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에 찜질방이 있다고요..?
겨울 편백나무 찜질방에서
따시개, 포천 '포포펜션'

요즘처럼 오돌오돌 추운 겨울날엔 붕어빵만큼이나 땡기는 게 하나 있죠? 바로 따끈따끈한 찜질방! ♨️

댕댕이랑 같이 따끈한 편백나무 찜질방에서 궁댕이 지질 수 있는 펜션이 있다고 해서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오늘은 경기도 포천에 있는 포포펜션으로 가볼께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서울에서 가기 좋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해 있어요.
  •  바베큐장도 찜질방도 단독으로 사용! 독채객실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편백나무 찜질방에서 쌓였던 피로를 풀어요.
  •  뛰뛰하기 좋은 잔디 운동장부터 목욕시설까지 반려견을 위한 부대시설이 빵빵해요. 
  •  10kg미만 소형견에 한하여 2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동반비용 없음:)

 


 

우리집 하고싶은
독채펜션

http://popopension.com

 

http://popopension.com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포포펜션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조용한 여행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곳이에요. 포천의 조용한 산속에 자리잡고 있어 "휴식"이라는 단어가 찰떡이랍니다. 게다가, 모든 객실이 독채객실이라 우리끼리 오붓한 시간 보내기에 좋아요:)
 

http://popopension.com

 

http://popopension.com

 

포포펜션에는 사랑해, 감사해, 좋아해, 심쿵해 4개의 독채객실이 있어요. 이름도 귀욤뽀작하죠?

나무나무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독채객실은 모두 복층구조로, 2층에 침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반려견들의 안전을 위해 2층 난간에 펜스까지 높게 설치하신 쥔장님 센스! ღ>0<ღ 게다가, 신축펜션도 아닌데 얼마나 깔끔한지 사장님=깔끔쟁이 인정 안할 수 없을 거예요.

 

1층에는 거실과 주방이 있고,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편백나무 찜질방과 바베큐장이 있어요. 

주방에는 인덕션과 전자렌지, 전기밥솥 등 필수 주방 가전들이 있구요. 냄비, 식기 등 요리해 먹을 때 필요한 것들도 잘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개별 바베큐장이 연결되어 있어서 야외 바베큐와 간단한 요리를 함께 해먹기 좋답니다. 바베큐를 이용하시려면 2만 5천원을 현장 결제 하시면 되고,  숯그릴통 , 그릴 , 장갑 등을 모두 준비해 주신다고 하니까 먹을 것만 잔뜩 사오시면 될것 같아요:)

 

(+) 숯 준비가능 시간: 17:00 ~ 19:30

 

포포펜션의 모든 객실은 2인기준으로, 가족에 한하여 최대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해요. (인당 2만원의 추가비용 발생) 반려견은 2마리까지 동반비용 없이 함께 할 수 있지만, 10kg미만 소형견에 한하여 동반이 가능해요. 예약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랄게요.

 

포포펜션은 조용한 휴식을 위해 인원 제한 뿐 아니라 야외공간 소등 시간도 10시라 빠른 편이에요. 반려견과 함께 조용한 휴가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릴게요!

 


 

겨울엔 따신 게 최고! 😍
편백나무 찜질방 

http://popopension.com

 

https://www.instagram.com/djyb_potato


포포펜션에 겨울에 꼭 가봐야 하는 이유는 바로 이 찜질방이에요. 펜션에 찜질방이라뇨, 것도 편백나무 찜질방이라니 넘나 스페셜 하지 않나요?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편백나무 찜질방 체험이라니 벌써부터 기대감 상승되는 소리 들리네요:) 각 객실에 하나씩 있어서 호다닥 옷만 갈아입고 가면 되니까 넘나 편리해요!

 

https://www.instagram.com/djyb_potato

 

포포펜션의 찜질방은 가정용 편백나무 건식 사우나로 원적외선 사우나랍니다. 물리치료 받을 때 봤던 빨간불 아시죠? 한증막처럼 막 뜨거운 곳은 아니지만 따끈해서 눕눕하다 꿀잠자기 좋아요. 가만히 누워있으면 잠이 솔솔 온답니다. 편백나무 찜질방 효능은 덤! 찜질방 이용을 위해 간편복만 준비하면 된다니까 옷만 간단하게 챙겨 가서 찜질 신나게 즐기시길 바랄께요. 묵은 피로가 한방에 날아갈 지도 모르잖아요:)

 

여기서 잠깐! 여름 수영장 시즌에는 찜질방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더울 때 한번, 추울 때 한번 포포펜션을 가야하는 운명의 데스티니 아니겠어요?

 


 

운동장부터 목욕시설까지 풀 패키지:)
반려견 부대시설

http://popopension.com

 

http://popopension.com

 

포포펜션 앞에는 소형견들이 신나게 뛰어놀기 충분한 잔디 운동장이 있어요. 여름에 수영장으로 쓰던 공간도 수영장 시즌이 끝남과 동시에 뚜껑을 덮고 뛰뛰공간으로 변신한다는 사실! 그리고, 잔디 운동장 주변으로 높은 펜스가 있어서 반려견 안전까지도 놓치지 않았어요:)

 

https://www.instagram.com/latte._.rose

 

그리고, 반려견 목욕시설과 드라이룸, 드라이기, 그리고 반려견에게 필요한 용품들이 야무지게 준비되어 있는 포포 카페는 포포펜션에 머무는 동안 참새 방앗간마냥 들락다락하게 될 공간이에요. 눈에도 잘 띄는 노랑노랑한 컨테이너 건물, 포포카페에는 반려견을 위한 것들만 있는거 아니구 토스트, 계란, 우유, 잼, 커피 등 보호자를 위한 것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 땡길 때, 출출할 때 가면 좋겠죠?

포포카페의 매력 한가지 더! 시즌마다 예쁘게 변신하는 포토존이 있다는 사실이에요. 너무 너무 예뻐서 안 찍을 수가 없다구요:) 

 

더불어, 객실마다 필요한 건 미리 셋팅되어 있지만, 더 필요한 물품이 있다면 포포카페를 함 들러보세요. 없는 거 빼고 다 있어요.

 

(+) 포포카페 운영시간: 08:00~21:00

 


 

여름엔 수영장, 겨울엔 편백나무 찜질방을 즐길 수 있는

힐링숙소 포포펜션:)

 

✔️ 가기 전 체크!

  •  10kg이상 반려견은 동반이 불가해요.
  •  여러팀 동시 예약은 안돼요. ❌
  •  여름 수영장 시즌에는 찜질방 운영을 하지 않아요.

 

※ 위 정보는 2022년 1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포펜션
경기 포천시 화현면 봉화로 315-69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아 이게 천국이로구나~~!
찬바람 불땐 온천으로! 양양 '복골온천'♨
즐기러오시개🐶
서울 근교 가성비 펜션 포천 '어서오시개냥'
서울에서도 가까워요!
관광스팟이 포진해 있는 포천! '포천 여행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