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생활 특별할인도 딱!
운동장에 계곡에 바베큐까지?!
'당일치기로 딱이라는 이색 핫플'

산책하기 좋은 요즘! 멀리 떠나기는 부담스럽지만, 그렇다고 집앞 산책만으로는 아쉬울 때가 있죠? 오늘은 그럴 때 가기 딱 좋은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넓은 잔디운동장에서 친구들과 뛰어놀고, 계곡 물놀이와 바베큐파티까지 모두 당일치기로 가능한 이곳, '도즈오프'를 소개합니다:)

 


 

이런 곳이 있었어? 서울에서 1시간대!
뛰어놀며 즐기는 강원도 당일치기 핫플

인스타그램 @jelly201223

 

인스타그램 @gureumboreum

 

인스타그램 @jelly201223

 

오늘 소개할 '도즈오프'는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애견카페예요. 엥 근데 무슨 애견카페를 강원도까지 가? 이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딱 보시면 확실히 다른 곳과는 비교가 된다는 점을 아실 텐데요:)

푸른 산과 넓은 초록색 잔디운동장을 품고 있어 아이들이 강원도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뛰어놀기 너무나 좋은 곳이에요. 물론 대형견 아이들도 입장 가능하답니다:) 또한 이곳 원주는 서울과 가까운 강원도여서 1시간~1시간 반이면 갈 수 있어 주말에 당일치기로도 좋아요!

 


 

사진도 예쁘게 찰칵!
댕댕이랑 피크닉도 즐겨보세요!

도즈오프 제공

 

네이버 블로거 '스밀라'

 

인스타그램 @bbuggu0531

 

도즈오프가 자랑하는 넓은 잔디운동장은 마치 초원처럼 펼쳐져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데요. 또한 워낙 주변 풍경도 예뻐서 강아지와 돗자리 펴고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아이들이 뛰어노는 데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돗자리를 펴면 그 즉시 피크닉 핫플로 변신! 예쁜 사진도 찍어주면 너무 좋겠죠? 곳곳에 마련된 피크닉 포토존도 있으니 견생샷도 인생샷도 많이많이 찍고 오세요:)

 


 

눈치 안 보고 즐겨요
첨벙첨벙 계곡 물놀이

네이버 블로거 '스밀라'

 

인스타그램 @oh_bormond

 

인스타그램 @_haamong

 

계곡이 흐르는 애견카페, 들어보셨나요? 넓게 펼쳐진 도즈오프 운동장 옆으로는 이렇게 계곡이 흐르고 있어요:) 강아지랑 함께 이용 가능해서 이곳에서 발도 담그고 아이들과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수심도 깊지 않아 아이들이 부담없이 물놀이를 즐기기 좋아요! 이정도면 올 여름 마지막 물놀이와 피서를 이곳 도즈오프에서 보내도 괜찮겠죠? 

 


 

캠핑 분위기 물씬!
고기도 구워먹어요! 바베큐파티

인스타그램 @jelly201223

 

인스타그램 @g_zone_eunji

 

인스타그램 @jelly201223

 

뛰어놀고 물놀이하다보면 출출해지실 텐데요:) 이쯤에서 나오는 도즈오프의 하이라이트! 마치 캠핑에 온 것 처럼 맛있는 바베큐파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숯불과 그릴, 집게, 가위 등은 물론 고기까지 준비되어 있어 요금 지불 후 맛있는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요:) 이정도면 올 여름 마지막 피서 여행으로 손색 없죠

 


 

몸만 오면 돼요! 
반려생활 바베큐 피크닉 set

도즈오프 제공

 

특히나 '반려생활x도즈오프'가 한정기간으로 준비한 더욱 저렴하고 알찬 구성의 '바베큐 피크닉' 세트도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1인당 삼겹살 200g, 쌈, 야채, 쌈장, 김치 등등 필요한 모든 것을 모두 준비해드려서 그야말로 몸만 오시면 편하게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요!

게다가 도즈오프 무료입장 혜택까지! 놀다가 배꼽알람이 울려도 걱정 노! 맛있는 바베큐도 먹고 댕댕이랑 더 재밌게, 더 오래오래 즐길 수 있겠죠? (자세한 사항은 맨 아래 배너 클릭!) 

 


 

이렇게 예뻐도 돼?
쉬면서 힐링하는 감성카페

인스타그램 @g_zone_eunji

 

인스타그램 @celery210109

 

인스타그램 @ddaeng_nail_lash

 

인스타그램 @jelly201223

 

네이버블로거 '스밀라'

즐길거리가 너무나도 많은 도즈오프. 실내카페 역시 다양한 매력들을 갖고 있는데요. 큰 창 너머로 일대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실내카페는 감성 넘치는 분위기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 맞으면서 쉬며 티타임을 즐길 수 있어요:) 물론 강아지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이곳에서도 예쁜 감성샷을 찍기 너무 좋겠죠? 

 


 

할인받고 즐겨보세요:)
반려생활 회원 도즈오프 10% 할인!

인스타그램 @_my_ollie

 

네이버블로거 '스밀라'

 

이렇게나 매력적인 도즈오프를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저희 반려생활이 여러분들을 위해 또 준비한 또 하나의 선물을 준비했어요:) 바로 반려생활에서 회원이라면 누구나 '전체금액 10% 할인!' 게다가 한강에서 보던 즉석라면도 도즈오프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 또한 무료로 제공해드려요:)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다운받으신 쿠폰을 현장에서 제시만 하시면 혜택 받고 즐기실 수 있어요. 

기간 내에 마음껏 즐겨보세요! 여기저기 소문내기는 대환영입니다!

 



카페를 넘어 잔디운동장, 계곡, 바베큐파티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도즈오프'. 반려생활이 드리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이번 주말에는 도즈오프로 당일치기 여행 어떠세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