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된 좌석에서 냠냠
댕댕이랑 안에서 식사하세요!
대형견도 가능한 '문화식당 성북동점'

풍문으로 듣자하니 BISTRO 문화식당이 갬성 넘치는 인테리어와 맛있는 메뉴들, 그리고 친절한 직원들 덕분에 데이트 명소가 되었다고 하던데... 심지어 댕댕이와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하니 우리도 아니 가볼 수 없겠죠?

오늘은 문화식당 지점 중 덩치 큰 댕댕이 마저 반갑게 맞이해주신다는 문화식당 성북동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대형견도 가능한
펫프렌들리 식당

인스타그램 @senggang0603

 

문화식당의 전 지점에서는 반려견 동반 식사가 가능해요. 입구부터 정답게 "pet allowed"라고 써놓았으니 어깨 쫙! 펴서 댕댕이와 함께 입장해도 문제 없겠어요:)

댕댕이를 위해 물과 간식도 챙겨주는 센스도 발휘해준다고 하시니 바랄게 더 있나 싶어요:) 다만, 성북동점은 매장규모가 커서 대형견도 함께할 수 있지만 성신여대점과 성수동점은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안내견이 아니라면 소형견만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오.해.금.지

 

인스타그램 @my_m.aya

 

예약 시 온라인 또는 유선을 통해 반려견 동반여부를 미리 알려 주시면, 편하게 댕댕이와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분리된 좌석을 확보해서 셋팅을 해주신다고 해요.

특히, 덩치 큰 댕댕이와 함께 방문 예정이시라면 미리 공간 확보하고 먹는 게 더 유리하겠죠? 시간 예약은 가능하지만, 지정좌석 예약은 불가능하니까 뷰가 예쁜 좌석에 앉고 싶으시다면, 시간맞춰 쬐끔 빨리 도착하시면 될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kkobbumi

 

예약을 못했다고 절대 방문이 불가한 건 아니랍니다. 주변에 사는 분들이시라면 댕댕이와 산책하시고, 살짝 방문해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사장님 피셜 예약은 좌석의 1/2만 받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매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변동)이니까 예약없이 방문하실 분들을 헛걸음하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이곳은 4호선 한성대입구역에서 가깝지만, 댕댕이와 함께 방문하기 위해 차를 가지고 오셨다면 운이 좋은 경우에는 매장 앞에 주차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딱 2대만 주차 가능하다고 하니 매장 앞에 주차공간이 없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맞은 편 유료 주차장 또는 근처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돼요.

 

만족스러운 식사 후 시간과 날씨가 허락한다면 고즈넉한 성북동에서 댕댕이와 함께 산책 즐기시는 것도 더불어 추천드릴께요. 이곳에 다시 와야할 또다른 이유가 생길테니까 기대 만땅하세요;)

 

 


 

예쁜 뷰는 덤!  
안에서 편하게 식사해요

인스타그램 @louie_record

 

문화식당 성북동점은 2층에서 3층, 그리고 루프탑에서 모두 식사를 즐기실 수 있어요. 입구부터 문화식당으로 이어지는 계단부터 갬성이 한도초과에요! 통창으로 밖에 있는 나무가 보이는 것이 그냥 그림이에요. 의도적으로 예쁘게 꾸미려고 해도 저렇게 예쁘게 할 수 있나 싶을 정도랍니다.

특히, 가을만 되면 노랑노랑 눈을 뗄 수가 없다는 은행나무 뷰가 정말 예술!!  

통창으로 볼 수 있는 사계절 자연의 아름다움은 어떤 인테리어보다 짱짱이므로 은행잎 다 떨어졌다고 울 필요없쥬~ 꽃이 펴도, 초록초록이 가득해도, 노랑노랑 은행잎으로 뒤덮여도, 눈이 쌓여도 계절감성 돋는 뷰를 만나실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louie_record

 

인스타그램 @senggang0603

 

게다가, 내부 인테리어는 또 얼마나 고오~급지다구요. 우드톤 바닥위에 펼쳐지는 무심한 듯 시크한 내부 인테리어는 알록 달록 예쁜 자연이 그대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까지 톡톡히 하고 있답니다. 역시 블랙의 시크함이란 이런것인가 싶더라구요.

 

인스타그램 @my_m.aya

 

문화식당 성북동점은 실내 공간 뿐 아니라 루프탑도 예뻐요. 실내를 싫어하는 댕댕이와 함께 오신다면 더 춥기 전에 햇살 좋은 날 루프탑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루프탑에서 보는 노을도 예쁘더랍니다. 루프탑에서 보는 야경이야 말모말모아닌가요? 문화식당에서 예쁘지 아니한 공간 대체 어디입니까!! (화난거 아님 주의;)

 

인스타그램 @nina_seoul

 

인스타그램 @nina_seoul

 

아기자기 느낌있는 소품들과 예쁜 조명도 만날 수 있으니까 더 더 기대하셔도 좋아요;) 분위기 머선일 증말~

 


 

함께 즐기는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

인스타그램 @0703_popo

 

BISTRO라 함은 술과 간단한 메뉴들을 파는 작은 식당을 말하죠? 이곳 문화식당은 BISTRO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한번 맛보면 이곳의 메뉴들은 너무나 맛있어서 추천을 안할 수가 없다고 해요. 크... 느낌 RGRG

 

인스타그램 @nina_seoul

 

인스타그램 @louie_record

 

술부터 식사메뉴까지 옴총 다양한데다가 뭘 시켜도 다 맛나다죠? 하지만, 이곳에 테이블마다 꼭 있는 시그니쳐 메뉴들이 있어요. 바로 오므라이스와 삼합이에요. 오므라이스는 크림베이스로 식감이 보돌보돌해서 술술 넘어가구요. 이름부터 궁금증을 자아내는 삼합은 파스타와 샐러드, 그리고 차돌박이로 된 완벽한 조합으로 여러분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할꺼에요. 싱기방기한 삼합 지금 당장 먹으러 가고 싶네욧!

 

인스타그램 @kkobbumi

 

반려견 동반 식당이라 하면 음식 퀄리티가 좀 떨어져도, 가격이 좀 사악해도 감안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문화식당은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의 만족을 얻게 될테니까 감안은 가만히 넣어두고 방문해 보세요;)

 


 

펫프렌들리한 BISTRO 문화식당 성북동점에서 댕댕이와 낭만 뚝뚝 떨어지는 데이트 어떠세요?

 

📌  에디터 달콩이가 뽑은 매력 POINT!

  •  서울 성북동에 있어요
  •  대형견도 함께 식사할 수 있어요.
  •  사계절 자연과 어울어지는 인테리어가 짱이에요.
  •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들을 즐길 수 있어요.

 

※ 위 정보는 2021년 1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식당 성북동점
서울 성북구 혜화로 88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펫프렌들리 지수 뿜뿜!
요즘 핫한 애견동반식당 '사랑봄', 반려생활 에디터 달콩이네가 직접 가봤어요!
나랑 댕댕이랑 단둘이
대형견도, 다견가정도 환영해요! 원테이블 예약제 맛집 '삼식당'
대형견 가능한 곳도 있어요!
눈치 볼 필요 없는 '펫프렌들리 애견동반 식당' Best
나도 데려가라 집사!
'대형견도 가능한 애견동반 식당 Best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