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견·고양이도 가능해요!
반려동물을 위한 펫프렌들리 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충주'

반려견과 조금은 색다른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다양한 부대시설과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는 리조트로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270평 규모의 펫파크와 반려견 어메니티는 물론 대형견, 고양이도 입실 가능한 '켄싱턴리조트 충주점'을 소개합니다:)

 


 

대형견, 고양이도 환영해요!
펫프렌들리 리조트

수도권 1시간 거리에 있는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펫프렌들리 리조트로 유명한 곳이에요:) 전체 시설 자체가 반려동물 위주로 되어있어 객실부터 부대시설까지 눈치보지 않고 편히 즐기며 지낼 수 있어요. 또한 대형견과 고양이도 입실이 가능해서 대형견동반 숙소 혹은 고양이동반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푸른 숲뷰 보며 뛰어노는
켄싱턴 펫파크

 

 

켄싱턴리조트 충주점 바로 앞에는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전용 운동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어요:) 이정도 규모의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이렇게 반려견만을 위한 넓은 운동장을 찾아보기는 힘들 텐데요! 게다가 소/중형견과 대형견의 운동장이 별도로 나눠져 있어 비슷한 친구들끼리 신나게 뛰어놀 수 있어요:)

 


 

전용계단부터 웰컥박스까지!
반려동물 특화 객실

 

디럭스펫, 스튜디오펫, 디럭스매직펫, 프리미어펫, 로얄스위트펫, 디럭스키즈 마이카펫 등 6개의 반려견 전용 특화객실이 준비되어 있어요:)

 

 

 

 

원룸형부터 방3개가 있는 분리형은 물론 자동차 테마로 꾸며져 있는 독특한 테마의 객실까지 다채롭게 있어 친구,연인부터 가족,단체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요!

또한 객실 안에는 반려견 미끄럼방지 슬라이드, 배변판, 배변패드, 반려견 식기, 자동급수기, 반려견 침대 등이 준비되어 있어 반려견도 편히 머물 수 있어요!

 

 

 

게다가 예약하신 분들에게는 장난감과 용품, 간식까지 들어있는 펫웰컴박스를 선물로 드린다고 하니 제공해드린다고 하니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겠죠? 다만 간식은 아이들의 알러지여부를 꼭 체크하고 급여해 주세요:)

 


 

비가 와도 뛰어노는
실내 펫카페

 

 

혹여나 비가 오면 뛰어놀지도 못 하고 어쩌지? 하고 걱정이 되실 수도 있으실 텐데요.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미끄럼방지 매트가 깔려있는 실내 펫카페가 있어 아이들이 언제나 놀이터처럼 놀 수 있어요:) 게다가 시즌마다 바뀌는 포토존도 있어 예쁜 사진을 남길 수도 있어요!

 


 

다양한 패키지로
조식,멍푸치노, BBQ까지!

 

 

 

 

켄싱턴리조트 충주점은 계절마다 컨셉에 맞춰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어요.반려견과 함께 BBQ와 불멍을 즐기기도 하고 맛있는 조식은 물론 강아지용 커피인 멍푸치노 등 각기 새로운 구성의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곧 마감해요!
'켄싱턴리조트 충주' 무료숙박 EVENT!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요:)

* 기간 : ~10.1(금)
*당첨자 발표 : 21.10.5 (화)
*1명 추첨

※ 위 정보는 2021년 09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켄싱턴리조트 충주
충북 충주시 앙성면 산전장수1길 103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대형견도 가능해요!
펫프렌들리 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충주' 무료숙박 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