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독채 펜션 '빵귤맨숀'
춘천에 가면 느낌있는 2층짜리 독채를 통째로 빌려 천연잔디 마당에서 뛰뛰도 하고, 계곡 물소리 들으며 이너피스도 찾을 수 있다고 해요. 여기에, 무료로 스냅 사진까지 남길 수 있다니 안 갈 이유가 없겠죠?
오늘은 이 모든 것이 가능한 빵귤맨숀 구경 가볼게요 :)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산으로 둘러싸인 2층짜리 독채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 천연잔디 마당에, 프라이빗 계곡까지 놀거리가 가득해요.
• 느낌있는 실내 바베큐존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있어요.
• 예쁜 펜션을 배경으로 무료 스냅촬영이 가능해요. (사전예약 필수)
• 견종 상관없이 중, 소형견은 3견, 대형견은 2견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오롯이 우리들만의 시간을 즐겨요!
독채 펜션
https://www.instagram.com/shiba_ramy
https://www.instagram.com/shiba_ramy
사랑스런 반려견 빠방이와 금귤이의 이름을 따서 탄생했다는 빵귤맨숀은 강원도 춘천에 위치해 있어요. 강원도의 산에 둘러싸여 있어서 피톤치드 충전에 좋을 뿐더러 뒷문을 열고 나가면 북한강으로 이어지는 작은 계곡까지 있어 힐링 스팟으로 손색이 없답니다:) 계곡도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엄청난 메리트까지 플러스!
단, 숲속에 산림청에서 관리하는 소듕한 나무들이 많은 지역이라 불멍을 금지하고 있어요. 대신 산멍, 물멍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니 섭섭할 일 없겠죠?
https://www.instagram.com/shiba_ramy
https://www.instagram.com/doo___sisters
오묘한 그레이톤의 외벽이 인상적인 독채객실은 2층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실내공간은 주변 자연과 어울리게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나무나무해요.🪵 화이트톤에 나무로 된 가구들을 적절하게 배치해 놓은 데다 소품들로 기가 막히게 포인트까지 주었어요. 어딜 찍어도 포토존 느낌! 게다가, 창이 크고 많아서 채광이 좋고, 창밖으로 보이는 주변 풍경들과 어울어져 개방감이 짱이요.
1층에는 부엌과 거실, 화장실, 그리고 실내 바베큐장이 있어요. 1층 거실에는 6인용 식탁이 자리잡고 있어서 준비되어 있는 빵빵한 스피커로 노래 들으며 맛있는 거 먹기 좋아요. 여기서, 특이한 점! 1층 화장실에는 사람 목욕시설이 없는 대신 댕댕이 목욕시설이 갖춰져 있어요. 전용 샤워 욕조와 드라이룸까지:) 하지만, 반려견 샴푸와 수건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잊지말고 출발 전에 꼭 챙겨오시기 바랄께요.
나무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만날 수 있는 2층에는 거실과 침실, 화장실이 있어요. 1층에서 신나게 놀았다면 자기 전에 2층으로 올라가 거실 소파에 누워 티비보며 수다타임을 가지면 좋을것 같아요. 침실은 큰 침실과 작은 침실, 이렇게 두 개가 있는데, 작은 침실은 3인 이상 예약 시에만 오픈된다고 하니까 유의해 주세요. 사람 샤워시설은 2층 화장실을 이용하시면 돼요.
https://bbgmansion.imweb.me
마지막으로 바베큐는 1층 실내 바베큐장에서 즐길 수 있는데, 산불조심 구역인 만큼 실내에서 전기그릴로만 고기를 굽굽할 수 있어요. 전기그릴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편한 시간에 고기 굽굽도 놓치지 마세요. 전기그릴이지만 직화 못지 않게 맛있게 구워지는 고급 그릴이라는 소문이 있답니다;) 게다가, 바베큐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실내지만 야외에서 먹는 느낌도 살릴 수 있어요. 찬바람은 덜 맞고, 창밖으로 보이는 강원도의 자연은 즐길 수 있으니 엄청 좋겠죠? 뭘 먹어도 꿀맛 예약입니다.
빵귤맨숀은 반려견 전용 펜션은 아니지만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견종과 상관없이 소, 중형견의 경우에는 3견까지, 대형견의 경우에는 2견까지 동반 가능하고, 수컷은 매너벨트, 꽃도장 중인 암컷은 기저귀 착용이 필수라는 점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쾌적한 펜션 이용을 위해 10만원의 보증금이 있어요. 퇴실 점검 시 문제가 없다면 퇴실 당일 안으로 반환된대요:)
어디 한번 뛰어볼까?
천연잔디 마당
https://www.instagram.com/bbg_dailydiary
https://www.instagram.com/bbg_dailydiary
빵귤맨숀에는 나무펜스가 예쁘게 설치되어 있는 천연잔디 마당이 있어요. 반려견 전용 아니고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펜션이라고는 소개하셨지만 이곳만 봐도 댕댕이 사랑이 넘치는 쥔장님임이 확실하다구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잘 가꾸어진 천연잔디 이불 위에서 부비부비도 하고, 뛰어 놀다보면 우리집 댕댕이 아드레날린이 마구 치솟는 걸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숲과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공기도 일등급이고, 피톤치드도 만땅이니 자연속에서 뛰뛰 못해 슬픈 도시견의 마음도 달래고, 행복지수도 +1 해 갈 수 있어요. PERFECT!
날씨만 좋다면 햇살 좋은 낮시간에는 잔디마당에서 피크닉도 즐기고, 뛰뛰하다 심심하면 살포시 뒷문 열고 나가서 댕댕이와 함께 계곡 물소리 감상도 해보세요. 노는 게 젤 좋은 댕댕이 칭구들, 모여랏! (๑˃̵ᴗ˂̵)و
남는 건 사진 뿐!
스냅 촬영
https://www.instagram.com/doo___sisters
빵귤맨숀에는 엄청나게 스페셜한 서비스가 있어요. 바로 스냅 촬영!! 대 to the 박! 👍︎
것도 무려 사진작가님의 솜씨로 말이죠:) 심지어, 이게 무료라는 사실!! 대 to the 박! 👍︎👍︎
예쁜 펜션에 놀러 갔는데 프로 사진 작가님이 예쁜 펜션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주신다니요. 이건 너무 감동이잖아요. ㅠㅅㅠ 빵귤맨숀 공식 인스타(@bbg_mansion) 확인해 보신 분들은 스냅 사진이 얼마나 고퀄인지 아실 거예요;) 댕댕이와,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누구와 갔더라도 이렇게 예쁜 사진이라면 무조건 찍어야 하는 거 아니겠어요? 막상 촬영 시작하면 댕댕이도, 사람도 홀린듯 작가님의 손짓에 따라 웃음과 여유를 찾게 된다고 하니까 너무 부담 갖지 말고 좋은 추억 꼭! 남겨오시길 바랄께요. 남는 건 사진 뿐이잖아요.
스냅 촬영을 원하시는 분들은 숙소 예약 시 신청여부 알려주시면 된대요. 찐 사진작가님이시라 미리 신청하지 않은 경우에는 촬영 스케쥴 상 촬영이 불가능할 수 있다는 점도 함께 기억해 주세요! 스냅 촬영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쥔장님께 문의해 주세요.
강원도 자연속 독채펜션에서 보내는 프라이빗한 하루!
이 모든 추억을 스냅 사진으로 남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공간, 빵귤맨숀.
✔️ 가기 전 체크!
• 중, 소형견은 3견, 대형견은 2견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 수컷 또는 꽃도장 중인 암컷의 경우 실내에선 메너밸트, 기저귀 착용 필수!
• 반려견 수건과 샴푸가 준비되어 있지 않아요.
• 100,000원의 보증금이 있어요.
※ 위 정보는 2023년 0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