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도 가까워요!
관광스팟이 포진해 있는 포천!
'포천 여행지 Best 4'

놀러가기 딱! 좋은 5월:)

서울에서 곰방 갈 수 있는 포천에서 만날 수 있는 특색있는 여행지들을 모아 봤어요. 포천에서만 볼 수 있는 유니끄한 곳으로 특별히 모아봤으니 저 믿고 한번 따라와 보세요~

 


 

자연의 아름다운 탈바꿈
01 아트밸리

인스타그램 @sensitivity_view

 

인스타그램 @gamja_using_insta_


버려진 화강암 채석장이 친환경 복합예술공간으로 탈바꿈하였다면 여러분을 믿으실 수 있겠어요?

쨔란~ 포천에서는 이런 어메이징한 일이 가능하답니다:) 바로 바로 아트밸리가 업사이클링의 실사판이에요.

 

인스타그램 @baezimil

 

아트밸리의 하이라이트는 에메랄드 빛깔 천주호와 리얼 병풍 화강암 절벽이에요:) 보자마자 느낌이 딱! 올거에요. 왜 이 스팟이 이곳의 하이라이트인지... 말.잇.못 장담합니다. 어디선가 검객 두명이 날아올라올 것만 같은 비주얼이랄까요?

 

인스타그램 @ngurue1

 

인스타그램 @rimirimi_1993

 

아트밸리는 이뿐만 아니라 근대산업의 역사와 자연훼손에 대한 반성까지 함께 담아낸 뜻깊은 공간이기도 해요. 1960년대부터 30년간 채석장으로 사용되던 곳이라 근대산업의 역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구요. 

모노레일을 타고 탐방로를 휘릭 돌아볼 수도 있는데 반려견과 함께 탑승할 계획이시라면 캐리어를 꼭 지참해 주시길 바랄께요:) 이왕이면 같이 타면 2배 더 신나겠죠?

더불어, 아트밸리에서는 아로마 테라피, 돌공예, 금속공예, 팬시우드, DIY 공예, 칠보 공예, 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도 할 수 있대요. 관심있는 분들은 체험 고고해보세요:)

 

📌 주소 : 경기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 운영시간: 월~목 9:00~19:00 (입장마감 18:00) / 금~일 및 공휴일 9:00~22:00 (입장마감 20:00)
📌 하단 '포천 아트밸리'에서 동반안내사항 확인!

 


 

자연의 품에 폭 안겨서 힐링해요:)
02 평강랜드

인스타그램 @panjours

 

인스타그램 @aiseolre

 

평강 식물원이라는 이름을 시작으로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한 평강랜드는 자연의 품에 폭 안겨서 하루종일 쉴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이라는 말로는 부족한 공간이에요. 현재는 단순한 식물원을 떠나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전시 활동 등도 진행되고 있어요.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폐목재로 만들어진 조형물들은 유니끄 그 자체! 어디가서 이런 멋진 작품들을 만날 수 있을까요;) 어드벤쳐 영화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5명의 숲 수호자 친구들을 만나게 되신다면 SAY HI!를 외쳐주세요:) 다섯명의 수호자들 앞에서 에서 인증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인스타그램 @haru_shiro_

 

인스타그램 @mari._.0325

 

평강랜드에는 특색있는 13개의 테마 정원과 암석원이 있어요. 자연은 그대로 살리되 돌아보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산책로 잘 정비되어 있어요. 댕댕이와 함께 산책을 하더라도 걱정이 1도 안된답니다. 다만, 정해진 산책로를 따라서만 산책을 즐겨주세요. 댕댕이만큼 식물들도 소듕하니까요.

 

인스타그램 @panjours

 

인스타그램 @joyfulword_i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가진 평강랜드의 새로운 소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언제가도 예쁜 평강랜드지만 요즘은 알록달록한 봄꽃들이 예쁘게 피어 있더라구요;)

 

인스타그램 @joyfulword_i

 

인스타그램 @aiseolre

 

평강랜드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요. 쏘 햅삐!

단, 외부음식 및 이곳의 환경을 해칠 수 있는 반입금지사항이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가세요~!

 

📌 주소 : 경기 포천시 영북면 우물목길 171-18
📌 운영시간: 매일 9:00~18:00
📌 하단 '평강랜드'에서 동반안내사항 확인!

 


 

365일 빛나는 동화나라
03 허브아일랜드

인스타그램 @herbisland.korea

 

인스타그램 @gureumi1113

 

허브의 원산지인 지중해의 라이프 스타일을 테마로 꾸며진 포천의 나들이 명소 허브아일랜드! 

허브아일랜드는 햇살이 빛나는 낮부터 알록달록 불빛으로 가득차는 밤까지 하루종일 있어도 지루하지 않은 곳이에요. 시즌별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서 더 좋답니다:) 게다가, 허브로 제대로 힐링할 수 있는 체험활동도 가능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확인해보시면 될것 같아요. 

 

인스타그램 @herbisland.korea

 

힐링존, 향기존, 베네치아존, 그리고 산타존으로 나뉘어 특색있게 잘 조성되어 있는 테마정원이야 말모말모구요. 시즌에 맞게 예쁜 꽃들도 판매중이라 사지않고 눈팅만 해도 힐링이 자연스럽게 되는 느낌이 들어요. 얼마전엔 파스텔빛 수국과 노랭이 카라가 넘나 예뻤더랬다죠?  

 

인스타그램 @gureumi1113

 

반려생활 후기 - '사오랑'님

 

놀이공원은 아니지만 날 좋은 날 찍으면 어딜 찍어도 동화세상 느낌이 나는 허브 아일랜드에서 예쁜 사진 많이 찍어오세요. 정원뿐 아니라 실내에도 귀욤뽀작한 포토존이 많으니 놓치지 마시구요;)

열심히 인증샷 찍다보면 어느새 7시가 훌쩍 지나 별세상이 되어 있을꺼에요. 시간순삭주의!

 

인스타그램 @wlswlssld_wkrrk

 

인스타그램 @_jamong._.v

 

플러스! 베네치아존에 있는 수로를 따라 걷다보면 곤돌라도 구경할 수 있어서 베네치아 간접 방문도 할 수 있어요. 혹시 아나요? 누가 오솔레미오라도 한 곡조 뽑아주실런지...

아쉽게도 힐링센터, 음식점, 카페, 베이커리 내부는 반려견의 입장이 제한된답니다. 이를 제외한 실내 입장 시에는 케이지에 넣거나, 소형견의 경우에는 안고 입장할 수 있다고 해요. 혹시 모르니 입장 전 동반가능 여부는 한번씩 다시 확인해주시길 바랄께요:)

 

📌 주소 : 경기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947번길 35
📌 운영시간: 평일 및 일요일 10:00~21:00 / 토요일 및 공휴일 10:00~22:00
📌 하단 '허브아일랜드'에서 동반안내사항 확인!

 



이번엔 포천이닷!
이봐, 댕댕쓰. 준비 됐나?? 집사가 겁내 멋진 구경 시켜줄께. 기대해랏! 🐾 

 

※ 위 정보는 2022년 05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천 아트밸리
경기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허브아일랜드
경기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947번길 51
평강랜드
경기 포천시 영북면 우물목길 171-18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대형견 가능! 퍼푸치노까지
예쁜 야외 잔디밭에서 찰칵! 서울근교 카페 '포천 그린그린그린'
목줄 없이 뛰어놀자!
천연잔디에서 맘껏 뛰어노는 '포천 콩알펜션'
오잉 포천에 이런 곳이?
눈도 입도 즐거워져요! '포천 애견동반 여행코스 #1'
편-안
조용히 쉬고 싶을 때, 이런 곳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