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고양이의 세계`..다른 고양이 사랑은 죄다옹
고양이 치치의 2단 변신. 충격과 질투(왼쪽) 그리고 분노.
[노트펫] 고양이가 다른 고양이를 안고 있는 집사를 질투하며, 가르랑거리다가 분노한 동영상이 화제라고 인도 영자지 힌두스탄 타임스가 지난 13일(현지시간) 소개했다.
범무늬 고양이 ‘치치’는 집사가 검은 고양이를 안고 있자, 질투심에 집사를 쏘아보며 가르랑거린다. 말 못하는 고양이지만, 의사표시를 확실하게 한 것. 집사가 “왜? 치치.”라고 묻자, 가르랑거리던 치치가 갑자기 으르렁거리며 화를 낸다.
@catsandmusic18When you can’t keep calm because you’re so jealous :)) ##cicithecat ##cicisbox ##catsreaction ##cats ##catsoftiktok ##petsoftiktok ##jealousy
♬ original sound - catsandmusic18
이 영상은 지난달 27일 동영상 공유 앱 틱톡에 올라와서 15일 현재 조회수 250만회, ‘좋아요’ 26만8000회를 각각 기록했다.
누리꾼들은 나 좀 봐달라고 말하는 것 같다, 화난 눈빛이다, 검은 고양이한테 내 엄마라고 말하는 것 같다 등 많은 댓글을 달았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사회
40년 식용견 농장주가 전업을 결심한 이유
해외
주인이 세상 떠난 줄 모르고 3달 동안 병원서 기다린 강아지
해외
게임하는 집사 팔에 딱 붙어 아련 눈빛 보내는 고양이.."놀아주라주~"
해외
"귀찮다옹!"..큰 멍멍이가 놀자고 달려들자 가둬 버린 고양이
에세이
설거지 대신해주는 '살림만렙' 댕댕이.."흔들리는 접시 속에서 치킨향이 느껴진 거야~"
해외
개 훈련사 되려고 차내방치한 美견주..반려견 2마리 하늘나라로
해외
미용사 아빠 머리 깎아준 댕댕이..`생각보다 쉬운댕`
에세이
각티슈 발견한 고양이의 선택.."완벽하다옹! 딱 들어갔다옹!"
상품 보러가기
ⓘ 해당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