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실한 수국이 팡팡팡!
제주도 수국의 성지
제주 '마노르블랑 수국축제'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정원이 예쁜 카페 마노르블랑에 올해도 어김없이 곱디 고운 수국이 활짝 피었어요:)

지금, 마노르블랑에서는 2천여평의 정원을 가득 채운 수국을 다양하고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 멀리 산방산이 보이는 마노르블랑에서 수국과 함께 힐링타임 즐겨봐요. (*´∪`)(*´∪`)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2천여평 정원에 고운 유럽 수국이 가득해요. 숨은 희귀 수국 찾기 도전 가능!
  •  아기자기한 포토존에서 인생샷, 견생샷 남길 수 있어요.

  •  카페에서 수분충전, 당충전 가능해요. (카페음료에 입장료 포함)

 


 

여름 대세꽃은 수국이쥐~
퐁실한 수국이 만발했어요

https://www.instagram.com/sazajari

 

https://www.instagram.com/today_atti

 

올해도 어김없이 4월부터 제주 서귀포 마노르블랑에 수국 축제가 열렸어요. 가장 빵빵하게 피어있는 수국을 볼 수 있는 시기 바로 지금 아니겠어요? 8월말까지 수국 축제가 열릴 예정이라니까 예쁜 수국이 시들어 버리기 전에 서둘러야할 것 같아요. 놓치면 내년까지 꼬박 기다려야 한다구요 ㅠㅅㅠ

 

https://www.instagram.com/minhee0__0

 

마노르블랑은 원래 카페 이용객들만 구경할 수 있던  숨겨진 비밀정원같은 곳이었지만, 현재는 정원만 구경하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입장료 결제 후 정원만 즐기는 것도 가능해졌죠. 꽃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해요.

마노르블랑의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반까지라고 하니까 이용에 참고해 주시구요. 요즘 해가 너무 따곱따곱하니까 한낮은 피해서 이른 오전, 늦은 오후에 방문하시면 수국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https://www.instagram.com/minhee0__0

 

수국은 원래 일본에서 만들어진 꽃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수국이 유럽으로 넘어가면서 더욱 퐈려하게 변신을 했는데, 마노르블랑에는 유럽수국이 많아서 꽃이 더 크고 화려하답니다. 사진찍으면 쨍하니 옴총 예쁘겠죠? 그리고, 제주 수국을 비롯해 흔하게 볼 수 없는 유니끄 수국들도 많이 숨어 있다고 하니까 욘석들 찾는 재미도 놓치지 마세요.

 

https://www.instagram.com/today_atti

 

https://www.instagram.com/minhee0__0

 

마노르블랑의 100m 수국길은 댕댕이와 함께 걷는것 만으로도 그저 힐링이에요. 멀리 산방산을 바라보며 수국터널을 지나는 기분은 마치 꿈속을 걷는 느낌이에요. 수국축제가 한창이라 방문객이 많지만, 워낙 정원이 넓어서 붐비는 느낌은 덜할거에요.

 

https://www.instagram.com/sazajari

 

게다가 중간중간 사진을 한장씩은 무조건 찍게 만드는 마성의 포토존도 많아요. 인생샷, 견생샷 만땅 찍어오시길 바랄께요. 사람 많을 땐 기본으로 줄서야하는 경우도 있지만 찍어놓으면 절대 후회 없다니까요.

마노르블랑의 수국축제는 댕댕이와 함께 즐길 수 있어요;) 10kg미만 소형견만 입장이 가능하고, 정원 내에서는 목줄이나 하네스를 꼭 착용해야 해요. 댕댕이 전용공간이 동반공간인만큼 에티켓 필수입니다.

 


 

카페도 즐겨요
풍경화 같은 예쁜 카페

https://www.instagram.com/joannefafa

 

https://www.instagram.com/sazajari

 

말씀 드렸죠? 원래 마노르블랑은 정원이 예쁜 카페라고:)

동화속에 나올 것처럼 생긴 하양이 카페건물은 건물 자체가 예뻐서 수국과 함께 사진만 찍어도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겨요. 그리고, 카페에서 내려다 보는 수국정원의 모습에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거에요. 시간이 허락한다면 카페에서 즐기는 수국만땅 액자뷰도 함께 즐겨보시길 추천드려요.


마노르블랑 카페음료에는 입장료가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시구요!

수국축제만 즐기려다 카페음료를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먼저 지불한 입장료를 제외한 비용만 지불하시면 되니까 야무지게 챙기시길 바랄게요:)

 


 

지금은 수국의 계절!!
곱디 고운 유럽 수국 배경으로 예쁜 사진 추억으로 만들고 싶다면, 마노르블랑 수국축제로 무브무브:)

 

✔️ 가기 전 체크!

  •  마노르블랑 수국축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해요.
  •  미취학(36개월 이상) 2,000원, 초등학생이상 4,000원의 입장료가 있어요.
  •  10kg 미만의 소형견만 동반이 가능하고, 목줄 또는 하네스 필수! (실내에서는 케이지 필수!)

 

※ 위 정보는 2022년 07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노르블랑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2100번길 46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통나무 마을에 어서오세요!
통나무 빌리지형 펜션, 제주도 '웨스티하우스 펜션'
육즙이 파라파라팡팡팡🎉
제주 여행 필수코스! '흑돼지 맛집 Best 4'
비행기 탑승규정 꿀팁도 참고!
봉식이형이 직접 다녀온 댕댕이 여행코스 - '제주' 편
꼭 가야 하는 장소들만 쏙쏙
제주 2박 3일 여행코스 #북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