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끼리 즐기는 감성숙소🌿
우리들의 오롯한 쉼이 되어 줄
경주 독채 펜션 '오늘도 너와'

작년 경주에 새로 생겼던 귀욤뽀작한 '오늘도 너와'를 기억하시나요? 오픈한지 얼마 안됐지만 넘나 예뻐서 제가 재빠르게 소개해 드렸었는데 일년만에 다시 소개해 드리는 '오늘도 너와'!

1년 동안 얼마나 더 좋아졌는지 설렘 안고 구경가 볼께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아늑한 독채 객실에서 우리끼리 오롯이 쉴 수 있어요.
  •  객실 내에 천연잔디 운동장과 수영장이 있어요.
  •  사람한테 필요한, 반려견에게 필요한 모든 것들이 완벽 준비되어 있어요.
  •  조식 바구니 배달 서비스는 뽀너스!

 


 

모든 것이 단독!
독채객실

https://www.instagram.com/blanccci

 

언제 들어도 이름부터 다정한 오늘도 너와는 독채객실 3채로 이루어진 숙소에요. 세쌍둥이 같이 생긴 3채의 독채객실 방 하나, 방 둘, 방 셋은 관리동을 기준으로 쪼로록 한줄로 배치되어 있고, 개별 울타리로 독립성을 보장하고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today_withyou_

 

https://www.instagram.com/_daeng.2_


방 하나와 둘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원룸형의 객실로 화장실이 두개나 되서 편리함까지 더했어요. 그래서 2명 기준이지만 4명까지 이용해도 불편함이 없답니다. 방 셋은 똑 떨어지는 원룸형 객실이고, 2명 기준 3명까지 이용이 가능해요. (20,000원 비용 발생)

 

https://www.instagram.com/_daeng.2_

 

아이보리와 우드의 찐조합으로 아늑한 분위기가 매력 뽀인뜨인 오늘과 너와의 객실 내부는 사람에게 필요한 것, 그리고 반려견에게 필요한 것들로 꽉 채워져 있답니다. 특히나 반려견에게 필요한 것들이 집보다 더 많아서 마이 놀랄 수 있어요;)

실내에는 댕댕이 침대, 계단부터 패드, 식기, 샴푸, 컨디셔너, 미스트, 각종 빗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풀셋팅되어 있어요. 그리고, 미용샵 가야 영접할 수 있었던 전용 스파욕조, 드라이기, 드라이룸까지 구비되어 있어요. WOW! 목욕 시키느라 허리 아플 일도, 말리느라 땀뺄 일도 없답니다;) 집보다 댕댕이 용품 더 많은 거 맞죠?

 

https://www.instagram.com/_daeng.2_

 

게다가 모든 공간의 모든 것들이 하나 튀는 것없이 원래 세트였던 것처럼 잘 어울어져 있어요. 쥔장님 센스 짱! 여전히도 깨끗하고, 예쁘다는 말로는 부족한 오늘도 너와라서 기쁘네요:)

 

https://www.instagram.com/_daeng.2_

 

반려견의 경우 2마리 기준, 최대 3마리까지(방 셋은 최대 2마리) 동반이 가능하고, 마리당 10,000원의 비용이 발생해요. 그리고, 10kg 이하의 반려견에 한하여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이용 시 유의해 주시길 바랄께요.

 

(+) 예약 시, 반려견의 견종과 무게를 쥔장님께 알려주세요. 꼭이요~

 


 

🐶 눈치 안보고 맘껏 뛰뛰!
개별 운동장

https://www.instagram.com/today_withyou_

 

https://www.instagram.com/lblanccci

 

오늘도 너와의 각 객실에는 잘 관리된 천연잔디 이불이 쫘라락~ 깔려있는 개별 운동장이 있어요:)

가만히 앉아서 피크닉만 즐겨도 즐거울 것 같지 않나요?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이벤트를 하기에도 딱 좋은 스팟이랍니다. 느낌 있게 잔디 앞에 마련되어 있는 테이블과 의자에서 댕댕이 뛰뛰하는 거 바라보며 커피라도 한잔하고 있으면 이곳이 바로 천국~

 

방 셋의 경우 나머지 객실에 비해 객실 규모가 작지만 대신 개별 운동장이 조금 크답니다.

그리고, 또 재밌는 점 한가지! 방 하나와 둘 사이에는 바로 연결되는 쪽문(a.k.a 개구멍?)이 마당에 있어서 두 가족이 함께 놀러온 경우 옆집처럼 왔다갔다하며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함께 와도 즐겁게 놀다 갈 수 있겠죠?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진드기 걱정은 크게 안해도 되지만 혹시 모르니까 마음 편하게 진드기 퇴치 준비 단디해서 뛰뛰할 수 있도록 해주시길 바랄께요:) 넘치는 준비정신을 사랑입니다.

그리고, 운동장 옆쪽으로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요. 혹시, 바베큐를 즐길 계획이시라면 사전에 쥔장님께 문의해 주시길 바랄께요. (20,000원 비용 발생)

 


 

🐶 눈치 안보고 맘껏 첨벙첨벙!
개별 수영장

https://www.instagram.com/today_withyou_

 

오늘도 너와 올해 가장 좋아진 점이라면 바로 개별 수영장이 생겼다는 거에요. 쏴리 질러~어 >0<

다 단독으로 즐길 수 있는데 수영장 없어서 서운하셨던 분들 계시죠? 이젠 오늘도 너와에서도 7, 8월 여름 시즌동안 개별 수영장에서 신나게 댕댕이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반려견 중심의 공간이라 수영장 사이즈가 크지는 않지만 반려견과 함께 참방 대기에는 오히려 더 좋아요. 이곳의 아늑한 분위기에 맞게 수영장 마저도 이쁨!

안 그래도 새거라 깨끗하지만, 물도 매일매일 깨끗하게 청소하고 갈아주신다고 하니 청결함은 더 말 안해도 되겠죠? 객실 안팎으로 어디 하나 지지가 없는 느낌이네요:)

 


 

필요한 건 다 갖춘 예쁜 숙소에 이젠 수영장까지...
오늘도 내일도 너와 함께 가고 싶은 독채펜션, 오늘도 너와:)

 

✔️ 가기 전 체크!

  •  10kg이하의 소형견에 한하여 동반이 가능해요.
  •  객실에 따라 최대 인원수와 반려견 수가 상이해요. 예약 전 확인해 주세요.
  •  모든 반려견은 예방접종확인서가 확인되어야 숙박이 가능해요. 광견병 접종 필수!!

 

※ 위 정보는 2022년 08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400평 규모의 독채를 우리끼리!
현대와 과거가 공존하는 한옥 숙소 경주 '서휴재'
대형견 가능!
우리만의 마당에서 신나게 뛰뛰! 경주 감성 독채펜션
마음편히 놀자
대형견이 와도 여유있는 규모! 경주 독채펜션 '토리하우스'
핫플 추가요~!
백숙 뜯고 물놀이 첨벙첨벙! '경주 애견동반 여행코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