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종차별 NO!
천연잔디 운동장으로 포로록 댕겨와요!
경기 구리 '포로록'

큰맘 안먹어도 포로록~ 댕겨올 수 있는 천연잔디 운동장이 구리에 있다구리?

게다가, 요따만한 댕댕이도 이따만한 댕댕이도 모두 가서 놀 수 있다구리??

견종도 무게도 노상관인 포로록으로 아니가볼 이유가 없다구리! 구리로 지금 당장 달려가보자구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운동장, 카페, 호텔링, 유치원 이 모든 것이 한곳에 똭!
  •  세심한 공간 분리가 눈에 띄는 250평의 천연잔디 운동장에서 신나게 놀아요.
  •  식사에 디저트까지 없는 게 없는 카페에서 쉬었다 갈 수 있어요. 퍼푸치노도 준비 완료!

  •  견종과 무게에 상관없이 모든 댕댕이들을 환영해요:)

 


 

이토록 세심하다늬요!
맞춤형 천연잔디 운동장

인스타그램 @man_go0525

 

인스타그램 @maruthelove

 

2022년 그랜드 오픈한 포로록은 抱 안을포.路 길로.綠 푸를록, 반려견과 함께하는 초록 산책로를 품는다는 뜻이래요:) 주인장님 작명 센스 넘나 러블리하죠? 주인장님 자연 사랑에 진심이신 듯 하네요.

일반적으로 반려견 운동장하면 중, 소형견과 대형견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하지만 포로록의 운동장은 조금 더 세심하게 분류가 되어있어요! 게다가 출입구부터 안전 또 안전하게 펜스가 잘 갖춰져 있어요:)

 

인스타그램 @keke.9595

 

네이버블로거 '윤블'

 

포로록은 250평이나 되는 천연잔디 운동장이 중대형견 존 1개과 중소형견 존 1개, 그리고 사회화 및 공간적응 존 2개로 구분되어 있답니다. 중대형견 존에는 15kg이 넘는 반려견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이에요. 중소형견 존에는 15kg까지의 반려견들의 출입이 가능하고 네곳의 운동장 중에 가장 커요. 그리고, 중소형견 존과 연결되어 있는 공간적응 존이 따로 있어요. 스텝분들의 안내에 따라 운동장 입장을 하시면 될것 같아요.

 

네이버블로거 '윤블'

 

인스타그램 @man_go0525

 

모든 존에는 반려견들을 위한 식수와 그릇, 그리고 변봉투가 비치되어 있어서 매우 편리해요. 변쓰레기통도 완비! 눈으로 잘 바라보다 뒷처리만 깔끔하게 해주시면 될것 같아요. 요즘같은 날씨에는 테라스 카페 느낌으로 야외에서도 카페 메뉴들을 즐길 수 있으니 좋은 곳에 자리잡고 앉아서 반려견들의 모습을 바라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해지는
카페 공간

인스타그램 @pororok_guri

 

인스타그램 @keke.9595

 

포로록의 카페 내부는 파스텔톤의 초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해요. 뭔지 모르게 차분해지는 느낌이랄까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이기도 하지만 인테리어 자체가 넘나 환하고 깨끗해요. 다양한 의자와 테이블뿐 아니라 반려견들과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도록 좌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골라 앉을 수 있어요.

 

네이버블로거 '윤블'

 

인스타그램 @nan_mongee

 

카페에는 놀아주느라 힘든 나를 위해 간단히 요기할 수 있는 푸드 메뉴도 있어요. 떡볶이, 라면 등 분식류와 볶음밥 그리고 디저트 메뉴도 살포시 준비되어 있답니다. 반려견을 위한 퍼푸치노도 있으니 너한잔 나한잔 행복한 시간도 보내보세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푸드 메뉴나 댕댕이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 앞으로 더욱 다양해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보게 되네요. 주인장님, 우리 댕댕이들 침 흘릴만한 메뉴로 잘 부탁드릴께요:)

 


 

반려견들을 위한 종합선물세트!
전천후 공간

인스타그램 @pororok_guri

 

포로록은 운동장겸 카페이자 호텔이며 유치원인 곳이에요;) 앞서 소개해 드린 운동장과 카페 뿐 아니라 포로록에서는 호텔링과 개린이들을 위한 교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답니다.

호텔링의 경우에는 스텝분이 24시간 상주하면서 케어를 해주신다고 하고, 넓은 운동장에서 뛰뛰 시간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바닥 보일러 난방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다고 하니 더 말 안해도 클라스가 남다르다는 것쯤 눈치챌 수 있겠죠? 

유치원의 경우에도 세심하게 미끄럼방지 바닥 시공으로 안전한 실내 공간과 천연잔디 운동장에서 때로는 신나게 때로는 진지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어요. 

초콤 더 자세한 사항은 포로록으로 전화 문의 혹은 반려생활에서 확인!
 


 

포로록에서는 견종도 무게도 노상관으로 신나게 놀 수 있대요.
이번 주말에는 반려견과 함께 포로록이 있는 구리로 GOGO 어때요?

 

✔️ 가기 전 체크!

  •  운동장 입장 전까지는 리쉬 착용이 의무입니다.
  •  실내 공간에서는 매너벨트를 하거나 리쉬를 착용해야 해요.
  •  1인 1음료를 주문해야 해요. (반려견 입장료 5,000원)

  •  카페 운영시간은 12:00~20:00고,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에요.

 

※ 위 정보는 2022년 05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로록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301-28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여름에도 안심!
진드기 걱정 없는 '인조잔디 운동장 BEST 4'
신상 애카 등장
유명해지기 전에 서둘러요! 카페겸 운동장 '하울픽스'
강남 한복판에 이런 곳이?!
실내에서 실컷 뛰어놀기 좋은 '글램독 그라운드 삼성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