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함께 즐기자 :)
우리끼리 즐길 수 있는
영덕 '하늘아래첫동네애견펜션'

영덕의 가장 높은 동네에서 마운틴뷰에, 동해안 오션뷰까지 즐길 수 있는 가족펜션이 있어요. 오늘은 쉼이 필요한 타이밍에 가면 좋을 것만 같은 '하늘아래첫동네애견펜션' 소개해 드릴께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영덕에서 하늘에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조용하게 쉬었다 가기 좋아요.
  •  15kg미만의 반려견에 한하여 모든 객실 동반이 가능해요. (최대 2마리)
  •  반려견 운동장에 재밌는 놀이거리들이 많아 재밌게 놀 수 있어요. 
  •  객실 옆 개별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하게 바베큐를 즐겨요.

 


 

영덕하늘에 가장 가까운
힐링펜션

http://undersky.co.kr

 

http://undersky.co.kr

 

경북 영덕에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하늘아래첫동네애견펜션! 올해 6월 리뉴얼을 통해 깔꼬름한 모습으로 돌아왔어요. 산과 깔맞춤한 초록지붕이 매력적인 하늘아래첫동네애견펜션은 펜션 가운데 널찍한 반려견 운동장을 중심으로 예쁘지 자리잡고 있는 독채펜션이랍니다.

최대 인원 4인, 6인의 독채객실로 소규모 모임이나 가족단위로 놀러가기에 적합해서 반려견과 우리끼리 조용한 휴가를 보내고 싶은 분들께도 추천드릴께요.

플러스! 근처에 영덕군에서 조성한 해맞이 산책로가 있어서 아침, 저녁 산책하기도 완전 좋아요. 산책로 중간에 해맞이 공원도 만날 수 이뜸!

 

https://www.instagram.com/zz_yyoong

 

하늘아래첫동네애견펜션에는 15KG미만 반려견에 한하여 최대 2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10KG미만의 반려견은 10,000원, 10KG~15KG미만의 반려견은 30,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해요. (1마리/1박, 현장결제) 반려견과 함께 동반하실 경우에는 사전문의 및 상담필수라고 하니 예약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랄께요. 2마리 이상의 반려견과 함께 하시는 경우에도 쥔장님께 문의해주세요:)

 

이곳에는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할 수 있는 야외 공용 수영장(반려견 전용 수영장 이용)과 개별 수영장이 있지만 아쉽게도 올해의 운영이 모두 종료되었답니다. 물개들아, 내년에 다시 만나~

 


 

싹 다 이뜸!
독채객실

http://undersky.co.kr

 

http://undersky.co.kr

 

하늘아래첫동네애견펜션에는 18개의 독채객실이 옹기종기 모여 있어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6월 리뉴얼을 한터라 모든 것이 다 쌔삥! 뉴뉴! 🎶그리고, 독채객실이라 수영장에 바베큐까지 모든 것을 개별적으로 할 수 있어요.

최대 4인 독채객실은 거실 겸 주방과 침실,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고, 최대 6인 독채객실은 침실이 하나 더 있는 형태에요. 기본적으로 침대가 있는 침실이고, 온돌방이 하나 더 있다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전 객실에는 보호자님을 위한 것뿐만 반려견을 위한 준비물들도 싹 다 있어요. 방석, 전용식기, 배변판과 배변패드, 목욕용품까지 있어요. 드라이가 가능한 애견 브러쉬도 야무지게 준비해 두셨다고 하구요.

 

https://www.instagram.com/zz_yyoong

 

https://www.instagram.com/jam_jam_4.1

 

객실 바로 옆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바베큐는 오후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2인 기준 숯, 그릴 준비 비용 20,000원이 발생해요. 비 올때는 객실에 따라 바베큐 이용이 불가할 수 있대요. ㅠㅅㅠ 하지만, 실내에서도 고기를 맛나게 굽굽할 수 있는 자이글을 대여(대여비용 10,000원)할 수 있다고 하니까 쥔장님께 문의해 주세요:)

 


 

재밌는거 한보따리!
인조잔디 운동장

https://www.instagram.com/jam_jam_4.1

 

https://www.instagram.com/zz_yyoong

 

하늘아래첫동네애견펜션의 하이라이트는 펜션 한가운데 있는 반려견 운동장 아닐까 싶어요:) 주인공은 원래 센터에 있는 거 아니겠어요? ㅇ0<

널찍한데다 4계절 파르란 인조잔디가 깔려 있어서 4계절 내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어요. 흙강아지될 염려도, 해충에 물릴 염려도 없어서 더 신나게 뛰어 놀 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안전펜스도 야무짐 1등급이라 뛰쳐나갈 걱정 안해도 돼요. 출입 시 안전문 잠겼는지만 더블 체크해주시면 될것 같아요.

 

https://www.instagram.com/jam_jam_4.1


이미 재밌지만 더 재밌게 놀 수 있게 다양한 어질리티도 마련되어 있고, 귀욤뽀작한 방방이도 있어요. 들어는 보셨나요, 반려견 전용 방방이!! 대 to the 박!! 처음 맛보는 저세상 재미에 눈 돌아가는 댕댕이가 출몰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릴께요;) 호기심 많은 반려견에게는 해질때까지 놀 수밖에 없는 곳이니까 힘 닿는데까지 함께 신나게 달려주세요. 너도, 나도 완전 꿀잠예약 가능하겠죠?

 


 

아무 방해도 받지 않고 자연속에 안겨 쉴 수 있는
영덕 하늘 아래 첫번째 스팟, 하늘아래첫동네애견펜션 🐾

 

✔️ 가기 전 체크!

  •  전객실 15KG 미만의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최대 2마리, 동반비용 발생)
  •  반려견을 동반할 경우 예약 전 사전문의 및 상담 필수에요.

 

※ 위 정보는 2022년 10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늘아래첫동네 애견펜션
경북 영덕군 영덕읍 매령길 363-36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마당에서 뛰뛰해요🐶
개별 잔디마당이 있는 독채, 경주 '달이네집'
불멍과노천탕즐기자🔥
모든견종 가능한 독채 펜션 양평 '밸런스독'
노천탕까지 있다개♨️
감성 한옥 독채 펜션 완주 '한옥 우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