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인터뷰까지 알차개!
여행 '댕플루언서 율무'의
✨제주 여행 꿀팁 공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 반생지기입니다.

벌써 연말이 다가왔어요. 12월이 왔다는 건, 제주의 동백 시즌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몰랐던 분들 저희 에디터 콘텐츠 ' 제주 동백꽃 모음 ' 보고 제주 여행 계획해 보세요!  

 


 

반생 여러분은 평소 강아지와 몇 번의 여행을 다니시나요? 오늘의 주인공은 제가 아는 강아지 중에서 제일 여행을 많이 다니고 있는 율무에요!
(반생지기보다도 많은 여행을 경험 했을지도..)

엄마 아빠와 꼭 함께 여행한다는 댕플루언서 율무! , 우리 율무에게 제주 꿀팁 받아봅시다 :) 

 

 

율무네 가족은 율무를 키운 1년 동안 1-2번을 제외하고는 해외든 국내든 함께 여행한대요!

프로 여행러 율무가 소개하는 제주 여행지 지금 바로 보러가봅시다 =3=3 

 

제주 맛집*카페 여기 다있댕!
율무가 알려주는 댕댕코스

 

Q.  율무는 제주를 많이 다니는 것같은데, 지금까지 다녀온 제주는 몇 번이고 제주 여행을 게획한 이유가 있을까요? 

-> 율무를 키운지 총 1년하고 2개월동안 한 달살기 2번, 보름살기 1번, 그리고 4번의 제주 여행을 다녀왔어요. 원래 여행을 자주 했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강아지가 많이 뛰어놀 수 있는 제주도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위의 지도는 여러 번의 제주 살기를 통해 경험한 율무의 추천 맛집&카페 지도에요! 소중하게 저장, 💛🙏

(* 현재 운영 중단한 곳 참고 부탁드립니다. 바람 / 우드노트 / 시적인순간 / 콧수염 / 터치우드 / 팜파네피크닉)

 


 

댕댕이랑 제주 여행 꿀팁
댕댕이랑 제주를 준비하는 방법!

 

 

Q.  처음 강아지와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한 꿀팁이란?

-> 비행기를 태우는 것을 어려워 하는 분들도 의외로 많은데, 사람도 낯선 환경에서 두려운건 마찬가지! 그러니 일상 속에서도 켄넬훈련, 소음이 있는 장소, 사람이 많은 장소에 자주 노출해 주는 것이 중요해요!  율무는 4개월부터 켄넬 훈련 및 이동가방 훈련을 해줘서 여행이 수월하답니다 : ) 

 

 

 

Q.  비행기에서 강아지와 탈 때 이런 점은 주의해야한다면! 아니면 꼭 가져가야 할 것! 

-> 보통 비행기 시간보다 30-1시간 일찍 도착해서 공항 외부 산책과 예민한 아이들은 소화가 안될 수 있어서 식사를 3시간 전까지 안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기내에서는 가방을 열 수 없으므로 껌 종류의 간식을 넣어두는 것이 좋아요! 저는 율무가 제일 잘 가지고 노는 장난감, 노즈워크북, 간식 , 세면도구를 늘 갖고 다녀요! 

 

 

Q.  제주에 강아지와 간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장소는 ? 

-> 닭머르해안, 새별오름, 겨울엔 휴애리 동백 보며 산책하기가 너무 좋아요, 카페는 제 최애 '르토아베이스먼트'에요! 강아지랑 가기는 대부분 다 비슷한 컨디션일 것 같아요! 아. 그리고 구좌 모알보알도 추천해요 :) 

 

 

Q.  국내를 비롯하여 해외까지 강아지와 여행을 간다는 것이 쉽지 않은데 계기가 있었을까요? 

-> 저는 한 번 사는 인생을 즐겁게 살고싶고 외부의 새로운 자극에 동기 부여를 많이 받으며 사는 편입니다. 강아지를 키우기 전부터 여행을 많이 다니는 부부였고, 시간 내기 좋은 일을 하고 있어서 기나긴 여행을 많이 다녀요 :) 강아지를 키우면서, " 우리 여행 갈 때마다 율무를 맡기고 가야하나? " 싶다가도 생각을 달리하자! 생각하면서 강아지도 한 번 사는 견생, 다양한 경험과 냄새 맡는 행복을 주고 싶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인간의 인생보다 짧은 견생은 그 시간동안 더 데리고 다녀야겠다 생각했어요. 처음이 힘들지 익숙해지니 저희 침 착착! 율무 짐 착착! 금방 하더라고요. 정말 많은 분들이 강아지를 맡기지 않고 함께 다니는 여행에 도전해 보셨음 좋겠습니다 :) 

 

율무의 인터뷰를 통해 저도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 :) 우리 이번 주말 댕댕이랑 놀러갈 계획 해봅시다 ✨

다음 댕플루언서 인터뷰는 누가 될 것인지! 커밍순 ~ ~ ! 

 


 

하단은 율무 인스타에요! :)

반려견 동반 여행 사진이 궁금하다면 클릭 🐶

댕플루언서 율무 <- 누르면 링크로 이동 

 

 

※ 위 정보는 2022년 1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시차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5길 20-14
휴애리 자연생활 공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레이지펌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32 lazypump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지금 제주에 갈 이유🐾
겨울 동백꽃은 못 참죠? 제주 '동백 명소 BEST4'🌺
제주 노을은 여기닭!
제주 일몰 명소 '닭머르해안길'
뛰뛰도 하고 귤🍊도 따고
색다른 피크닉이 가능한 '제주 귤밭에 댕댕이'
간편예약도 가능해요🙆‍♀️
합리적인 가격에, 감성까지! 제주도 '감성 펜션 Bes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