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8월 신축오픈!
단독마당에서 뛰어놀며 힐링하는
시크릿 독채펜션 '보니블루'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언택트한 여행지로 최근 떠오른 강원도 고성. 올 8월, 이곳에 새로운 반려견 펜션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단독마당은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시설까지 있는 이곳, 시크릿 독채펜션 '보니블루 펜션'을 소개합니다:)

 


 

우리끼리 머무는
시크릿 독채숙소

 

고성 반려견 독채숙소 '보니블루 펜션'은 총 2개 동으로 되어있으며, 개별 단독마당이 있어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기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개별동이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끼리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즐길 수고, 반려견도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어요.

 

 

 

또한 전기그릴도 준비되어 있어 야외에서 개별로 맛있는 바베큐파티도 즐기도 좋아요:)

 


 

최고급 가구와 가전들로 꽉 채운
프리미엄 객실

 

 

보니블루펜션은 일단 실내로 들어가보면 신축펜션답게 정말 깔끔한 환경을 자랑하는데요. 단순히 깔끔할 뿐만 아니라 유명한 브랜드의 가구와 가전들이 즐비하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부족함 없이 지낼 수 있는데요:)

구조는 단독 독채형으로써 크게 넓은 거실과 주방, 룸, 욕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넓은 거실에는 천연가죽소파와 55인치 스마트 tv 등이 있으며, 넷플릭스도 지원된다고 해요.

 

 

 

연결되어 있는 주방에는 기본적인 조리도구와 수저세트는 물론 각종 조미료까지 필요한 것을 충분히 갖추고 있어요. 

 

 

 

 

특히나 소독형 도마가 있는 걸 보면 얼마나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있는지 금방 알 수 있겠죠? 게다가 커피포트는 물론 정수기까지 있으니 무거운 물을 바리바리 싸들고 오지 않아도 돼요:)

 

 

 

방으로 들어가보면 호텔식 고급 침대와 화장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매트리스도 유명 브랜드사의 제품을 써서 푹 쉴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요:)

 

 

 

욕실에는 타올부터 칫솔세트 등 기본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어 짐 부담을 덜 수 있어요. 

 

 


 

히노끼욕조부터 드라이룸까지!
반려견 Full 어메니티

 

 

반려견을 위한 배려도 빼놓지 않은 보니블루 펜션인데요. 기본적인 식기류는 물론 반려견용 푹신한 쿠션, 타올, 샴푸, 배변패드, 미끄럼받지 매트 등 다양한 반려견 어메니티가 제공돼요:) 특히나 반려견용 히노끼욕조와 드라이룸도 있어 노곤하게 목욕도 하고, 힘 들이지 않아도 뽀송하게 말려줄 수도 있어요:)

아이를 위한 사료와 간식만 있다면 부족함 없이 편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반려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어요!  


 


 

따로, 또 같이 뛰어노는
개별&루프탑 운동장

 

보니블루펜션은 반려견 아이들이 뛰어놀며 즐기기 좋은 곳이기도 한데요. 기본적으로 천연잔디로 된 약 80평의 단독마당에는 150m의 울타리도 쌓아져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기에 너무나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어요. 또한 사교성이 약한 아이의 경우 프라이빗하게 뛰어놀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겠죠? 쳐져 있어서 언제든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어요.

 

 

만약 친구들과 어울리고 싶다면 2층에 따로 마련된 루프탑 운동장을 사용하면 돼요! 약 40평의 인조잔디로 된 이곳에는 공용운동장이 있어 아이들끼리 뛰어놀며 스트레스를 몽땅 풀기 좋아요.

 

 

또한 하절기에는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개별 야외 미니수영장까지 준비되며 강아지용 튜브, 구명조끼도 제공돼요:)

 


 

자유롭게 즐기는 바다산책
걸어서 3분 해수욕장

보니블루 펜션은 숙소 안 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더욱 좋은 곳인데요! 인근 도보 3분거리에 '자작도 해수욕장'이 있어 반려견과 함께 바다산책을 즐기기 좋아요:) 또한 바다로 가는 길은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산책을 즐기며 걷기 좋아요:)

 

고급스러운 독채 공간에서 반려견과 함께 편히 머물며, 고성의 자연까지 만끽할 수 있는 '보니블루펜션'. 강원도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곳에서 우리끼리 시크릿하게 1박2일 어떠세요?

 


 

반려생활이 준비한
보니블루펜션 무료숙박 EVENT

 

지금 반려생활 앱에서 하트 꾹~ 누르고
보니블루펜션 무료숙박권 받아 가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 클릭:)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니블루펜션
강원 고성군 죽왕면 자작도선사길 130-24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알죠? 하트만 꾹~!
시크릿 독채 '보니블루펜션' 무료숙박 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