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기 딱!
강아지와 온천을 즐길 수 있다고?!
‘양양 복골온천 펜션’

비가 온 뒤로 날씨가 정말 많이 쌀쌀해졌죠? 추운 겨울에는 뜨끈~한 온천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국내에서 유일하게 애견 온천을 갖추고 있는 강원도 양양군의 ‘복골온천펜션’을 소개합니다-! 강아지에게 알맞은 온도로 함께 따뜻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공용 노천탕 운영중단 되었습니다. 개별 노천탕은 이용 가능합니다!


 

따땃하다~!
댕댕이랑 즐기는 온천!

인스타그램 @chapkko

 

양양에 위치한 복골 온천펜션은 강아지와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이색 펜션이에요. 중탄산온천수가 몸 속을 따뜻하게 해서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냉증, 요통, 근육통, 자율 신경안정 등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피부를 매끈하게 하는 효과도 있답니다:) 유럽에서는 천연탄산천을 ‘심장의 뜨거운 물’이라며 건강보험에 적용시킬 정도로 의료 분야에서 많이 활용된다고 하니 물의 효능은 말 다 했죠!

 

인스타그램 @hodu.maltipoo

 

인스타그램 @hodu.maltipoo

 

여기서 주의 사항! 우리 강아지들은 사람보다 체온이 낮아서 사람에 비해 물에 대한 적응이 늦기 때문에 처음에는 강아지를 안아줘서 천천히 적응할 수 있도록 해줘야 해요~ 15분에서 20분 정도 이용하는 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인스타그램 @how_doyou_vegemil


야외에 있는 공용 노천탕에는 탕마다 숙소 이름이 붙어있는데요, 이용하시는 숙소 이름이 붙어 있는 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최대한 다른 고객과 이용 시간이 겹치지 않도록 시간 배정을 해준다고 해요~

 

네이버 블로거 '꼬무'

 

'복골 온천 펜션' 공식 홈페이지


개인탕 대여 시간은 1시간으로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이용 가능하고, 미리 예약하면 물을 받아놓는 시스템입니다. (온수 조절기 있음) 애견 공용탕은 토요일이나 공휴일 오후 6시에서 8시까지, 애견 드라이룸은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운영합니다. 정확한 이용 가능 시간은 전화로 문의해 보세요! 여분의 옷이나 수영복 챙겨가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각자 선호 따라 고르자!
다양한 객실 타입 

네이버 블로거 '세봉이'

 

총 10가지 타입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데요~ 객실마다 인테리어와 시설, 방 구조, 개별 온천 여부, 개별 마당 울타리 여부, 애견 온천탕과의 거리 등이 다르니 이용하고자 하는 객실 정보를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기본 식기구, 강아지 패드와 밥그릇도 준비되어 있고요, 강아지용 수건과 사람용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복골 온천 펜션'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블로거 '꼬무'

 

'복골 온천 펜션' 공식 홈페이지

 

'복골 온천 펜션' 공식 홈페이지

 

'복골 온천 펜션' 공식 홈페이지

 

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개별 온천이 있는 케빈형 객실 선택하시면 딱 좋을 듯해요~ 울타리가 있는 객실의 앞마당에서는 댕댕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어요! 히노끼탕이 있는 객실도 있는데요, 이용할 때 마치 일본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물씬 들 것 같아요!

 


 

맘껏 뛰어놀자개!
넓은 천연잔디 운동장과 수영장 

 

'복골 온천 펜션'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블로거 '세봉이'

 

복골 온천 펜션의 큰 자랑~! 바로 넓은 잔디 운동장입니다-! 잔디 관리도 정말 잘 되어 있고요, 우리 댕댕이들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뛰어놀 수 있는 규모의 공간이라고 해요! 그만큼 아주 역동적인 강아지 사진들을 찍을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소형견 전용 운동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고, 어질리티도 준비되어 있어요!

 

네이버 블로거 '꼬무'

 

네이버 블로거 '꼬무'

 

뿐만 아니라 애견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시원한 온천수 수영장이고 여름에만 운영된다고 해요! 수영 가능한 공간도 엄청 넓어서 원하는만큼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규모에요! 강아지들의 슬개골 재활에도 좋다고 하는 수영도 일석이조로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미리 확인하고 가셔요~
이용 안내 사항 

네이버 블로거 '세봉이'

 

객실 예약을 진행하시기 전에 몇 가지 안내 사항 확인하고 가세요~ 반려견은 당일에 객실키를 받을 때 비용을 지불하는데요, 1마리당 15,000원입니다. 중형견 이상인 경우에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지 전화로 미리 확인하셔야 해요!

펜션을 이용하지 않는 분들의 경우에는 애견 전용 노천탕은 견주 1인 + 반려견 1마리에 30,000원 비용이 있습니다. 드라이룸에서 셀프 목욕을 이용하는 경우, 5kg 미만 8,000원, 5~10kg 12,000원이며, 10kg 이상은 전화 문의를 통해 요금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블로거 '꼬무'

 

'복골 온천 펜션' 공식 홈페이지


객실이 여러 개인 경우에는 TV, 소파, 침구 등의 인테리어가 사진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최대인원 초과시 입실 및 환불이 안 되며, 기준 인원 초과시에는 1인(유아 및 어린이 포함)에 15,000원이 추가되요!


숯불 바베큐를 이용하실 경우 30분 전에는 알리셔야 하고 사용비는 20,000원입니다. 객실 내에서는 육류 등의 구이를 금하고 있어요! 이외 구체적인 안내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가장 가까운 편의점은 적어도 차로 10분 이상 가야 한다고 하니 미리 싸올 수 있는 준비물을 다 챙겨오시길 추천드려요!

 


 

댕댕이랑 함께 맛보세요
바로 근처에 편백찜 맛집까지!

'복골 온천 펜션' 공식 홈페이지

 

신나게 놀았다면 이제 맛있는 식사를 해야겠죠? 인근에 있는 ‘소풍’이라는 애견동반 식당에서 복골온천수를 이용한 편백찜요리를 즐기실 수 있는데요~

소고기, 청경채, 숙주 등 건강에 좋은 신선한 재료들을 편백나무틀에 넣어 쪄먹는 요리입니다. 간이 되어 있지 않아서 반려견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식사 중에 반려견 전용 유모차도 제공하는 센스와 배려를 갖추었어요.

 


 

강아지와 함께 따뜻한 온천도 즐기고, 넓은 천연잔디 운동장에서 같이 뛰어놀 수 있는 복골 온천 펜션! 재방문하시는 분들도 꽤 볼 수 있었는데요~ 이번 겨울을 맞아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 어떨까요?

 

📌  에디터 달콩이가 뽑은 매력 POINT!

  •  강원도 양양에 있어, 강원도 여행 시 함께 들르기 좋아요
  •  중형견(10kg) 이상은 미리 연락을 통해 문의해야해요
  •  강아지와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어요
  •  다양한 객실 타입이 있어요
  •  넓은 천연잔디 운동장과 수영장이 있어요
  •  인근에 편백찜요리 맛집도 있어요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