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치기로 딱인데?
우리끼리만 즐길 수 있는
'서울근교 독채 수영장'

우리집 강아지만 사용하는 전용 수영장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수영하고, 운동장에서 뛰어놀고, 바베큐파티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곳, 하루 한팀만 이용하는 독채 반려견 수영장 '파주 바크라우더'로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보세요:)

 


 

우리끼리만 사용하는
독채 수영장

네이버 블로거 'yeonchu'

 

파주에 위치한 바크라우더는 단 한팀만 사용하는 독채 수영장이에요. 오로지 한팀만 이용하기 때문에 방해받을 일 없이 반려견과 함께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친구끼리, 연인끼리, 가족끼리도 오기 좋고 혹은 모임장소로도 추천해드리는 곳이에요. 수영이 서툰 아이들을 위해 강아지용 조끼와 튜브가 준비되어 있어요:)

 


 

뛰어놀고 싶을 땐
나만의 운동장에서

네이버 블로거 'yeonchu'

 

네이버 블로거 'yeonchu'

 

수영장 바깥쪽에는 아이들이 간단히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더군다나 완전한 독채로 분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전체가 댕댕이만을 위한 공간이 되는 곳이에요. 수영하다가 뛰어놀기도 하면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몽땅 날릴 수 있겠죠?

 


 

초대형견도 진돗개도 환영!
모든 견종 가능

인스타그램 @thdudthdud08

 

인스타그램 @iammayonnaise

 

이곳은 대형견 아이와 함께하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나 혼자만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원래부터 물을 좋아하는 리트리버는 물론 맹견, 초대형견, 공격성이 있는 아이, 진돗개 아이들까지. 입장제한에 막혀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아이들 그 누구나 여기서는 즐길 수 있어요. 다만, 외부 이동 시에는 펫티켓을 지켜주셔야 하겠죠?

 


 

친구들 다 모여!
다견도 가능해요

인스타그램 @cute_yoming

 

인스타그램 @cute_yoming

  

또 바크라우더는 여러마리의 강아지와 함께하시는 견주분께도 추천드려요:) 머릿수로 계산을 해서 총 6명까지 입장이 가능해요 만약 사람이 2명이라면 4마리의 반려견 입장이 가능한 것이죠. 또한 추가금을 지불한다면 4명을 더해 총 10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여러마리의 반려견과 함께하시거나 친구와 함께 가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잘 쉬어야 잘 놀죠
편안한 휴식 라운지

네이버 블로거 'yeonchu'

 

네이버 블로거 'yeonchu'

 

잘 노는 것도 좋지만 잘 쉬는 것도 중요하겠죠? 한편에는 이렇게 편안한 의자+테이블과 함게 반려견도 편히 쉴 수 있도록 강아지용 해먹도 마련되어 있어요. 놀고 쉬고, 또 쉬고 놀고 하면서 하루종일 꽉꽉 채운 재밌는 하루를 보내보세요:)

 


 

당일치기 여행의 하이라이트
바베큐 파티

네이버 블로거 'yeonchu'

 

바크라우더가 특별한 또 하나의 이유! 바로 바베큐파티가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펜션처럼 별도 요금을 지불하면 바베큐그릴을 이용할 수 있어서 근처에서 장을 본 후 맛있는 바베큐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개별바베큐장을 뛰어넘어 독채 바베큐장이 되기도 하는 바크라우더, 이정도면 당일치기 여행으로 손색 없겠죠?

 


 

파티룸으로도 좋은
다용도 실내공간

바크라우더 공식 홈페이지

 

운동장, 수영장, 바베큐공간으로도 이미 충분한데, 더 놀라운 점은 이렇게나 예쁜 실내공간이 있다는 사실이에요. 특히나 곳곳에는 창이 많은데, 이는 안에서도 신나게 밖에서 놀고 있는 강아지들을 잘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해요.

화장실부터, 샤워실,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아지 샤워부스와 드라이기도 있어요. 주방에도 간단한 조리기구가 있어 간단한 취사도 가능! 강아지와 함께 즐기는 파티룸으로 즐겨도 손색 없겠죠? 생일파티 장소로도 추천해요.

 

인스타그램 @bark.louder

 


 

단독으로 쓰는 독채 수영장 '파주 바크라우더', 이번 주말에는 이곳으로 당일치기 여행 어떠신가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바크라우더
경기 파주시 탄현면 법흥로 82-47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파주도 함 가봐야겠구만
애견동반 쌈밥집은 처음이죠? 헤이리마을과 가까워요!
TV방영 찐맛집
헤이리마을에서 맛보는 이탈리아!
이번엔 헤이리마을!
작은 운동장에서 뛰어놀 수 있어요! '파주 헤이리마을 감성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