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으로 딱!
입이 떡 벌어지는
'반려견 동반 호화 숙소 best4'

어린이도 어른도 행복한 5월!

가족 여행은 사랑둥이 댕댕이도 함께 해야 완벽한 온가족 여행이 되지 않을까요? 오늘은 우리집 식구 다 함께 가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럭쭤리 숙소들을 소개해 드릴께요.

 


 

타운 하우스 단지 방문한 느낌!
01 대부도 바코드펜션

네이버블로거 '친칠라'

 

네이버블로거 '친칠라'

 

서울근교 럭쭤리 풀빌라하면 생각나는 곳 중 하나인 바코드 펜션! 펜션 이곳 저곳에 바코드 컨셉을 살린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요. 띠릭! 바코드 찍어보고 싶게 생겼어요. ㅎㅇㅎ

바코드 펜션은 서울에서 한시간 반정도면 닿을 수 있는 대부도에 있어요:) A동부터 D동까지 네쌍둥이처럼 생긴 독채 객실 4동이 있어 골라서 숙박할 수 있답니다. 분위기 마치 타운 타우스 단지 방문한 느낌이랄까요?

 

네이버블로거 '뚜기'

 

네이버블로거 '뚜기'

 

네이버블로거 '뚜기'

 

기준 인원 8인에 최대 15인까지 숙박이 가능할 정도로 으리으리한 객실 규모를 자랑해요. 모든 객실이 무려 3층짜리 단독건물로 되어 있어 누구나 한번쯤 꿈꿨을 그림같은 별장의 꿈이 스멀스멀 올라오게 해요. 예쁘게 잘 정비되어 있는 앞마당까지 모든 것이 퍼펙트하다구욧

앞마당에는 고급 바베큐 장비까지 다 갖춰져있어서 가족 별장에서 바베큐 구워 먹는 느낌! 돈으로 살 수 있는 행복이 바로 이런 건가~♬

 

네이버블로거 '친칠라'

 

네이버블로거 '뚜기'

 

네이버블로거 '뚜기'

 

2층에는 레트로 오락기가, 3층에서 어린이들이 놀 수 있도록 놀이방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이곳이 왜 아이들에게도 사랑받는지 알수 있게 될거에요. 게다가, 으른이들을 위한 노래방 시설까지 완벽 준비되어 있으니 누구와 함께 가더라도 모두에게 행복한 하루가 되지 않을까 해요;)

하지만, 윗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아이들과 반려견들에게 위험할 수 있으므로 항상 안전에 유의해 주세요. 놀러갔다 다치면 더 아파요. 발빠짐 주의 요망!

 

인스타그램 @aetti_vely

 

네이버블로거 '친칠라'

 

플러스! 각 객실마다 계절에 따라 온수풀로도 사용이 가능한 프라이빗한 풀장이 바로 옆에 딸려 있어서 물놀이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더욱 좋은 장소랍니다. 단, 반려견의 경우에는 수영장 이용을 금지하고 있으니 주의해 주시길 바랄께요.

바코드 펜션에는 5KG미만의 반려견과 동반이 가능하고, 한마리당 20,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해요. 그리고, 아쉽게도 별도의 반려견 용품이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필요한 댕댕이 물품은 미리 준비해주세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노래방, 족구장, 오락기 등 놀 것 천국!
  •  최대 인원수 15명으로 단체여행으로 적합해요.
  •  프라이빗 풀장이 있는 독채 펜션이에요.

 


 

광안대교 뷰가 눈앞에! 
02 부산 제이스테이 펜트하우스 풀빌라

풀빌라 업체사진

 

풀빌라 업체사진

 

인스타그램 @doobdoob._.210218

 

제이스테이 펜트하우스 풀빌라는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70평 규모의 펜트하우스에요.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통창으로 잠들때까지 무한감상할 수 있는 광안대교 파노라마 액자뷰가 아닐까 싶어요. 광안대교를 품고 있는 광안리 해수욕장까지 다 내집 앞마당 같아서 세상 어느 부자도 부럽지가 않답니다;)

 

네이버블로거 '혀니랑'

 

네이버블로거 '혀니랑'

 

펜트하우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인테리어도 럭쭤리 오브 럭쭤리! 대리석 인테리어도 범상치 않아서 여기저기 마구마구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질거에요. 거기에 식탁이며 의자며 쇼파까지 뭐하나 빠지는게 없어서 인테리어 팁 줍줍해갈 수 있어요:)

 

네이버블로거 '혀니랑'

 

20명까지 숙박이 가능한 이 펜트하우스에는 침실이 4개구요. 모든 침실에는 라지킹사이즈 침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에 바베큐룸과 노래방룸도 따로 있어서 야무지게 놀고 싶은 분들에게도 좋겠어요;) 더불어, 이곳에도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줄길 수 있도록 큼직한 실내 풀장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여기서 짱짱한 메리트! 바베큐 그릴 비용에 풀장 온수 비용까지 부대시설 이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

 

네이버블로거 '혀니랑'

 

네이버블로거 '혀니랑'

 

제이스테이 펜트하우스 풀빌라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5KG 미만 15,000원, 5KG 이상 25,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한답니다. 요청 시 전용식기, 패드, 펫드라이기, 방석 등을 제공해 주신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광안리 대교가 한 눈에 보이는 오션뷰
  •  70평 규모의 펜트 하우스에요.
  •  바베큐룸과 노래방룸이 있어서 파티 즐기기 좋아요.

 


 

내꺼하자 하고 싶은!
03 대부도 천둥소리 펜션

인스타그램 @sori_daebudo

 

2021년 초에 오픈한 분위기 맛집 펜션이 있으니 바로 천둥소리 펜션이랍니다:) 대부도 천둥소리 펜션은 주인장님께서 1년동안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준비하셨다는 정성가득한 곳이에요. 전원주택으로 주거를 위해 지었다고 해도 어색하지 않을 만큼 천둥소리 펜션은 예쁜 펜션 그 이상!

 

인스타그램 @sori_daebudo

 

인스타그램 @sori_daebudo

 

3층의 독채 구조를 가진 천둥소리 펜션은 오늘 소개해 드린 럭쭤리 숙소 중 가장 큰 규모인 140평을 자랑한답니다. 거기다 인원수에 따라 1, 2층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아요.

1층에는 주방과 함께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노래방, 그리고 실내 풀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2층에는 침실(침대방 3, 온돌방 1)이, 그리고 3층에는 침실(침대방 3)과 갬성 넘치는 글램핑룸이 있어요.

그리고, 각 층마다 가만히 앉아서 댕댕이랑 같이 광합성하며 커피 한잔 하고 싶은 스팟들이 있으니 남향 하우스에서 누리는 힐링타임도 놓치지 마시길 바랄께요:) 야외 테라스도 넘나 매력적!

 

인스타그램 @sori_daebudo

 

인스타그램 @sori_daebudo

 

천둥소리 펜션은 규모만큼 실내 풀장도 여럿이 물놀이 하기 충분하게 커요. 비수기에도 미온수 서비스 요청해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더불어, 하절기에도 미온수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차가운 물 싫어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겠어요:)

 

인스타그램 @sori_daebudo

 

천둥소리 펜션에서는 물놀이 뿐 아니라 다양한 레저도 즐길 수 있도록 부대시설이 매우 빵빵해요:) 농구도 족구도 할 수 있는 초록이 그라운드도 잘 정비되어 있어요. 참방참방 물놀이도 즐기고, 뛰뛰하며 땀도 내고 이것이 바로 일석이조아니겠어요? 🐶이득!

천둥소리 펜션에서는 20kg 미만이라면 큰 댕댕이까지도 동반이 가능해요:) 우리집 댕댕이가 한덩치하더라도 문제가 없겠죠?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20kg까지 가능해요.
  •  하절기에도 미온수 사용이 가능해요.
  •  부대시설이 빵빵해요.

 



집 떠나면 🐶고생이라구요?
노노! 내집 하고 싶은 럭쭤리 숙소에서 온가족 힐링타임 가져봐요:) 

 

※ 위 정보는 2022년 05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부도 바코드펜션
경기 안산시 단원구 부흥로 269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오션뷰도 끝장남
초호화 독채 펜션 고성 '에세이 더 레지던스'
2층을 전부 빌려드려요
신축 독채 숙소 강릉 '컴페니언 바이 강릉'
대형견도 가능!
하루 한 가족만 온전히 사용해요! '300평 마당이 있는 단독 독채펜션'
전라도에 이런 곳이?!
함께 놀기도, 편히 쉬기도 좋은 담양 감성 독채펜션 '구르미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