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 할머니댁으로 기억조작🏡
촌캉스의 낭만이 있는
고창 '들꽃연가'

어린 시절 방학 때 할머니댁 갔던 추억 한번쯤은 있으시죠?

따뜻하고 포근한 할머니 품에서 쉬다오면 기부니가 좋은 것이 기우니도 만땅 차잖아요. 오늘은 어릴적 할머니댁 가서 즐겼던 촌캉스 지대 즐길 수 있는 전북 고창 들꽃연가를 소개해 드릴께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조용한 시골마을의 정취를 즐겨요.
  •  우리끼리 즐기는 낙낙한 휴가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 👍︎👍︎

  •  사계절 느낌대로 즐길 수 있는 오두막 피크닉을 즐길 수 있어요.
  •  마당에서 즐기는 솥뚜껑 바베큐는 무.족.권.

 


 

이것이 진짜 촌캉스!
시고르 독채 민박

https://www.instagram.com/angel_romy_

 

https://www.instagram.com/yu_rikim

 

전라북도 고창에 위치한 들꽃연가는 찐시골 바이브 넘치는 집을 하루 한팀이 즐길 수 있는 독채민박이에요. 논과 밭을 신나게 달리고 달려야 닿을 수 있는 조용한 곳에 있답니다. 어릴 때 할머니댁 놀러온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전원일기 BGM 들리는 너낌!

 

들꽃연가는 평화롭고 아기자기한 시골집의 정취를 제대로 느끼기에 이보다 더 좋은 곳이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드는 곳이에요. 하얀 담 넘어에는 넓은 앞마당이 예쁘게 펼쳐져 있구요. 그 위로 이곳의 자랑거리 오두막도 있어요. 그리고, 시골집 벽면에 방송에서나 봤을 법한 농기구들이 여기가 시골이다!하면서 걸려 있는데 이것마저 넘나 느낌 있어요. 구경하는 재미는 덤1! 컨셉잡아 사진찍고 놀기에도 딱이에요. 시고르 컨셉 사진도 덤22!

 

https://www.instagram.com/bam_diaries

 

https://www.instagram.com/stay_in_wildflower

 

들꽃연가에는 침실로 사용할 수 있는 방 2개와 다도방이 있어요. 가구와 소품들도 할머니의 취향과 손주의 취향이 겹친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믹스앤매치가 기가 막히게 되어 있어서 이것도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해요. 싱기방기 구경할 거리로 가득찬 들꽃연가네욧!!

 

https://www.instagram.com/stay_in_wildflower

 

시골집의 분위기는 그대로지만 가전제품들은 모두 도시의 것(?)이라 불편함은 느낄 수 없어요. 세련되기까지한 주방에는 전기밥솥, 전자렌지, 포트에 커피머신까지 있다니까요 글쎄;)

다도룸에는 꽃차와 달달구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평소에 다도를 즐기지 않는 분들이시라도 자리깔고 앉아서 차 한잔하고 싶어지는 곳이니까 놓치지 말고, 한잔씩 자셔보세요. 절대로 후회없을거에요:)

 

들꽃연가에는 댕댕이 동반이 가능해요. 8kg 이하의 댕댕이에 한하여 2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하고, 마리당 10,000원의 비용이 발생해요.

(+) 예약 시, 반려견 동반 여부를 쥔장님께 알려주세요.

 


 

느낌대로 즐기는
마당&오두막 

https://www.instagram.com/bam_diaries

 

https://www.instagram.com/stay_in_wildflower

 

들꽃연가의 가장 큰 매력은 예쁜 마당에 잘 가꿔진 정원이 아닐까 해요:) 댕댕이가 뛰어 놀기에도 냄새 산책을 즐기기에도 적당한 사이즈에 잔디도 꽃나무도 예쁘게 잘 자라고 있어요.

4계절 다른 느낌의 정원을 만날 수 있다니 넘나 설레지 않으세요? 여기에 쥔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소품과 이국적인 느낌의 테이블까지 더해서 분위기가 넘사랍니다.

 

https://www.instagram.com/bam_diaries

 

게다가, 들꽃연가의 하이라이트인 오두막도 이곳에서 만날 수 있어요.

이 또한 4계절 다른 느낌으로, 취향껏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이에요. 아늑한 느낌의 오두막에서 도란도란 얘기 나누다보면 시간이 어디로 갔는지 모를 거예요.

겨울에도 따뜻한 분위기에서 이야기 나눌 수 있도록 동절기에는 뜨끈뜨끈한 코다츠가 설치 되구요. 눈이 와도 비가 와도 끄떡없는 지붕과 차양막까지 잘 준비되어 있어서 언제라도 좋은 공간이 되어줄 거에요:) 딴곳에선 만나기 쉽지 않은 잔망한 요 오두막 꼭 놓치지 말고, 길~~게 즐겨보시길 바랄께요. 낮에도 밤에도 예쁨주의!

 


 

거부는 거부한다.
솥뚜껑 바베큐

https://www.instagram.com/kong_my_angel

 

들꽃연가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자는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자는 없다는 솥뚜껑 바베큐가 가능해요:) 왠지 시골가면 장작에다 불판에 고기 좀 꿔먹어야 할것만 같잖아요.

도시에선 만나기 어렵.. ㅠㅅㅠ 앗뜨앗뜨 기름이 튀거나 말거나 솥뚜껑 바베큐의 찐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무조건 쥔장님께 사전에 요청해 주세요.

 

추가비용 2만원을 지불하시면 바베큐용 참나무 장작과 솥뚜껑을 제공해주신대요. 소든 돼지든 고창가면 꼭 먹어줘야하는 장어든 솥뚜껑에 구우면 뭔들이니까 꼭! 일단 함번 좝솨보세요:)

말모말로 상상만으로도 현기증나네욧! (feat. 김취)

 


 

촌캉스의 낭만을 즐기고 싶은 자들이여, 여기로 오라.

들꽃연가가 있는 전북 고창으로 커몬요;)

 

✔️ 가기 전 체크!

  •  8kg이하의 댕댕이, 최대 2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1견당 10,000원의 추가요금 발생)
  •  숙소 예약 오픈은 3달전에 해요.
  •  반려견 동반 시 사전에 알려주세요.

 

※ 위 정보는 2022년 09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감성숙소 그 잡채....❤️
단독 주택형 독채 펜션 강릉 '몽시앙'
아기자기한 시골 집 바이브
해변 피크닉도 즐길 수 있는 고성 카페 '테일'
캠핑부터 텃밭 가꾸기까지
댕댕이와 제대로 촌캉스 즐겨요. 충남 '정촌유기농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