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생활, 경기도 무료
반려견 놀이터 추천

애견펜션 예약부터 애견동반여행지, 애견동반식당 등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보기 쉽게 제공하는 반려동물 1등 여행 플랫폼 반려생활이 '경기도 무료 반려견 놀이터 2곳'을 추천한다. 

 

01 기흥 레스피아 반려견 놀이터

경기 용인시에 위치한 '기흥 레스피아 반려견 놀이터'는 기흥 레스피아 호수공원 내에 있다.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되며, 겨울시즌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아기자기한 놀이기구들이 많이 있어, 호기심이 많은 반려견들에게 더욱 인기 있다고. 체고 40cm를 기준으로 중/소형견과 대형견이 나뉘어 있어 오프리쉬로 이용 가능하다.

사진출처: https://www.instagram.com/_what_bbobbopang_thinks

 

02 덕수공원 반려견 놀이터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덕수공원 반려견 놀이터'는 재개장 이후, 다양한 반려견 놀이터 시설과 보호자를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반려견 간의 싸움을 방지하기 위해 사료나 간식 등의 음식물은 반입은 제한된다. '덕수공원 반려견 놀이터'는 동절기 기준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반려견의 체고에 따라 소/중/대형견 운동장이 나뉘어 있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다. 


사진출처: 네이버 블로거 '보더콜리 스콘'

 

더 많은 경기도 무료 반려견 놀이터는 반려생활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개된 2곳의 자세한 이용안내와 주변 애견동반 장소들도 확인할 수 있다. 반려생활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 위 정보는 2022년 1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