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가볼까?
강아지랑 함께 오세요!
'커피빈 펫프렌들리 매장 OPEN'

댕댕이와 산책 후 커피 한 잔 땡길 때, 작은 동네 카페 찾아다니느라 힘드셨죠?

커피빈 위례2차아이파크점이 반려견 동반 매장으로 시범운영을 시작했다고 해요.이제는 대형 프렌차이즈 카페에서도 댕댕이와 당당하게 커피한잔 할 수 있게 되었네요:) 같이 구경 한번 가보실래요?

 


 

위례신도시에 최초로 생겼어요!
커피빈 펫프랜들리 매장 오픈

네이버블로거 '아리쿵'

 

네이버블로거 '아리쿵'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 신도시에는 유독 반려인들이 많이 살고 계시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펫프렌들리 매장들이 요기조기 숨어있어요. 댕댕이와 산책하기 딱 좋은 이곳에 얼마전 커피빈 펫동반 매장이 시범운영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커피빈은 위례2차아이파크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펫동반 매장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듣던중 반가운 소식 아닌가요?! 첫단추부터 잘 끼워진다면 쉽게 만날 수 있는 대형 프렌차이즈에서도 댕댕이랑 커피한잔 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올수 있다구욧!

 


 

대형 프랜차이즈도 같이 즐겨보자
넓고 쾌적한 공간

네이버블로거 '아리쿵'

 

네이버블로거 '아리쿵'

 

우리가 대형프렌차이즈 카페를 찾는 이유중 핵심은 쾌적한 공간과 담보된 맛 아닐까요? 커피빈 위례2차아이파크점은 넓은 공간과 편안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거기에 커피빈만의 아삭아삭 알갱이 얼음 가득넣은 커피맛이야 말 안해도 아실꺼에요.

그리고, 카페에서 공부하면 더 잘되는 거 아시죠 ;D (집사야, 넌 공부를 하거라 난 자련다.) 카공족을 위해 넓은 테이블 좌석과 노트북 좌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전용 방석부터 물컵까지!
반려견용 용품도 있어요

네이버블로거 '아리쿵'

 

네이버블로거 '아리쿵'

 

카페갈때마다 댕댕이가 불편하진 않을까 고민하는 반려인들 많이 계시죠? 댕댕이도 편했으면 하는 반려인의 마음을 눈치챘는지 커피빈 위례2차아이파크점에서는 반려견 동반 고객을 위해 전용방석과 식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네이버블로거 '졍졍이'


폭신한 방석깔고 내옆에 앉힐 수 있고, 얼음물도 전용식기에 담아 나눔할 수 있으니 말해 뭐해요. 댕댕이와 나의 완벽한 공간 아니겠어요?

 

네이버블로거 '졍졍이'

 

네이버블로거 '아리쿵'

 

더불어, 탈취제, 배변봉투, 배변쓰레기통, 전용식수에 전용물컵까지 상비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물이 필요없는 느낌이 드네요. 

 


 

화장실이 급해도 당황하지 마세요!
댕댕이 전용 대기공간

 

네이버블로거 '졍졍이'

 

가끔 카페에서 테이크아웃하려고 해도 댕댕이랑 같이 들어가도 될까 고민하게 되고, 잠깐 화장실 다녀오고 싶어도 댕댕이 때문에 참아야 했던 기억 한번쯤은 있으실꺼에요. 커피빈 위례2차아이파크점에서는 테이크아웃 고객을 위해 댕댕이 전용대기공간을 마련했답니다. 커피빈에서 고민 많이 하고 만든 티가 나지 않나요?   

단, 대기공간이 협소해서 양보하면서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  

 


 

가입만 하면 각종 이벤트 혜택!
멤버스 회원도 모집해요

 

커피빈에서 펫 프렌들리 멤버스를 모집하고 있어요:) 예쁜 실물카드와 함께 각종 이벤트 혜택까지 주어진다고 하니 참고해 보세요:) 가입은 매장에서 직원분께 문의하시면 가능해요!

 


 

반려견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커피빈 펫프렌들리 매장 '위례2차아이파크점', 이젠 프랜차이즈 카페도 댕댕이와 함께 즐겨보세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커피빈 위례2차아이파크점
서울 송파구 위례광장로 230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주말에 뭐 먹지?
너만 먹냐 집사야...? 퍼푸치노 판매 카페 Best 5
집사! 내 것도 주문했지?
댕댕이 전용 빵도 있어요! ‘제주 서쪽여행 best 3’
경기도 양평
양평 반려견 동반여행 <카페>편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여행 <카페>편
라떼는 말이야
'개푸치노'와 '개구마라떼'가 있다는 카페
개톤치드 뿜뿜!
숲속에서 뛰어노는 이색 애견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