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포토존 여기로!
Merry Christmas!
반려견과 성탄절 나들이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아주 예쁘게 꾸며져 있는 반려견 동반 가능한 곳에

큰 개 호가랑 작은 개 호수랑 함께 다녀온 리얼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

 

📌  반려견 동반 가능한 크리스마스 포토존 명소

 

   🌿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위치 :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699

        특징 : 금~일 크리스마스 마켓 운영

   🌿 이천 시몬스테라스점

        위치 :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특징 : 카페 및 시몬스 제품 박물관 운영

   🌿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위치 :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100

        특징 : 메인 포토존 외 수변돔, 반려견 놀이터 운영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과 트리가 있는 '시흥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https://www.instagram.com/hoga_and_hosu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은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정말 유명한 곳인데요. 올해는 크리스마스까지 금, 토, 일요일마다 크리스마켓까지 열리면서 한층 더 크리스마스다운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아울렛이 동그랗게 둘러 싸고 있는 중앙 광장 전체를 크리스마스 포토존으로 꾸며 트리 앞에서 찍어도 인생샷, 건물 위에서 내려다보며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hoga_and_hosu

 

매장에 따라 입장 가능, 이동장 지참시 입장 가능한 매장도 있으니 아이들과 쇼핑하고 산책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장소가 아닐까 싶어요 :)

다만 엄청 핫한 곳이기때문에 해질무렵 가셔서 조명이 딱 켜지자마자 사진 찍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정말 긴 줄을 서야 할 수도 있어요 ㅎ

 

 


 

크리스마스 트리가 가득한!
크리스마스 마을같은 "시몬스 테라스점"

https://www.instagram.com/hoga_and_hosu

 

시몬스 테라스점은 크리스마스 시즌이 아니어도 반려견과 함께 가기 좋은 카페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평소에는 초록색 잔디밭이 아주 예쁜데, 지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크고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들이 빼곡히 세워져 있어요. 낮은 건물들 사이에 있는 테라스인데도 주변에 방해가 되는 높은 건물이 하나도 없어서 낮에 가도, 밤에 가도 예쁜 사진을 잔뜩 건질 수 있는 곳이랍니다.

 

https://www.instagram.com/hoga_and_hosu

 

시몬스 테라스점은 카페와 함께 시몬스 제품을 볼 수 있는 박물관도 운영을 하고 있어요. 구역별로 나뉘어서 실내에도 반려견을 동반할 수 있는 곳이 있고, 세심하게 친환경 배변봉투까지 준비가 되어있어서 반려견 동반 가능한 곳임을 확실히 느낄 수 있어 좋았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hoga_and_hosu

 

특히 카페, 박물관으로 운영되는 곳이다보니 크리스마스 트리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건물이 예뻐서 사진 찍을 곳이 참 많아요. 곳곳에 조명도 잘 갖춰져 있어서 산책 하기에도 좋고 사진 찍기에도 좋았어요. 너무 추워지기 전에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더현대만큼 예쁘게 꾸며진 야외 트리광장!!
트리와 곰돌이를 만날 수 있는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https://www.instagram.com/hoga_and_hosu

 

이동장이 있어야만 입장이 가능한 더현대를 반려견과 함께 가지 못해 아쉬우시다면 김포에 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추천합니다. 같은 현대백화점, 아울렛이라 컨셉을 비슷하게 꾸며 놓아서 분명 김현아의 크리스마스도 만족하실거에요. 김현아의 크리스마스 포토존은 대형 트리를 중심으로 작은 트리와 오두막들을 배치해 작은 마을처럼 보이는데요. 단면적으로 배치해둔 것이 아니라서 트리 한개를 두고도 2~3개의 포토존이 있는 느낌이에요.

 

https://www.instagram.com/hoga_and_hosu

 

더현대에 빨간 곰돌이 트리가 있다면, 김현아에는 노래불러주는 곰돌이가 있다?!

이 곳의 컨셉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무빙베어래요. 곰인형들이 음악소리에 맞춰 움직이기때문에 아이들이 조금 놀랄 수는 있지만 너무 귀여운 포토존이 가득하답니다. 심지어 작은 트리들은 진짜 나무도 함께 배치해서 꾸며놓아서 더 따뜻한 크리스마스 마을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https://www.instagram.com/hoga_and_hosu

 

사람이 많은만큼 포토존도 많아서 그리 오래 줄을 서지 않아도 되는 곳인 것 같아요. 주말에 방문해서 사람은 정말 많았지만 예쁜 사진 많이 찍고 올 수 있었답니다! 곳곳에 그루터기나 나무의자와 같이 앉을 수 있는 소품들도 배치되어 있어서 작은 아이들도 단독으로 사진 찍을 수 있고, 보호자님과 같이 찍기에도 정말 예뻤어요. 그리고 김현아에는 반려견 놀이터도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호가랑 호수와 함께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포토존 명소 3 곳의 장소를 소개해드렸어요 :)

​다른 분들도 펫티켓, 에티켓 잘 지켜서 앞으로도 많은 친구들이 방문할 수 있길 바랍니다!

 

✔️ 가기 전 체크!

  •  관람객이 자유롭게 방문하는 곳이니 사람이 있으면 줄은 짧게 잡아주세요.
  •  배변수거는 필수! 반려견 동반이 지속될 수 있도록 깨끗하게 부탁해요 :)

 

※ 위 정보는 2022년 1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몬스 테라스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대왕 트리 요기조기 있댕!
이천에 크리스마스 도착🎄 '시몬스 테라스'
벌써 연말!
댕댕이랑 크리스마스에 여기 가볼까? '크리스마스 분위기 카페 BEST3'
🎁미리 크리스마스🎁
숲 속에 X-MAS🎄 카페 '공주 숲너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