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 찾던 집사들 여기요!
댕댕이랑 힐링하는
'경기도 반려견 동반 캠핑장'

벚꽃은 졌지만 봄은 알록달록 자연이 고와지는 캠핑하기 딱 좋은 계절이죠?

반려견과 콧바람도 쐬고 자연속에서 신나게 놀다 배뚠뚠 먹고 꿀잠까지 자면 헤븐이 따로 없어요. 오늘은 재빨리 댕겨올 수 있는 서울 근교, 경기도에 위치한 반려견 동반 캠핑장을 소개해 드릴께요:)

 


 

캠핑 어디까지 즐겨봤니?
01 남양주 더드림핑 글램핑

인스타그램 @eu_unsu_u

 

인스타그램 @eu_unsu_u

 

남양주시 화도읍에 위치한 더드리핑 글램핑장은요. 남양주시지만 가평에 더 가깝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이곳은 글램핑뿐 아니라 오토 캠핑과 카라반, 그리고 캠핑감성 뚝뚝 떨어지는 식당과 카페까지 모두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에요:) 북한강이 보이는 6,000여평의 대자연 속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지대 힐링이 가능하다는 거죠. 진짜 꿈의 캠핑 DREAMPING이네욧!

 

 

오토캠핑존에는 데크와 파쇄석 사이트가 있고, 파쇄석 사이트의 경우에는 차박이 가능해요. 그리고, 모든 사이트에서 탁트인 북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다니 완전 짱이죠? 

빈티지 카라반존에서는 보기만 해도 빈티지한 느낌이 좔좔 나는 알록달록 카라반을 만날 수 있어요. 11개의 카라반이 준비되어 있고, 예약시 랜덤으로 배정이 된답니다.

 

인스타그램 @thedreamping

 

 

글램핑 감성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드림스테이를 추천드릴께요. 가볍게 몸만 와도 캠핑감성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넓은 잔디밭 위에 예쁘게 설치되어 있는 북한강뷰 텐트에서 찐힐링 가능! 5동 리미티드 에디션!!

(+) 카라반 존과 드림 스테이의 경우에는 냉장고, 화장실, 개수대는 공용 공간을 이용하시면 돼요.

 

 

카바나존에는 한글 자음모양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단층형 한글 카바나 6동, 복층형 큐브 카바나 6동, 그리고 오페라 하우스를 닮은 복층형 VIP 카바나 1동이 있어요. 이곳에는 침대, 화장실, 주방이 독립적으로 있고, 냉장고와 조리도구 등도 싹 다 준비되어 있어서 세면도구만 챙겨오시면 만사오케이입니다:)

더드리핑 글램핑장의 모든 곳에서 10KG 내의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요. 다만, 오토캠핑장을 제외한 모든 곳에서 1마리당 추가금 3만원이 발생하고(현장결제), 목줄 및 배변패드 구비 필수가 필수라고 하니 이용 시 참고!

 

인스타그램 @thedreamping

 

인스타그램 @thedreamping

 

더드리핑 글램핑장에는 특별한 공간이 있어요:) 북한강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관람 스팟! 초록초록 잔디 위에서 즐기는 물멍은 못참져! 게다가 감성터지게 빈백까지 풀로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이곳에는 산책로도 잘 정비되어 있어 함께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기도 좋아요.

가끔 날을 잘 맞춰서 가면 밴드의 미니 콘서트도 관람할 수 있으니, 댕댕이와 캠핑도 즐기고 신나는 노래도 듣고 제대로 힐링하고 오는 거에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몸만 가도 OK! 귀차니스트도 캠핑 가능!
  •  북한강을 바라보며 찐힐링해요.

  •  식당과 카페 등 부대시설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  반려생활에서 실시간 예약 가능해요!

 


 

2021년 9월에 그랜드 오픈!
02 포천 위드독스in포천

인스타그램 @ade__89

 

인스타그램 @ade__89

 

위드독스in포천은 작년 9월에 GRAND OPEN(?)한 신상 반려견 동반 캠핑장이에요. 이곳은 닥스훈트 산이와 실버푸들 별이 엄빠께서 손수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써서 만드신 곳이라고 해요:)

 

인스타그램 @withdogs11

 

이곳의 장점은 다양한 스타일의 캠핑 사이트에서 프라이빗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게다가 단풍나무A와 벚나무 사이트의 경우에는 개별 울타리까지 설치되어 있다구요. 오프리쉬로 아무리 돌아댕겨도 못찾을까봐 걱정할 필요가 1도 없으니 캠핑에 더 집중할 수 있을것 같아요.

위드독스in포천은 주차장을 제외한 모든 곳에서 반려견들이 오프리쉬로 다닐 수 있어요. 그런 만큼 반려견들의 안전을 위해 차박, 트레일러, 카라반 외 모든 차량은 주차장에 주차 후 수레로 짐을 옮기셔야 한답니다. 조금은 번거로워 보일 수 있겠지만 반려견들의 안전을 위한 일인 만큼 즐거운 마음으로 옮겨주시면 더욱 안전한 캠핑이 될거에요;)
 

인스타그램 @ade__89

 

인스타그램 @ade__89

 

위드독스in포천는 이름처럼 반려견과 함께 하는 캠핑을 테마로 한만큼 반려견 동반만 가능하대요! 그리고, 20KG미만의 중, 소형견만 동반이 가능하답니다. 모든 사이트는 반려견을 포함해서 네명/견을 기준으로 하고 있구요. 추가 시에는 추가요금 1만원을 지불해 주시면 돼요. (현장결제)

아직은 밤에 추울 수 있으니 난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주인장님께 대여 문의해보시길 바랄께요. 태어난지 얼마안된 아기아기한 캠핑장이라 반려견 놀이터나 운동장 등이 따로 준비되어 있지는 않지만 앞으로 쭉쭉 발전해 나갈테니 애정어린 눈빛으로 바라봐 주세요;)

 

(+) 얼마 전 매점 오픈했어요! 매점 입점 상품 추천받으신대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오픈한지 1년도 안된 신규 반려견 전용 캠핑장이에요.
  •  15KG미만의 중, 소형견에 한해 동반이 가능해요. (반려견 없이 예약불가!)
  •  주차장 제외 모든 곳에서 오프리쉬로 다닐 수 있어서 짱 좋아요!
  •  개별 울타리가 있는 사이트도 있어요.

 


 

다양한 반려견 부대시설이 있어요!
03 가평 링크독애견파크

인스타그램 @byeol._.som2

 

인스타그램 @__jinheeee

 

이미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가평 링크독애견파크는 가평설악 IC에서 5분컷이라 접근성이 짱이에요:) 이곳은 오토캠핑과 글램핑이 가능한 곳이에요. 그리고, 당일 피크닉(13:00~18:00) 상품도 마련되어 있으니 캠핑은 즐기고 싶은데 짐 바리바리 싸는 건 힘들다 하시는 분들도 한번쯤 츄라이해 보세요.

 

인스타그램 @jju_una

 

인스타그램 @ks__kim

 

인스타그램 @ks__kim

 

글램핑장과 오토캠핑장은 독립적으로 나뉘어 있고, 이름표도 똭! 달아두셨으니 한방에 찾을 수 있을거에요.

조리도구의 경우에는 개수대에 한꺼번에 마련되어 있으니 필요한 것들 줍줍하시면 돼요. 그리고, 글램핑존에 울타리도 쳐 있어서 반려견들이 자유롭게 있기도 좋아요.

테크가 있는 사이트도 있고, 파쇄석 또는 잔디 사이트도 있어서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답니다. 

게다가, 링크독애견파크는 다견가정을 위해 동반할 수 있는 반려견 마리수 제한이 없어요! 1견 초과 시 한마리당 1만원의 추가요금만 지불하면 돼요. 다견가정에게 짱 좋은 뉴스 맞죠?

 

 

인스타그램 @merry_jihoo

 

게다가, 링크독애견파크에는 반려견들을 위한 부대 시설들이 완전 빵빵해요:)

덩치맞는 친구들끼리 놀 수 있도록 운동장이 중/소형견과 대형견 전용으로 나뉘어 있구요. 여름엔 반려견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수영장도 쨘!하고 나타나고요. 신나게 놀다가 물개, 흙개된 반려견들을 목욕시킬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요금 별도)

사람보다는 반려견 중심의 공간이라 반려견을 위한 자연속 하루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릴께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대형견도 함께 수 있어요. 
  •  오토캠핑과 글램핑 모두 반려견과 동반이 가능해요.
  •  전용 운동장, 목욕시설 등 반려견 부대시설이 빵빵해요.
  •  반려생활에서 실시간 예약 가능해요.

 



지금이 바로 캠핑하기 딱 좋은 계절 아니겠어요?
빨리 빨리 준비해서 한번이라도 더 봄캠핑 가보자구요!

 

※ 위 정보는 2022년 04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양주 더드림핑(글램핑,카라반,캠핑장)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630-18
가평 링크독애견캠핑장
경기 가평군 설악면 신천중앙로28번길 101-60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요즘 날씨에 딱!
한강 선상에서 캠핑바베큐를?! 마포 '와이키키마켓'
겨울에 더 즐겨울
당일치기 겨울캠핑 즐기기 딱인 댕댕이 테마파크 '파크드차밍'
전국 방방곳곳 자유롭게 떠나요!
원하는 대로 떠나는 캠핑카 자유여행 OPEN
강원도로 떠나자!
감성 캠핑러들 저격하는 애견동반 가능한 '뷰 맛집 캠핑장' BEST 3
일반 캠핑장과 다르다!
댕댕이와 주인 모두 힐링하는 '펫프렌들리 캠핑장' BEST 4
캠핑하는 기분내자!
댕댕이와 함께하는 이색 데이트, 캠핑 컨셉 식당 BEST 3
댕댕이랑 고기먹자
마치 여행에 온 기분! '캠핑 컨셉 식당' BEST 3
피톤치드 뿜뿜!
숲속에서 힐링하는 '애견동반 캠핑장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