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무가 알려주는 부산 호텔🏠
부산에서 댕댕이와 호캉스 즐기기
'그랜드 조선 부산'



 

서울에 사는 율무는 강원도, 부산을 여행을 자주가곤 하는데 그중에 부산에 가면 늘 숙박하는곳을 안내해 볼까 해요. 부산 조선호텔 하면 그랜드조선 부산, 웨스틴 조선부산이 있는데 그랜드 조선 부산만 애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애견 동반이 가능하지만 아고다, 호텔스컴바인 같은 어플리케이션에서 예약을 하면 안 된답니다. 꼭 호텔 예약부서로 전화연결을 해야만 합니다. 저도 그냥 아고다 예약후 강아지 동반이에요 하고 추가금 내면 되는 줄 알았다가 취소하고 다시 했습니다. 연결후 멍캉스 객실을 예약하고자 합니다 하면 담당부서로 연결해주세요.

 

1박 비수가 평일 요금 368,500원 이었고 저는 2박을 예약했습니다.

성수기엔 50만원 선이라는 것과 주말은 더 비싸다는 점은 참고 부탁드려요.

 


 

 


 

 

호텔 체크인시 발렛을 맡기는 편인데 강아지 짐도 있고 해서 발렛 서비스 이용하니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강아지 물건도 다 내려주시고 유모차도 꺼내어 객실까지 올려주셔서 얼마나 편했는지 몰라요. 무료 카드 정보도 사진에 첨부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호텔, 리조트인 소노펫 같은곳을 빼면 로비를 걸려다닐수 있는 호텔은 없는 것 같아요. 이점이 상당히 아쉬운 부분인데 언젠가는 좋아지겠죠? 물론 펫티켓은 필수겠지만요. 1층에 체크인을 하고 유모차를 태워 객실로 올라갑니다.

 

 

객실둘러보기



 

숙소 들어오니 율무도 널찍한게 좋은가 봅니다. 여기저기 탐색하고 다니는 율무. 

안전 문도 설치되어 있어서 룸서비스나 외부 문을 열때 안전해서 참 좋았습니다. 산책이나 목욕 후 말릴 수 있는 드라이룸도 갖춰져 있다는 사실! 객실엔 강아지 드라이룸, 수건, 밥그릇, 침대, 배변패드 다 준비되어 있어서 몸만 오면 돼요.

 





 

강아지 어메니티와 기프트도 준비해서 주시는데 장난감이랑 간식류를 제공해 줘요. 간식은 율무가 평소에 먹는 제품이라 잘 먹였어요. 배변패드가 부족할 경우에 체크인 카운터에 전화하여 요청하면 더 준비해 주신답니다.

 

 

율무는 새로운곳에 오면 특히 화장실을 엄청 냄새맡고 좋아하는 댕댕이에요. 화장실에도 강아지를 닦일 수건과 샴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말 좋죠?

 



 

강아지와 함께하는 호캉스라 오션뷰는 아니겠지 했는데 오션뷰였어요! 파라다이스 수영장 뷰와 해운대 바다가 한 눈에 보여요. 파라다이스 호텔도 애견동반이 가능해요. 

 

 

창 밖 구경을 정말 좋아하는 댕댕이에요.

 



 

율무는 쇼파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쇼파도 있어서 행복해 보였답니다. 

 

 

부산 그랜드조선호텔을 좋아하는 이유는 율무가 제일 좋아하는 해운대 바다랑 이어져 있다는 점이에요.

호텔에서 바로 나가면 해운대 해수욕장 산책로가 나와서 하루에도 몇 번씩 산책하고 음식점도 가까운 곳들은 걸어가고 했답니다.

 

 


 

 

하루를 보내고 들어와 씻기고 빗질타임하고 터키츄 먹는건 국룰이죠?

 




율무를 먹여두고 저희는 룸서비스를 주문합니다. 조선호텔은 야식인 라면이 정말 맛있거든요!

강아지 동반해서 모든 레스토랑 출입이 안되기에 이 호텔에서 강아지와 머문다면 전부다 룸서비스를 시켜야 하는것도 있어요.

 

 

 

1층 조선델리에 빵도 정말 맛있는데 사들고 객실와서 즐기는 것도 추천합니다. 강아지와 좋은 곳에서 호캉스하는 행복 느끼러 한번 다녀와 보세요 :-)

 

 

※ 위 정보는 2023년 0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율무의 제주 한식 맛집🍚
댕댕이 동반 한식당
제주 '달팽이식당'
율무의 단골 브런치 카페 추천
도산대로 반려견과
브런치 즐기기 '휴고도산'
율무가 알려주는 해외여행 tip
강아지와 유럽 여행
준비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