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가기 좋은 날씨죠?
파스타 냠냠! 카약 타고 둥둥!
'한강 뚝섬 이색 코스'

댕댕이와 보내는 소중한 시간,
이제는 그 소중한 시간 매일 하던 산책 말고 좀 더 색다른 걸 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 요즘 찾으시는게  패들보드와 카약인데요. 패들보드나 카약을 탄 뒤 방문 가능한 주변 카페,맛집,술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한강에서 힙하게 즐기는
반려견 동반 카약&패들보드

 

 

패들보드와 카약! 저 멀리 강원도까지 가지 않아도 한강에서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뚝섬에는 이렇게 반려견과 함께 탈 수 있는 패들보드와 카약이 있어요. 한강의 멋진 풍경 바라보면서 둥둥 떠다니며 반려견과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어요! 특히나 패들보드는 대형견 아이들도 탈 수 있어서 함께 즐길거리가 늘 부족했던 대형견 보호자님들에게 추천드려요! 

카약은 2인과 반려견 이렇게 반려가족끼리 쉽게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은 분께 추천드려요:)
단,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셔야 하며, 예약은 여기서 가능해요! -> (클릭)

(※10월까지 운영)

 


 

댕댕이 음식도 팔아요!
파스타 맛집 '코시나'

인스타그램 @imbori_s2

 

인스타그램 @love_k_jiji

 

인스타그램 @bread_star

 

인스타그램 @ppukku_rang

 

댕댕이의 애처로운 눈빛을 받지 않아도 되는 곳, 코시나!

코시나에는 반려견을 위한 음식도 판매하고 있으니 댕댕이와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반려견과 함께 가려면 리드줄과 깔개(방석)은 기본적으로 지참하셔야 하구요! 참고로 사장님께서 1인으로 식당을 운영하시기 때문에 재료가 소진되면 바로 영업을 종료한다고 하시니, 방문 시 사전에 연락을 하시길 당부드려요~ 또한 반려견 전용이 아닌, 동반 식당이니 펫티켓은 필수로 지켜주시면 모두가 행복한 식사시간이 될 수 있어요 :)

 


 

샌드위치가 맛있대요!
디저트가 맛있는 '컬렉팅 더 모먼츠'

인스타그램 @alba_mi

 

인스타그램 @alba_mi
 

컬렉팅 더 모먼츠는 패들보드&카약을 타는 곳으로 부터 도보로 12분 차로는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라고 하니, 패들보드를 타고나서 주린 배도 채울 겸 샌드위치와 시원한 음료를 먹으면 꿀.맛.!  참고로 반려견은 안고 있거나, 목줄을 짧게해서 동반이 가능해요. 애견 전용카페가 아닌 만큼 다른 사람과의 갈등이 빚어지지 않도록 펫티켓을 지켜주실거라 믿어요! :)

 


 

아담하지만 예약이 가능한 주점
음식맛이 일품인 '노네임드 키친'

'노네임드 키친' 공식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4mood7

 

인스타그램 @4mood7

 

노네임드 키친은 사장님 음식 솜씨가 엄청나서 싹싹 긁어먹고 나온다는 맛집이자 주점입니다! 이 가게 또한 패들보드를 타는 곳이나 '컬렉팅 더 모먼츠'로 부터 도보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요. 가게 이름처럼 노네임드라서 간판이 없고 저렇게 작은 표시만 있다는 점이 특이하죠? 또한 작은 골목에 위치한 아담한 가게이기 때문에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이시라면 예약도 가능하시니까 문의 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각각의 가게가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코스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니! 꼭 한번 방문해 봐야겠어요 
주말에 이색데이트 하고 싶은날, 댕댕이와 온종일 함께 이 코스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시나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11길 8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주말에 타러 카약지~!
한강에서 즐기는 반려견 동반 카약 OPEN!
주차/시설안내/Q&A 등
한강 애견동반 패들보드&카약 깨알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