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부터 운동장까지!
새로 오픈했다는
반려견 전용 테마파크 '렛츠플레이독'

보통 댕댕이랑 수영장이나 넓은 운동장을 가려면 주로 서울 외곽쪽으로 가야하기 마련이죠? 하지만 이젠 그럴 필요 없어요! 바로 도심 한 가운데에 오직 반려견을 위한 테마파크가 생겼는데요:)

워터파크로 유명한 부천 웅진플레이도시에 반려견 전용 공간으로 새로 생겼다는 사실! 바로 강아지 워터파크부터 운동장, 산책로 등이 있는 '렛츠플레이독 웅진플레이도시점'을 소개합니다:)
 


 

도심 최대! 서울에서 약 20분!
반려견 전용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에 새로 생긴 오직 반려견만을 위한 테마파크 '렛츠 플레이독'! 도심 최대규모로 올 8월 오픈한 이곳은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데요:) 더군다나 위치도 서울과도 인접해서 이제 가까운 곳에서 댕댕이 워터파크와 운동장 등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새로 오픈했기에 깨끗한 환경을 자랑해서 벌써부터 많은 반려인 분들의 관심을 받는 곳이에요. 이제 굳이 멀리 떠나지 않아도 근처에서 이렇게나 좋은 댕댕이 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으니 너무 좋겠죠? 그럼 우선 렛츠 플레이독의 주요 시설들을 빠르게 소개해드릴게요:)

 


 

올 여름 마지막 물놀이는 여기!
댕댕이 워터파크

 

 

렛츠 플레이독의 대표시설 바로 강아지 워터파크! 이렇게나 넓고 깨끗한 곳에 아이들이 마음껏 수영하고 놀 수 있는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또한 주변으로는 인조잔디가 깔려 있어 아이들이 미끄러지지 않고 운동장처럼 뛰어다니며 놀기에도 좋아요. 댕댕이 워터파크가 있는 렛츠 플레이독에서 올 여름 마지막 물놀이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물트리버나 활동량이 많은 보더콜리 등 대형견 보호자님들 주목! 렛츠플레이독은 대형견 아이들도 가능해서 하루종일 신나게 놀 수 있어요:)

밑에서 다시 소개하겠지만, 소형견 아이들과 중,대형견 아이들 각각 공간을 분리해서 운영 중이에요. 그러니 비슷한 친구들끼리 더 신나게 어울릴 수 있겠죠?

 

 

또한 아직 수영이 익숙치 않은 강아지들은 이렇게 강아지 구명조끼도 대여할 수 있어요. 사이즈별로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 시 이용해 보세요:)

 


 

뛰어놀고 싶을 땐?
반려견 운동장

 

댕댕이는 역시 뛰어놀아야 스트레스가 쫙 풀리죠! 부천 렛츠플레이독에는 충분히 뛰어놀 공간이 없어 아쉬웠던 도시의 댕댕이들을 위해 넓은 운동장도 마련했어요. 수영하고 뛰어놀고 완전 댕댕이들의 파라다이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잔디가 아니기에 벌레나 진드기 걱정 없이 안전한 운동장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남은 스트레스를 몽땅 날려주세요:)

 


 

비슷한 친구들끼리!
견종별 전용 Zone

 

이곳 렛츠플레이독은 수영장과 운동장 모두 비슷한 체급의 아이들끼리 놀 수 있도록 견종별 공간분리를 했어요. 소형견 zone, 중/대형견 zone으로 나눠져 있으며, 수영장은 체급에 맞춰 수심을 달리해서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재밌게 수영을 즐길 수 있어요:)

운동장 역시 분리를 통해 비슷한 친구들끼리 뛰어놀 수 있어요! 또한 중,대형견 존은 프리존이어서 만약 대형견과 소형견 아이들이 함께 어울리고 싶다거나 혹은 함께 온 경우라면 같이 들어가서 놀 수 있어요:)

 


 

캠핑분위기 물씬!
텐트대여&다양한 먹거리


 

 

댕댕이 못지 않게 보호자님도 쉬고 즐길 수 있는 렛츠 플레이독! 이곳이 특별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파라솔과 텐트를 대여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특히나 텐트 안에는 마치 글램핑처럼 4인용 피크닉 테이블, 냉장고, 서큘레이터 등이 비치되어 있어요. 또한 물2개와 물티슈, 1회용 반려견 샴푸 또한 텐트 대여고객에 한해서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또한 출출해진 배를 채울 수 있도록 에어프라이기 삼겹살, 불막창 등 맛있는 먹거리도 만나볼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파라솔과 텐트 대여 시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하지만, 아이들이 바닥에 흘린 음식을 먹지 않도록 꼭 주의해 주셔야 해요:)

 


 

피톤치드 킁킁!
댕댕이 힐링 산책로

 

 

하루종일 뛰어놀 수 있는 렛츠플레이독! 놀다가 잠시 산책하며 쉬기에도 좋은데요:) 공원을 통째로 품은 듯이 산책로도 마련되어 있어 피톤치드 가득한 곳에서 산책을 즐기기도 좋아요! 흙냄새 킁킁 맡으면서 여유롭게 걷다 보면 힐링 뿐만 아니라 색다른 교감도 할 수 있어요:)

 


 

신나게 놀고 집갈 땐 뽀송하게!
셀프목욕&드라이 시설

 

신나게 놀고 난 뒤, 집 갈 때 문득 드는 생각. 바로 "또 언제 씻기지?" 하는 생각이 드실 텐데요:) 이곳 렛츠플레이독에서는 놀고나서 바로 씻길 수 있는 셀프목욕실은 물론 드라이룸(소형견)과 에어탱크(중/대형견)이 있어 씻고 말릴 수 있어요:)

신나게 놀고난 뒤에 개운하고 뽀송하게 집에 돌아갈 수 있겠죠?

 


 

반려생활 회원 누구나!
렛츠플레이독 오픈기념 50% 할인 EVENT

저희 반려생활이 회원 여러분들께서 마음껏 렛츠플레이독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함께 오픈기념으로 할인혜택을 드려요:)

반려생활 회원이라면 누구나 평일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부담없이 즐겨보세요:)

50% 할인쿠폰 받기는 아래 클릭!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도심 최대 반려견 전용 테마파크!
반려생활 회원 누구나 '렛츠플레이독' 5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