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수영장이 있어요!
올 여름 마지막 멍캉스 즐기기 좋은
가평 댕댕이 펜션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은 조금은 피해야 하는 요즘. 프라이빗하게 여행하며 놀 수 있는 장소를 찾고 계신가요? 오늘은 댕댕이들과 프라이빗하게 멍캉스를 할 수 있는 가평의 한 펜션 ‘개가 사는 그집’을 소개합니다:)

 



5개의 독채 펜션에서
멍캉스 제대로 즐기기!

네이버블로거 '제리링'

 

인스타그램 @danchu_153


이름만 들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개가사는그집’은 풀내음을 느낄 수 있는 숲 속에 위치하고 있어요:) 5개의 룸은 독채로 이루어져 있다는 특징을 지녔는데요. 외관에서도 느낄 수 있듯 깔끔하고 센스있는 펜션이랍니다.

 

네이버블로거 '이수영'

 

인스타그램 @danchu_153

 

각각의 객실들은 모두 복층 개별 독채동으로 되어 있는데요! 배변판, 식기 등은 물론 계단에는 이렇게 안전문이 있어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강아지와 함께 계단을 오르고 내릴 때는 되도록 안고 이동하시길 추천드려요:)

모든 객실은 비슷하게 구성되어 있지만 인테리어에서 약간의 차이를 지니고 있는데요. 맨 안 쪽 105동의 경우 대형견 전용 룸으로 대형견 견주님들은 이곳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대형견이 아니더라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하게 놀개!
개별수영장에서 물놀이

인스타그램 @danchu_153

 

네이버블로거 '이수영'

 

가평 ‘개가 사는 그집’ 펜션의 가장 큰 특징은 댕댕이들이 프라이빗하게 놀 수 있다는 것인데요. 
각각의 독채에는 개별 공간들이 존재하고 있기 때문이죠 :)

개별 수영장, 개별 바비큐 시설이 있어 댕댕이들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또한 잔디밭도 있어 마음껏 뛰놀고 수영장 수영하며 댕댕이와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개별 잔디밭의 경우 105동만 사용할 수 있어요!) 낯을 가리거나 소심한 댕댕이들에겐 정말 안성맞춤인 것 같네요:) 10월부터 5월까지는 수영장이 볼풀장으로 운영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네이버블로거 '이수영'

 

펜션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숯불 바비큐 아닐까요? 신나게 물놀이 후에는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습니다. 2만원의 추가비용을 내면 숯불을 이용할 수 있어요 :)

 


 

견생샷 촬영가능 
신나는 물놀이는 덤

인스타그램 @danchu_153

 

네이버블로거 '이수영'

 

여태까지 개별 시설만 강조했지만, 사실 가평 ‘개가 사는 그집’의 트레이드 마크는 공용 수영장입니다! 엄청난 크기의 수영장에서 댕댕이들이 함께 수영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수영장 바로 옆에는 썬베드도 있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거 '네코아'

 

수영장 바로 옆에는 샤워실이 있어서 물놀이 후 댕댕이들을 바로 샤워시켜줄 수 있는데요. 샤워실에는 애견 삼푸, 빗, 수건, 면봉 등 용품들이 구비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형 드라이룸도 있어서 댕댕이들의 젖은털을 후딱 말려줄 수 있어요.

 


 

카페에서 '여유' 한잔
무료로 즐기는 조식

네이버블로거 '제리링'

 

즐거운 하루를 보낸 다음날 아침 숙소 옆 카페로 올라가 배를 채울 수 있어요. 이곳을 방문한 모든 숙박객들은 무료로 조식이 제공되기 때문이죠. 시간에 맞춰서 카페로 올라가면 펜션 뷰를 보면서 아침을 먹을 수 있답니다 :)

 

네이버블로거 '제리링'

 

조식은 브런치 스타일 나오는데요. 샐러드, 식빵, 소세지, 스크램블에그 등 굉장히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이곳은 펜션에 묵는 손님들만이 아니라, 애견카페를 찾는 손님들도 이용 할 수 있답니다.

 


 

다른 댕댕이들과도 함께 놀 수 있는 공용공간은 물론, 프라이빗한 공간을 지니고 있는 ‘개가사는그집’에서 사랑하는 우리 댕댕이들과 함께 특별한 휴가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21년 7월 신축 오픈!
올 여름, 못다한 물놀이가 아쉽다면? 프라이빗 풀빌라 '더리조트멍'
새로 생겼어요!
1,200평에서 뛰어놀고 수영하는 가평 풀빌라 펜션 '멍밸리'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 여행 <맛집&여행지>편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여행 <카페>편
경기도 가평
가평 반려견 동반여행 <숙소>편
경기 가평
반려견에겐 자연을 반려인에겐 감성을 '가평 개댁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