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식당부터 카페까지 다 알랴줌
댕프렌들리한
하남스타필드의 모든 것!

따신 봄날이 한발짝씩 다가오고는 있지만, 긴장을 늦출 때쯤 찾아오는 매콤한 추위에 혼구녕 날 일들도 아직은 남아 있겠죠? 
추울 땐 실내가 최고! 추울 때 찾아가면 실내에서 쇼핑도 즐기고, 맛있는 것도 먹고, 놀거리도 가득하다는 하남 스타필드 탐방 함께 가봐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쇼핑부터 레져, 힐링까지 모든 것을 한곳에서 할 수 있어요.  
  •  맹견 또는 공격성이 있지 않다면 무게 제한없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  반려견 전용 유모차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요. 선착순!
  •  반려견 동반 가능한 식음료 매장이 있어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복합 쇼핑몰

https://www.instagram.com/hello_atoms

 

https://www.instagram.com/peanutq_u

 

이제는 너무나 유명해서 설명이 필요없어진 스타필드 하남은 자차를 이용해도 좋지만, 5호선 하남검단산역에서 멀지 않아 대중교통으로도 접근이 용이한 편이에요. 그리고, 사고, 먹고, 즐길 수 있는 모든 것들이 한데 모여 있어서 추운데 뭐하고 시간을 보낼까 고민될 때 들르기 좋아요. 마음만 먹으면 아침부터 저녁까지 종일 지루하지 않게 있을 수 있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hello_atoms

 

스타필드 하남의 가장 큰 장점!

쇼핑몰 내에 반려동물의 동반이 가능하다는 거에요:) 으리으리한 복합 쇼핑몰에 댕댕이도 자유롭게 함께 할 수 있다니 완전 좋죠? 심지어, 걸어 다닐 수도 있음!

스타필드 하남에는 예방접종이 완료된 반려동물(개, 고양이)에 한해 목줄 착용 또는 케이지, 유모차 이용 시 출입이 가능해요. 맹견 또는 공격성이 강하지만 않다면 덩치에 상관없이 모든 반려견에게 열려 있는 공간이랍니다. 단, 안전을 위해 목줄을 1.5m 이내로 고정해 주시고, 대형견 동반 시에는 소형견이나 다른 방문객들이 놀라지 않도록 각별한 케어를 부탁드릴께요:)

 

https://www.instagram.com/peanutq_u

 

1층 안내데스크에서는 반려견 전용 유모차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요. (15kg 미만) 게다가, 뽀나스로 배변봉투도 야무지게 챙겨주신대요. 시간제한이 있어서 댕댕이가 안아달라고 땡깡 부릴 타이밍에 대여하면 딱일것 같아요:) 하지만, 주말의 경우에는 대여 시 대기가 길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쇼핑몰 자체에는 반려동물의 동반이 자유롭지만, 모든 매장에 출입이 자유롭지는 않다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 매장별로 반려동물 출입여부 및 동반 규정이 상이해요. 출입 전, 사인물 확인 필수!

 


 

에디터 이쭈이가 스타필스 하남 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식음료 매장 리스트 업해 드려요!
쉬고 싶은 때, 허기질 때 들러서 댕댕이와 함께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께요:) 쇼핑도 좋지만 먹는 거 빼먹는 거 아니잖아요.

 

모두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반려동물 동반 식음료 매장 

 

01 에베레스트

https://www.instagram.com/julmi_zzing

 

https://www.instagram.com/julmi_zzing

 

에베레스트는 인도커리 맛집이에요.

인도요리 전문점인만큼 인테리어부터 작은 소품까지 인도 바이브가 제대로 넘친답니다:) 인도커리 종류 엄청 다양한 거 아시죠? 에베레스트에는 닭고기, 양, 해산물, 그리고 채소 베이스의 커리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커리 무한흡입을 부르는 난도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어요. 다양한 인도요리 야무지게 즐기고 싶은 분들은 셋뚜셋뚜메뉴 주문하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https://www.instagram.com/julmi_zzing

 

에베레스트는 테라스(4인석 4개, 2인석 4개 운영중)에 한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고, 반려견 동반과 비동반 대기줄이 따로 있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테라스 공간 냉방, 난방 가능! 여름엔 시원~ 겨울엔 뚜숩~

 

02 띤띤드타마린드

https://www.instagram.com/joohee1122

 

베트남 요리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고 싶었을 띤띤드타마린드!
카페스러운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는 파스타 전문일 것 같지만 다양한 베트남 요리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베트남 요리 찐맛집이랍니다:)
메뉴가 다양하고, 뭘 시켜도 맛있어서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하지만, 요리 준비시간이 짧아서인지 회전율이 좋은 편이니까 너무 고민하지 말고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https://www.instagram.com/joohee1122

 

띤띤드타마린드는 테라스에 한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지만, 겨울 시즌 동안은 테라스 운영을 하지 않는다는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랄께요. 테라스 운영여부는 방문 전 띤띤드타마린드로 문의 주세요!

 

03 누데이크 카페

https://www.instagram.com/bokmany.yy

 

힙 오브 힙의 대명사, 누데이크 카페는 젠틀몬스터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만날 수 있어요.
개방감 좋은 공간과 느낌있는 인테리어 덕분에 카페보다는 미술관인가 하는 생각이 들정도의 멋드러진 곳이에요. 조명마저 멋스럽! 미술작품처럼 나열되어 있는 이곳의 시그니쳐 디저트들은 모양부터 맛까지 완벽해서 고민하다가 시간 다 가버릴지도! 하지만, 인기메뉴들은 자주 품절되니까 길게 고민하기 없기에요:)

그리고, 제대로 된 커피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디저트랑 같이 먹으면 고오급짐이 완성된다고 해요. 고오급진 조합으로 제대로 카페타임 즐기고 오세요:)

 

https://www.instagram.com/bokmany.yy

 

누데이크 카페에는 유모차, 이동가방 지참 시, 12kg 이하 반려동물에 한해 카페 내 동반이 가능해요. 그리고, 반려견을 위한 유모차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필요한 경우에는 카운터에 문의해 주세요:)

 

04 앤드테라스 카페

https://www.instagram.com/cutie.yomi

 

https://www.instagram.com/cutie.yomi

 

앤드테라스는 베이커리 카페겸 브런치 레스토랑으로 운영중이에요. 눈을 시원하게 해주는 플렌테리어도 매력적이라 식물원 느낌도 덤으로 얻어갈 수 있답니다:)

앤드테라스에는 40여 종의 카페 드링크 메뉴와 함께 베이커리 종류도 엄청 많구요. 여기에, 브런치 메뉴를 비롯해 파스타, 샐러드, 라이스, 그리고 스테이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식사를 위해 방문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어요. 그리고, 반려견을 위한 펫푸치노도 판매중이에요~ෆ 너도 한입, 나도 한입 즐거운 시간이 되겠죠?

 

https://www.instagram.com/cutie.yomi

 

앤드테라스에는 테라스에 한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고, 이곳에서 오프리쉬도 가능하다고 해요. 작지만 반려견을 위한 놀이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 쏘 스페셜하죠? 다만, 오프리쉬를 한 경우에는 반려견 케어에 특별히 신경써 주시길 바랄게요:)

 


 

칼바람 불땐 실내가 쵝오!
추운 겨울에도 댕댕이와 따수운 시간 보낼 수 있는 하남 스타필드:)

 

✔️ 가기 전 체크!

  •  예방접종이 완료된 반려동물에 한해 목줄 착용 또는 케이지, 유모차 이용 시 출입이 가능해요
  •  맹견 또는 공격성이 강한 반려견은 NONO!
  •  매장별로 반려동물 출입여부 및 동반 규정이 상이해요.

 

※ 위 정보는 2023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앤드테라스 하남 스타필드점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1F 앤드테라스 스타필드하남점
스타필드 하남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주말에 어디가지?
댕댕이랑 쇼핑 가자! 더현대서울, 스타필드, IFC 반려견동반 규정
규정부터 전용시설까지
반려견과 갈 수 있는 스타필드 지점은?
또잉?
스타필드에서 댕댕이랑 네팔음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