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을 위한 배려 만점!
프라이빗 개별 풀빌라
우다다 펜션 =33

이름부터 귀욤뽀작한 우다다 펜션이 2021년 리모델링 후 쨔란~~ 넘넘 예뻐진 모습으로 돌아왔다고 해요:) 피톤치드 가득한 가평 숲속에서 뛰뛰도 참방참방도 SSAP 가능하다는데 구경 안가볼 수 없겠죠?

넘나 완벽한 댕댕이 플레이스로 돌아온 우다다 펜션 빨리 가보자구요 =33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피톤치드 가득한 곳에서 프라이빗하게 힐링해요.
  •  객실 앞에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수영장이 있어요. 얕은 수심의 퍼피존도 이뜸!
  •  100여평의 천연잔디에서 지칠때까지 뛰뛰해요.
 
  •  하나부터 열까지 반려견을 위한 배려가!!

 


 

꿀잠을 부르는
숲속 프리미엄 독채 펜션

인스타그램 @only_u_lim

 

우다다 펜션 공식 홈페이지

 

경기도 가평 숲에 둘러싸인 포비든 힐링 스팟 우다다 펜션은 2021년 6월에 리뉴얼을 마친 곳이에요.

우다다 펜션에는 A~D동, 이렇게 4개의 독채 객실이 있어요. 모든 객실이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 생활공간과 침실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좋아요. 객실 내부도 자연과 함께 하는 이곳과 어울릴만한 우드톤 인테리어로 통일되어 있어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 든답니다. 완전 꿀잠각이죠?

 

인스타그램 @only_u_lim

 

그리고, 캠핑 느낌 남실대는 소품들도 여기저기 준비되어 있어 캠핑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분위기 내기 좋을것 같아요. 주인장님께 바베큐 요청하시면 객실 앞에서 프라이빗한 바베큐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주실 거에요. (2~4인 기준 2만원) 취향껏 바베큐 재료만 신나게 준비해 가면 된답니다.

야외 바베큐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지만 야외 스크린에서 영화까지 볼 수 있으니 분위기는 뭐 말안해도 아시겠죠? 갬성 한스푼 추가요!

 

인스타그램 @only_u_lim

 

우다다 펜션 공식 홈페이지


게다가, 우다다 펜션의 모든 객실에는 하루의 피로를 싹 날려버릴 수 있도록 개별 스파가 준비되어 있어요. 객실 내에 앉아서 바깥 풍경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스트레스가 풀릴 수 있을 만큼 뷰맛집이기도 하니까 어디서든 눈은 저 멀리에 두시길 추천드려요.

 


 

하루종일 원없이 놀아요!
잔디 운동장&야외 수영장

인스타그램 @93_kkyyuu

 

우다다 펜션 공식 홈페이지

 

우다다 펜션은 반려견이 주인공인 곳이에요. 그래서, 반려견들이 신나게 놀 수 있도록 펜션 바로 앞 20평 규모의 수영장과 100평 규모의 넓은 잔디 운동장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할 수 있는 수영장의 물은 무려 지하 천연 암반수! 잔디 운동장의 잔디도 무려 천연잔디!에요. 진짜 짱이죠?

게다가, 물놀이에 초콤이라도 두려움이 있는 반려견들을 위해 낮은 수심의 퍼피존도 세심하게 마련해두셨답니다. 주인장님 진짜 짱짱맨이시네욧;) 

 

인스타그램 @only_u_lim

 

우다다 펜션 공식 홈페이지

 

수영장을 따라 예쁘게 마련되어 있는 산책로도 잘 정비되어 있어서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기도 좋아요.

단, 말씀드린 것처럼 수영장의 경우 지하 천연 암반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어느 수영장보다 물이 옴총 차가워서 깜놀할 수 있어요. 특히나 요즘처럼 날씨가 오락가락할 땐 입수 전 반려견도 보호자도 준비운동 충분히 하시고, 신나게 참방참방 하시길 바랄께요. 그리고, 수영장에 따로 펜스가 없으므로 항상 사랑의 눈빛으로 반려견들을 케어해주시길 부탁드려요.

굿 뉴스 하나!

우다다 펜션에선 4월 22일부터 때이른 핫더위에 놀란 분들을 위해 야외 수영장을 임시 개방하셨다고 해요. 아직은 임시 개방이라 물놀이 용품 등이 배치되어 있지 않을 수 있다고 하니 이용 시 참고해주세요.

 

우다다 펜션 공식 홈페이지

 

우다다 펜션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only_u_lim

 

뛰뛰가 더 취저인 반려견들은 폭신폭신한 천연잔디 운동장에서 오프리쉬로 신나게 놀 수 있어요. 요즘처럼 연두연두하고 초록초록해지는 계절에는 우다다 펜션을 둘러싸고 있는 산 전체가 운동장같아서 잔디가 훨씬 커보인답니다. 

 


 

소듕한 사랑둥이들을 위한
작은 배려들

우다다 펜션 공식 홈페이지

 

우다다 펜션 공식 홈페이지

 

우다다 펜션은 펜션 전체가 반려견들을 위한 작은 배려들로 차곡 차곡 채워진 곳이에요:)

안전한 개별펜스, 그리고 전 객실 실내 바닥이 리뉴얼을 거치면서 기존의 대리석, 나무바닥에서 반려견들의 안전을 위해 논슬립 바닥으로 교체되었답니다.

그리고, 우다다 펜션의 객실 내에는 반려견들에게 필요한 배변패드, 전용 식기, 전용 샤워타올 등이 기본적으로 비치되어 있을 뿐 아니라 2층 침실에 넘나 예쁜 전용 하우스도 있어요. 우드톤 인테리어에 깔맞춤한 우드 하우스! 독립적인 공간 좋아하는 반려견에게 좋을것 같아요:)

 

인스타그램 @only_u_lim

 

하루종일 뛰뛰하고 참방참방한 반려견들이 샤워하고 바로 꿀잠잘 수 있도록 노곤노곤하게 해줄 드라이룸도 객실마다 똭! 준비되어 있어서 넘나 편리해요:)

 


 

숲속에 둘러싸여 뛰뛰도 하고, 참방참방도 할 수 있는 우다다 펜션!
이번 주말에는 반려견과 함께 우다다 펜션으로 프라이빗하게 놀러가요:)

 

✔️ 가기 전 체크!

  •  15kg 반려견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8kg 미만 1만원, 8~15kg 1만 5천원 추가요금)
  •  객실 당 4마리까지 동반 가능해요.
  •  마킹 잦은 반려견은 매너벨트 착용해주세요.
  •  13세 이상 이용 가능해요.

 

※ 위 정보는 2022년 04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평 우다다펜션(애견동반)
경기 가평군 가평읍 태봉두밀로 522-101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올해 서해안 바캉스는 이곳으로!
프라이빗 신축 독채 펜션 태안 '꼰띠고 애견펜션'
펫프렌들리 펜션 끝판왕!
프라이빗하게 즐겨봐요 홍성 '도기더스테이'
세심한 배려가 돋보여요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신축펜션 태안 ‘그리다숨 스테이’
풀옵션, 풀빌라!
미온수풀부터 마당까지 모두 단독! 프라이빗한 숙소 '위클라드 풀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