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잔디마당까지!
왠만한 감성카페보다 더 예쁘다는
'독채 감성숙소'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댕댕이와 그림같은 집에서의 전원생활을 꿈꾸지 않나요? 도시 전체가 살아있는 박물관이라고 불리는 경주에서 그 꿈을 이룰 수 있다고 해요.

오늘은 경주의 중심 불국사 근처에 새로 생긴 이름부터 다정한 애견펜션 '오늘도, 너와'를 소개합니다;D

 


 

조용하고 안락한
소규모 독채객실

오늘도, 너와 공식 홈페이지

경주 애견펜션 오늘도, 너와는 '하나', '둘', '셋' 이렇게 3개의 아담한 독채 객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마치 새로 생긴 전원주택 단지에 이사온 느낌이 들더라구요:) '하나'와 '둘'은 2인기준 4인까지, '셋'은 2인기준 3인까지 인원이 제한되어 있어 조용하게 댕댕이와 오붓한 시간을 보내길 원하시는 분들께 찰떡일것 같아요.

다만, 소규모 객실이다보니 10kg이상 중, 대형견의 경우에는 입실이 불가하다네요. 

 


 

자꾸만 머물고 싶은
감성 인테리어

오늘도, 너와 공식 홈페이지

 

오늘도, 너와 공식 홈페이지

객실 내부는 딱 우리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다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죠. 아이보리와 우드톤으로 꾸며진 내부는 안락한 느낌을 줄 뿐 아니라 소품 하나 하나까지 신경쓴 주인장님의 마음씨가 느껴져서 더 좋았어요. 소품마저 깨알 톤맞춤 사랑스럽지 않나요?


오늘도, 너와 공식 홈페이지

 

오늘도, 너와 공식 홈페이지

 


 

너희를 위해 준비했어
반려견을 위한 세심한 배려

인스타그램 @bichon_aji_jungji

 

오늘도, 너와 공식 홈페이지

여행 좀 다녀본 반려생활이지만 곳곳에서 보이는 반려견을 위한 세심한 배려에 감동받았답니다. 객실마다 반려견들을 위한 전용침대, 식기, 정수기부터 샴푸, 컨디셔너, 미스트, 각종 빗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풀셋팅되어 있어서 사료, 간식 등만 준비하면 될것 같더라고요. 

 

오늘도, 너와 공식 홈페이지

 

오늘도, 너와 공식 홈페이지

게다가 시간 구애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개별 스파욕조, 드라이기, 드라이룸까지 구비되어 있어요. 우리 댕댕이들 신나게 마당에서 놀고, 자기전에 스파까지 마치면 노곤노곤 꿀잠각입니다. 

 

오늘도, 너와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bichon_aji_jungji

혹시 사진에서 눈치채셨나요? 안전하게 펜스로 둘러싸인 개별 운동장에는 무려 천연 잔디가 깔려있다는 사실을... 주인장께서 반려견들의 건강을 위해 천연살충제로 주기적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하니 우리 댕댕이들 걱정없이 하루종일 뛰어놀 수 있겠어요. 반려견을 위한 주인장님의 세심한 준비 린정린정!!

 

 


 

반려인과 반려견을 위한 오늘도, 너와의
특별한 선물

오늘도, 너와 공식 홈페이지

오늘도, 너와에는 몇가지 특별한 서비스들이 있어요. 먼저, 여름(7월~8월 한정)에만 만날 수 있다는 리미티드 아이템, 야외 수영장입니다. 주인장님께 요청하시면 객실별로 야외 수영장을 설치해주신대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신나는 물놀이 어떠신가요? 물놀이 후 개별 바베큐장에서 즐기는 바베큐는 정말 못참죠!!! 


오늘도, 너와 공식 홈페이지

한가지 더! 매일 아침 9시 객실앞으로 조식 바구니가 배달된답니다. 다 귀찮은 아침 정성껏 준비해주신 조식 바구니 덕분에 선물받은 느낌이 들거에요. 간단히 요기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된 조식 바구니는 계절에 따라 메뉴구성이 바뀐다고 합니다.

 


 

너와 나의 예쁜 집에서 즐기는 완벽한 하루,
더 늦기 전에 댕댕이랑 조용한 전원생활의 꿈 한번 펼쳐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핫플 추가요~!
백숙 뜯고 물놀이 첨벙첨벙! '경주 애견동반 여행코스 #1'
경주 모야모야
요즘 여기가 핫하다며? '경주 애견동반 풀빌라 펜션 #1'
경주도 펜션맛집인 거 아시죠?
댕댕이랑 한옥에서 1박2일! 한옥컨셉 경주 이색 애견동반 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