만, 반려견을 위한 전용 버블스파가 따로 있으니 그곳에서 사용해 주셔야 해요:)

 


 

가족단위로 좋은
투룸형 복층


 

201동~202동 객실은 복층으로 이루어진 객실이에요. 층고가 높아 더 넓고 시원해보이는 곳인데요.


 

특히나 침실이 1층과 2층 두 곳에 모두 있는 투룸 구조여서 가족단위로도 추천해드리는 곳이에요.
또한 복층인 경우에 보통 윗층에 침대 하나만 덩그러니 놓여있는 다른 곳과는 달리,
멍밸리는 2층에도 TV와 화장실 등이 있어 머물다가 1층으로 내려와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게다가 2층 한편에는 이렇게 티테이블이 있는 테라스까지 있어서 가평일대의 풍경도 눈에 담으면서 가만히 앉아 티타임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Full' 빌라일지도 모를
풀빌라


 

다음은 301~302동인 풀빌라 객실!
마찬가지로 복층으로 된 풀빌라 객실은 'full'빌라라고 불려야 할 정도로 내부에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아이를 씻길 때 보통 공용 셀프목욕실을 이용해야 하지만, 이곳 풀빌라 객실에서는 객실 내에 샤워시설(버블스파), 드라이룸이 있어 안에서도 개운하게 씻기고 뽀송하게 말릴 수 있어요.

또한 세탁기까지 있어 세탁도 가능하다는 사실!
젖거나 더러워진 옷을 전날 빨고 널어둬서 다음날 가져가면 딱이겠죠?

더불어 풀빌라의 가장 큰 매력! 바로 객실 내에 단독으로 사용하는 개별수영장이 있다는 사실인데요:)
여름엔 시원하게, 겨울엔 온수풀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수영장이어서 날씨와 계절에 관계 없이 언제나 우리들만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또한 간혹 풀빌라 중에서는 수영장의 물 때문에 습도가 높아져 불편한 경우들도 많은데요.
멍밸리 펜션은 머무르는 공간과 실내수영장을 구분짓는 문이 따로 설치되어 있어 습기 걱정 없이 편하게 지낼 수 있어 더욱 좋아요.


 

2층으로 올라가면 침실이 있고 역시나 편의를 위한 화장실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예쁜 테라스도 만나볼 수 있어요:)
강아지를 위한 샤워시설부터 실내 개별수영장, 테라스, 개별운동장까지.
이쯤되면 풀빌라가 아닌 'Full'빌라라고 불러야 하지 않을까요?

 


 

곳곳에서 묻어나는
반려견을 위한 배려

모든 객실에는 반려견 아이들이 머무르면서 편히 쉴 수 있도록 푹신한 방석, 식기, 타올, 패드 등
필요한 용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간단한 사료와 간식 정도만 챙겨주시면 될 정도로 짐 부담을 덜 수 있어요.

또한 동선과 안전까지 고려해서 반려견 맞춤으로 공간이 구성되어 있으며
객실 내부에도, 개별운동장이 있는 외부에도 모두 턱을 최소화해서 아이들이 자유롭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또한 복층 객실의 경우 계단 난간에도 유리벽을 설치해서
혹시 모를 아이들의 안전사고를 예방했다는 점도 멍밸리가 얼마나 반려견을 배려했는지 보여주는 대목이겠죠?

 


 

문만 열면 펼쳐지는
운동장

멍밸리의 매력 중 또 하나는 바로 모든 객실이 운동장과 연결구조로 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거실 문만 열면 바로 개별운동장으로 나갈 수 있어 아이들이 자유롭게 드나들며 달리고 쉬고 할 수 있어요.
문을 열면 개별운동장이, 개별운동장의 문을 열면 1,200평의 대운동장이 나오는 이곳보다 뛰어놀기 좋은 곳이 더 있을까요?

 


 

안에서도 밖에서도 즐기는
바베큐 파티

펜션 왔으면 고기도 구워 먹어줘야겠죠? 멍밸리는 독채펜션답게 바베큐장도 각 동마다 개별로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바베큐장에는 폴딩도어가 설치되어 있어 날씨와 상황에 따라 열고 닫으며, 사계절 언제나 편하게 바베큐파티를 즐기기 좋아요.
시원하게 오픈해서 밖에서 먹는 기분과, 오붓하게 실내에서 먹는 기분을 두루 느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에요:)

만약 밥을 먹다가 손에 뭐가 묻더라도 화장실로 가지 않아도 돼요:)
간단히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바베큐장에 있거든요. 이런 작은 부분까지 생각하고 배려했다는 사실이 놀라웠어요!

 


 

비가 와도 수영하고 뛰어노는
실내놀이터

비가 오거나 혹은 바깥이 너무 더워 걱정이라면 실내놀이터를 이용해 보세요!
인피티니풀 수영장과 연결된 이곳 실내놀이터에는 안에도 언제든 뛰어놀 수 있도록 어질리티 도구와 함께 별개로 놀이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

게다가 물론 실내 공용수영장까지 있어 여름철에는 수영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게다가 실내수영장 역시 겨울에는 온수풀이 가능해서 사계절 언제나 즐길 수 있어요.
또한 혹여나 놀다가 화장실이 급해도 숙소로 다시 들어가실 필요 없어요:) 안쪽에 따로 공용 화장실도 있어서 놀다가 언제든 이용할 수 있고, 탈수기도 있어 수영 후에 옷을 간단히 탈수할 수도 있어요.

 



실컷 놀고나서도 뽀송하게
버블스파&드라이룸


 

이렇게나 넓은 곳에서 뛰어놀고 수영하다보면 상황에 따라 아이를 씻겨줘야 하는 상황이 오기도 할 텐데요. 바로 위에서 소개해드린 실내놀이터와 함께 셀프샤워장(버블스파)이 있어서 아이 목욕도 시켜줄 수 있어요. 또한 드라이룸도 있으니 뽀송하게 말려주세요:)
물론 드라이룸이 앚기 익숙치 아이들을 위해 드라이어도 있어요.

씻기고 말려준 뒤에는 이어서 빗질도 해줘야 할 텐데요. 이렇게 브러쉬까지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 말끔히 빗겨줄 수도 있어요.
평소 살균기를 통해 깨끗하게 살균하며 관리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강아지를 배려한 최상의 시설을 자랑하는 가평 애견펜션 멍밸리,
이번 여름 여행은 이곳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려생활이 준비한
​​​​​멍밸리 무료숙박권 Event(마감)


지금 반려생활 앱에서 하트 꾹~ 누르고
멍밸리 무료숙박권 받아 가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 클릭:)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멍밸리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164번길 16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하트만 꾹~ 누르면 끝!
멍밸리 애견풀빌라 무료숙박권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