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공간에서 뛰어놀자🐕
추운 한겨울에도 가능한
'실내 놀이 공간 스팟' 모음

찬바람 불고 눈보라 치는 한겨울, 댕댕이랑 어디가서 놀지 고민이 잔뜩이죠?

아무리 추워도 따신 실내에서 따숩고 신나게 놀 수 있는 경기권 댕카 3곳 소개해드릴께요:)

 


 

실내외 어디서 놀아도 신나개 ٩(ˊᗜˋ*)و
01 용인 어몽더독

https://www.instagram.com/bichon_jjujju

 

https://www.instagram.com/_.ddory._

 

경기도 용인에 있는 어몽더독은 다양한 이벤트가 언제 뿅!하고 나타날지 모르는 흥미진진한 곳이에요. 지난 크리스마스에는 어몽더독 공식 인스타 팔로우 인증 시 음료 30% 할인혜택과 함께 멍푸치노 선물도 쐈다고 하더라고요. 빵야빵야!! 이런 이벤트는 언제나 사랑이잖아요:) 365일 이벤트가 가득한 곳이니까 공식 인스타(@among.the.dog) 눈팅을 멈추지 마세요.

어몽더독에는 사계절 파르란 천연잔디 운동장과 함께 댕댕이들의 안전한 뛰뛰를 위해 스포츠 메트가 깔려있는 실내 운동장이 있어요. 취향껏 눈에서 부비부비하다 추우면 실내로 들어와서 마저 뛰뛰해도 되니까 일석이조 아니겠어요?

 

https://www.instagram.com/_.ddory._

 

https://www.instagram.com/_.ddory._

 

뛰뛰도 신명하게 하라고 각종 어질리티 기구와 장난감도 많아 지루할 틈이 없고, 뛰뛰하다 지친 댕댕이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폭신한 빈백과 방석도 완벽준비되어 있어요. 정말이지 넘나 세심한 배려👍︎👍︎ 시즌별로 귀여운 포토존도 준비가 된다고 하니까 사진들 많이 찍어주세요. 쥔장님 꾸미기에도 진심이신 듯 해요:)

그리고, 카페 안팎으로 어딜 보나 깨끗하게 정리가 되어 있어서 댕댕이가 이상한 거 주워먹을까봐 걱정할 필요도 없어요.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재빠른 용변수거와 다 먹은 식기 반납이 되겠습니다:) 외부 음식 반입은 금지되어 있지만, 보호자를 위한 음료도, 식사 메뉴도, 여기에 댕댕이를 위한 전용 스페셜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입장료 별도)

 

https://www.instagram.com/you.oreo

 

어몽더독은 공격성이 강하거나 법정맹견을 제외한 12kg 미만의 중, 소형견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고, 반려견과 보호자의 입장료가 발생해요. 마킹이 심한 남아 또는 배변 실수가 잦은 여아의 경우에는 메너벨트 또는 기저귀 착용이 필요해요.

 

(+) 보호자 입장료: 4,000원, 반려견 입장료: 5,000원

 

더불어, 어몽더독은 노키즈존으로 11세 미만의 어린이의 경우에는 입장이 불가하다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랄게요. 평일은 12시부터 19시 반까지, 주말에는 11시부터 19시 반까지 운영되고, 매주 금요일은 어몽더독의 정기휴일이라는 것도 함께 기억해 주세요:) 휴일은 우천 시 변동될 수 있어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사계절 파르란 200여평 규모의 천연잔디 운동장이 있어요.
  •  실내 공간에 뛰뛰하기 좋은 스포츠 매트가 깔려 있어요:)
  •  반려견을 위한 전용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멍푸치노 맛집!
  •  시즌별로 바뀌는 포토존이 있어요. 귀욤뽀작한 사진 대방출 가능해요.

 



작은 댕댕이, 큰 댕댕이 모두 모여라!
02 김포 레드퍼피

https://www.instagram.com/ssweet_jane

 

https://www.instagram.com/som.___

 

레드퍼피는 김포지만 강화도에 인접해 있어요. 강화도 나들이 계획이 있다면 스케쥴에 껴넣으면 좋을것 같죠? 페드퍼피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댕댕이 제한없이 크던 작던 모든 댕댕이가 환영받는다는 거에요:) 주차장도 크고, 실외 운동장 못지않게 실내공간이 커서 눈이 와도, 칼바람이 불어도 신나게 뛰뛰하고 놀 수 있어요.

 

그리고, 덩치에 따라 댕댕이 입장료가 존재하지만 보호자 입장료는 따로 없고 음료나 음식을 자유롭게 주문하면 된대요. 완전 혜자스럽죠? 가격도 과하지 않을 뿐더러 짱맛템도 많다고 하니까 주저하지 말고 땡기는대로 주문해 보세요. 남아의 경우에만 실내 공간에서 메너벨트 착용이 필수라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랄게요. 1회는 무료로 제공되지만, 이후에는 유료로 구매할 수 있어요. (1장당 10,00원)

 

https://www.instagram.com/som.___

 

https://www.instagram.com/wendy210426

 

레드퍼피는 반려견 동반이 아니라도 나들이 삼아가고 싶어지는 인테리어 기가 막힌 대형 카페 그 잡채에요! 실내외 공간엔 다양한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껏 고를 수 있고, 덩치 큰 댕댕이가 편하게 쉴 수 있는 여유있는 공간들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매의 눈으로 빠르게 좌석 스캔해서 골라 앉으세요:)

 

그리고, 댕댕이들의 호기심을 발동 시켜줄 볼풀장도 작게 마련되어 있어서 볼풀장을 경험해 보지 않은 댕댕이라면 꼭 체험시켜 주세요. 의외의 재미요소가 될 수도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sol.9jeong

 

레드퍼피는 매달 특정일에 특정 견종에 대한 입장료 무료 또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요. 방문 전 공식 인스타(@_redpuppy_)에 업로드된 일정을 확인해 주세요:) 입장료 아껴서 댕댕이 간식 하나라도 더 사주면 좋잖아요ㅎ0ㅎ 바로 옆 반려견 용품 전문점에도 사고 싶은 거 백만개 있으니까 시간이 되신다면 꼭 들러 보세요. 

 

레드퍼피에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반려견 무게제한이 없어요. 하지만, 덩치 큰 댕댕이와 함께하는 경우에는 입장 시 리드줄을 필수로 착용하고, 적응이 된 후 오프리쉬로 놀 수 있도록 유도해 주세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실내공간이 넓어서 반려견이 놀기 좋아요.
  •  덩치에 상관없이 모든 반려견의 입장이 가능해요.
  •  어린이도 동반이 가능해요. YES KIDS! 
  •  반려견 용품샵도 함께 운영중이에요.

 


 

전문 댕치원의 시설을 누릴 수 있는 
03 의정부 독플래닛

네이버 플레이스

 

댕댕이 행성, DOG PLANET은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해 있어요. 평일에는 반려견 유치원으로,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반려견 카페로 운영되고 있답니다. 전문적으로 반려견 유치원을 운영하고 있어서 그런지 실내외 모두 시설이 잘되어 있어요. 실외 인조잔디 운동장도 사계절 해충 위험 없이 넘나 완벽하게 관리되어 있다구욧:)

 

https://www.instagram.com/dogplanet_official

 

3층짜리 단독건물에 실내공간도 뛰어 놀기 충분할 만큼 넓고, 전층 에버롤 시공으로 바닥이 1도 안 미끄러워요. 슬개골 걱정은 안해도 되겠죠? 층마다 주기적인 소독과 깔끔한 청소는 기본이고, 온풍기에 공기 청정기까지 있어서 따숩고도 깨끗한 공기로만 만땅 차있어요. 실내지만 숨이 턱까지 찰때까지 뛰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그리고, 가지고 놀고 싶어지는 다양한 장난감과 맛있는 간식도 판매하고 있어요. 댕댕이 소유욕 뿜뿜! 이런 게 바로 댕댕이 놀이동산 아닐까 싶어요:)

 

독플래닛에는 법정맹견을 제외한 17kg 이하의 중, 소형견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고, 보호자와 반려견의 입장료가 따로 있어요. 반려견 몸무게에 따라 입장료 다름주의! 아쉽게도, 안전상의 이유로 초등학교 미만의 어린이들은 함께할 수 없어요. 얘듀라, 더 커서 오자:) 

 

(+) 보호자 입장료: 7,000원, 반려견 입장료: 5,000원~15,000원

 

반려견 카페는 당분간 금, 토, 일 3일만 운영되고 있지만, 다시 평일에도 운영될 수 있으니 공식 인스타(@dogplanet_official) 눈팅은 지속적으로 해주세요. 그리고, 3일 모두 운영 시간이 상이하므로 방문 전 확인 부탁드릴께요. 현재기준! 금요일과 토요일은 자정까지 운영한대요. 올빼미들에게는 굿굿뉴스 맞죠? 🦉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실, 내외에 모두 뛰어 놀기 좋은 반려견 운동장이 있어요.
  •  실내공간 전층 에버롤 시공으로 미끄러짐 걱정 NONO!
  •  다양한 장난감과 간식도 판매해요.
  •  금, 토요일은 자정까지 운영해요.

 


 

한겨울 칼바람이 부담스럽다면?
실내에서도 놀 수 있는 애카가면 되징;) 따라왕~

 

※ 위 정보는 2022년 1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플래닛
경기 의정부시 입석로 73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서울 근교로 모아왔어요!
올 겨울에는 눈 밭 뛰뛰 대형견도 가능한 운동장 TOP3
대형견 다 모여! 덩치만 큰 귀요미들 다 모여!
크기차별 없는 애견카페 용인 '펠리스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