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운동장에서 뛰뛰!
대형견도 가능한
'잔디마당 숙소 Best 3'

WE WANT FREEDOM! MORE&MORE:)

큰 댕댕이에게도 꼬리 살랑살랑 흔들며 뛰어다닐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해요. 오늘은 덩치에 차별받지 않고 신나게 놀 수 있는 넓은 운동장을 갖춘 숙소들을 모아봤어요. 우리집 구요미 얼마나 신나게 놀까 벌써부터 마음이 흐뭇해지는 숙소들 지금 구경하러 가요;)

 


 

수영장 오픈으로 벌써부터 HOT!
01 포천 더히로플레이그라운드펜션

인스타그램 @hari__bobo

 

인스타그램 @song_gildong

 

포천 더히로 플레이그라운드 펜션은 운동장과 수영장이 퍼펙트하게 갖춰진 보석같은 곳이라 당일치기로 운동장이나 수영장만 이용하러 오는 분들만으로도 북적이는 곳이에요:) 펜션 숙박객들은 입퇴실 전후로 운동장과 카페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꺅! 럭키!!

 

인스타그램 @heather_sally_j

 

더히로 플레이그라운드 펜션에는 7개의 객실이 있지만 모든 객실을 임의로 배정한대요. 견 BY 견;) 댕댕이의 성격이나 견종 특성에 따라 알맞게 방을 배정해주신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펜션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랄께요. 객실구조 다름주의! 객실 정리와 동시에 빠른 입실도 가능하다니 완전 좋죠? 

더히로 플레이그라운드 펜션의 객실 내부는 층고가 높아서 답답하지 않아요. 댕댕이들을 위한 식기와 배변패드 등이 준비되어 있지만 아마도 꿈의 그라운드와 수영장을 본 댕댕이라면 객실에 있고 싶어하진 않을거에요:)

 

인스타그램 @heather_sally_j

 

네이버블로거 '꿈'

 

바베큐의 경우에는 객실 바로 앞에서 즐길 수 있는데 각 공간마다 댕댕이들도 편하게 있을 수 있도록 펜스가 안전하게 쳐져 있어요. 바베큐 준비를 요청하시면 친절하다고 소문난 주인장님께서 참나무 장작으로 준비해주실거에요. 참나무 장작이라니... 뭘 구워도 맛나죠 머. RGRG

 

네이버블로거 '꿈'

 

더히로 플레이그라운드에는 5개의 운동장과 2개의 수영장이 있답니다. !WOW!

수영장도 벌써 그랜드 오픈해서 지금 방문해도 여기저기 개헤엄 퍼레이드를 볼수 있다고 해요:) 천연잔디 운동장도, 인조잔디 운동장도 모두 정비가 넘나 잘되어 있어서 짱 좋아요. 심지어 수영장에 분수도 있... 띠로리~

물놀이에 익숙하지 않은 댕댕이들을 위해 튜브와 구명조끼도 무료로 대여 가능해요. 요런 섬세함 넘 좋지 않나요? 게다가, 수영장 물은 1등급 암반수! 댕댕이들 물 많이 먹어도 걱정할 필요 없겠어요.

 

네이버블로거 '꿈'

 

반려견 동반 시 한마리당 10,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고 해요. 연박 시 제공되는 특급 서비스도 있다고 하니 친절한 주인장님께 귓속말로 문의 고고하세요;)
 


 

마음씨 고운 주인장님이 운영하는 고운 렌트 하우스:)
02 홍천 두푸딩하우스

인스타그램 @song_gildong

 

인스타그램 @doopooding_house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두푸딩하우스는 200평의 잔디마당과 28평의 집을 단 한팀에게만 빌려주는 곳이에요.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공기 좋은거야 말 안해도 눈으로 확인이 되는 이곳은 지금 시즌에 가면 그린그린한 강원도의 자연 속에서 쉬다올 수 있어요. 상상만해도 콧구멍이 뻥! 뚫리는 느낌이죠?

사실 두푸딩하우스는 마음씨 고운 주인장께서 유기동물을 돕고자하는 마음으로 시작하여 지금의 모습에 이르게 된 존재 자체만으로도 빛이 나는 곳이에요. 그래서 지금도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동물의 치료비로 후원하고 있다고 하구요. 블로그를 통해 유기동물의 입양에도 힘쓰고 계시답니다. 주인장님 동물사랑 리스펙합니다!

 

인스타그램 @ssen__hee

 

인스타그램 @song_gildong

 

화이트톤으로 지어진 두푸딩하우스는 내부도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고, 거기에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까지 더해져 깔끔하면서도 지루하지 않아요. 그리고, 배변패드, 댕댕이 식기와 계단도 마련되어 있고, 마킹하는 댕댕이들을 위해 벽부분도 타일로 따로 작업을 하셨다고 해요. 하지만, 댕댕이가 침대 또는 침구류에 배변실수를 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케어를 부탁드려요. 살짝 애매할 경우에는 미리 메너밸트나 기저귀 챙겨가시길 바랄께요:)
 

인스타그램 @song_gildong

 

주방에는 있으면 넘나 유용한 전자렌지, 전기밥솥, 커피포트같은 전자제품부터 얼마나 정성스레 골랐을지 상상이 가는 다양한 테이블 웨어들, 그리고 각종 양념까지 우리집 주방보다 더 잘 갖춰져 있어서 따로 준비해갈 것이 하나도 없어요. 빠진 거 찾는 게 더 어렵습니다:)

 

인스타그램 @song_gildong

 

인스타그램 @ssen__hee

 

하얀 나무 울타리 안에는 덩치 큰 댕댕이도 지칠때까지 뛰어놀 수 있는 커다란 천연잔디 운동장이 있답니다. 말씀드렸죠? 우리끼리만 쓸 수 있는 운동장이 200평이라구요:) 게다가, 집 안에서도 큰 창을 통해 운동장을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하지만, 빨리 나오라고 눈치는 주겠죠? >ㅇ<;;

 

인스타그램 @ssen__hee

 

신나게 뛰어 놀다 잠시 앉아 쉴 수 있는  평상과 의자도 있고, 놀고 난 후에 발 씻기고 들어가기 좋도록 마련되어 있는 개수대도 넘남 유용해요. 그리고, 바베큐는 잔디 마당 한켠에 준비되어 있는 예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어요. 숯불이 아닌 전기그릴을 이용하여 바베큐를 굽굽할 수 있답니다. 

두푸딩하우스는 2인 1견 (최대 4인 10견)기준으로, 1견 추가 시 덩치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해요. 이용 시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잠깐만 나가도 예쁜  꽃과 나무, 그리고 계곡이 있으니까 댕댕이와 산책도 꼭 즐기고 오세요:)

 


 

신상 구요미 블럭 하우스:) 
03 가평 바비네하우스

인스타그램 @yejio_o96

 

비비네 하우스 네이버 블로그

 

바비네하우스는 서울과 가까운 가평에 위치해 있지만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자연속 힐링이 가능한 곳이에요.

데칼코마니처럼 똑닮은 4개의 독채객실로 이루어져 있고, 그 앞으로는 넓은 천연잔디 운동장이 펼쳐져 있답니다. 프라이버시와 댕댕이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펜스로 각 객실이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고, 객실마다 작은 잔디 마당도 있어서 낯가림 심한 친구들도 드릉드릉 시동걸 수 있어요;)

지대 시동 걸리면 자연스럽게 큰 잔디 운동장으로 이동 고고!! 아마도 홀린듯 뛰쳐나갈꺼에요. 부아앙!!!

 

비비네 하우스 네이버 블로그

 

바비네하우스는 2인 1견 (최대 4인 4견)기준으로 객실의 규모가 아담해서 커플이나 소규모 가족모임에 적합한 장소에요. 하지만, 작아도 있어야할 건 야무지게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은 넣어두세요.

 

비비네 하우스 네이버 블로그

 

비비네 하우스 네이버 블로그

 

각 객실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 그 자체에요!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어서인지 뭔가 정리되어 있는 느낌이 든답니다. 그리고, 객실에는 댕댕이들을 위한 전용 식기, 전용 수건 등 기본적인 용품이 잘 갖추어져 있을뿐 아니라 방에도 안전문이 있어서 안심 또 안심해도 아무 문제가 없을것만 같아요. 게다가, 작년 9월에 오픈한 신상펜션이라 모든 것이 깨끗할 수 밖에 없답니다.

 

인스타그램 @yejio_o96

 

바베큐의 경우 날씨에 따라 각 객실의 앞마당에서 즐길 수도, 객실 내부에 마련되어 있는 실내공간에서 즐길 수도 있어요. 요즘처럼 해도 길어지도 바람도 잔잔한 날에는 야외 바베큐 즐겨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고기는 야외에서 굽굽해야 제맛 아니겠어요? 그래도, 주인장님의 철두철미한 준비성 인정합니다:)

 

인스타그램 @yejio_o96

 

바비네하우스는 15kg 이하의 공격성을 보이지 않는 소, 중형견 위주로 운영중이지만 대형견의 경우에도 전화를 통해 따로 예약을 진행하고 계신다고 해요. 큰 댕댕이의 경우에도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니 서둘러 예약하시길 바랄께요.

 



덩치 큰 댕댕이도 맘껏 뛰어놀고 싶어요.
이번 주말엔 마음만은 요따만한 우리 댕댕이와 잔디밭에서 딩굴딩굴하러 떠나보아요:)

 

※ 위 정보는 2022년 05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천 더히로플레이그라운드펜션
경기 포천시 화현면 봉화로 201-65
바비네하우스
경기 가평군 가평읍 상지로 1040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댕댕이의 물놀이는 이제 시작!
대형견도 환영! '수영장 있는 운동장 best4'
연말 연초 호캉스는 여기!
대형견 댕댕이도 가능한 애견동반 호텔만 모아봤어요
나도 데려가개
리트리버도 환영해요! '대형견 동반 펜션 Best 3 ①'
나도 데려가라 집사!
'대형견도 가능한 애견동반 식당 Best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