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 놀고 꿀잠각!
댕댕이들을 위한 토이쩌러스
태안 '더마루펜션'

오늘은 이번 여름 휴가 어디로 가지 하는 분들께 작은 댕댕이부터 큰 댕댕이까지 노느라 정신줄을 놓게 된다는 더마루펜션을 소개해드릴려구해요:)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영장에, 인조잔디 운동장까지 하루종일 댕댕이들 신난 궁뎅이 볼 수 있는 태안 더마루펜션으로 가봅시다개! 🐶 시간 순삭 예정!!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무게에 상관없이 모든 댕댕이들을 환영해요. 매너 있는 댕댕이라면 OK!
  •  실내외 수영장이 모두 있어서 사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  사계절 푸르른 인조잔디 운동장에서 뛰뛰도 가능해요.
  •  셀프 목욕 시설도 야무지게 준비되어 있어요.

 


 

귀요미 외관이 돋보이는
초깔끔한 객실

https://blog.naver.com/1202905

 

더마루펜션 공식 홈페이지

 

태안에 위치한 더마루펜션은 도착하자마자 귀욤뽀작한 외관에 먼저 반하게 될거에요. 마치 블록 하우스 느낌이랄까요? 이 건물에 6개의 조금씩 사이즈가 다른 객실들이 모여 있어요. 그리고, 모든 객실에서는 개별 테라스에서 바베큐도 즐길 수 있답니다. 2층도 테라스 BBQ 완전 가능!! (≧∇≦)/

1층에 있는 101~103호 객실은 모두 원룸형이구요. 101호가 약간 커서 최대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하고, 나머지 두 객실은 2인까지만 숙박이 가능해요. 2층 객실들은 모두 복층 구조로 되어 있고, 1층에 비해 사이즈가 조금 큰편이라 최대 5인까지 숙박할 수 있어요.

 

더마루펜션 공식 홈페이지

 

객실들이 크지는 않지만, 모두 테라스 공간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아 좋아요. 객실 내부에는 벽걸이 TV부터 전기밥솥에 전자렌지까지 없는 거 없이 싹 다 준비되어 있답니다. 파스텔톤의 인테리어도 초깔끔한 객실 느낌을 돋보이게 해줘요:) 복잡하지 않게 필요한 것만 쏙쏙 뽑아서 준비해두신 것 같아요.

게다가, 최근 독채 객실이 하나 새롭게 등장해서 최대 8인까지도 동반 숙박이 가능해졌다고 하니까 댕댕이와 함께하는 대가족 또는 친구모임도 거뜬히 할 수 있답니다:)

 

https://blog.naver.com/1202905

 

더마루펜션은 덩치에 상관없이 모든 댕댕이의 동반이 가능하지만 덩치에 따라 동반 가능한 댕댕이의 수와 이에 따른 추가요금이 달라진다는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랄게요.

이용안내를 읽어봐도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펜션으로 미리 문의해보기!

 


 

댕댕이 놀이동산!
인조잔디 운동장&야외수영장

https://www.instagram.com/_mangoo.o

 

더마루펜션 공식 홈페이지

 

주인장님피셜 더마루펜션은 댕댕이들의 토이저러스래요>0< 그만큼 한번 들어가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해가 질때까지 신나게 놀 수 있다는 얘기겠죠?

도착하자마자 귀욤뽀작한 펜션 건물에 한번 반했다면 건물 앞쪽으로 초록초록 넓게 펼쳐진 인조잔디 운동장과 파랑파랑 수영장에 두번 반하게 될거에요:)

 

https://www.instagram.com/yoonhye_0435

 

사이즈도 넉넉한 수영장은 친절하게도 댕댕이들이 자유롭고 안전하게 드나들 수 있도록 경사진 계단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요. 그리고, 중간에 그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파라솔과 테이블, 그리고 벤치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 수영장 이용시간: 오후 03:30~ 오후 07:00

 

https://www.instagram.com/yoonhye_0435

 

https://www.instagram.com/yoonhye_0435

 

수영장을 품고 있는 넓은 인조잔디 운동장은 덩치 큰 댕댕이도 지치게 놀 수 있을 만큼 사이즈가 넉넉하구요. 댕댕이들의 안전을 위해 펜스도 튼튼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뛰어놀다 물놀이하다 뛰어놀다 또 물놀이하다 하루종일 무한반복할 수 있답니다. 보호자님 체력만 준비해 가시면 될것 같네요;)

 


 

카페 내부에 있어요:)
실내수영장&샤워장

더마루펜션 공식 홈페이지

 

더마루펜션 공식 홈페이지

 

더마루펜션의 카페 공간에는 11월부터 4월까지 운영되는 미온수 실내 수영장과 하루종일 노느라 지지 많이 뭍은 댕댕이들이 개운하게 목욕할 수 있는 목욕시설이 야무지게 준비되어 있어요.

야외 수영장이 운영중이지 않은 시즌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니 넘나 좋지 않나요?

 

더마루펜션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댕댕이 샤워장에는 댕댕이 목욕을 위한 모든 시설과 물품들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해갈 게 1도 없어요. 지지 뭍은 댕댕이만 챙겨 가시면 될것 같아요.

단, 샤워장은 오후 7시 반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드라이룸은 오후 8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기억하시구요. 셀프 목욕 1회와 드라이룸 사용 1회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까 이점도 함께 기억해 주시길 바랄게요.

 


 

올여름 휴가는 태안인건가...
덩치 상관없이 모든 댕댕이가 놀 수 있는 수영장도, 운동장도 있는 더마루펜션으로!

 

✔️ 가기 전 체크!

  •  법정 맹견은 동반이 불가해요.
  •  삼중모 이상 또는 대형견의 경우에는 예약 전 사전문의 필수입니다.
  •  예약 시 견종 및 몸무게를 미리 알려주세요.

 

※ 위 정보는 2022년 07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안(안면도) 더마루펜션(대형견가능)
충남 태안군 안면읍 삼봉길 72-30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나는 알콜프리 근데 취해~🎵
분위기에 취하는 신상 숙소, 태안 '하늘N펜션'
올해 서해안 바캉스는 이곳으로!
프라이빗 신축 독채 펜션 태안 '꼰띠고 애견펜션'
세심한 배려가 돋보여요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신축펜션 태안 ‘그리다숨 스테이’
충남 태안
천연잔디 운동장과 오션뷰! 태안 애견동반펜션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