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깔끔한 독채 펜션
따로 또 같이 원없이 뛰뛰
가평 '어부바펜션'

우리집 댕댕이와 프라이빗 오브 프라이빗한 휴가를 보내기에 적합한 독채 펜션을 찾고 계시다면 어부바펜션은 어떠세요? 혼자 놀기 좋아하는 댕댕이도, 같이 놀기 좋아하는 댕댕이도 모두 만족할 어부바 펜션으로 가볼게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모든 것을 우리끼리만! 아담한 독채 객실에서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객실과 셀프 카페에 반려견 용품이 한가득! 
  •  개별 운동장과 공용 운동장이 모두 있어서 댕댕이 취향껏 뛰뛰놀이가 가능해요.
  •  하절기(6월~9월)엔 개별 수영장에서 물놀이도 해요.
  •  서울에서 곰방 도착이 가능한 경기도 가평에 있어요.
  •  15kg미만 중, 소형견 동반이 가능해요. 무료입실 FLEX! 

 


 

* 어부바펜션 지금 반려생활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중! (어부바펜션 무료 숙박 이벤트)

 

모든 것을 독립적으로!
독채 펜션

https://www.instagram.com/kkukkokka

 

https://www.instagram.com/abuva_pension

 

어부바펜션은 서울에서 접근이 용이한 경기도 가평에 위치해 있어서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가기 좋아요:) 게다가, 사방이 산과 숲으로 둘러쌓여 있어서 언제 가도 피톤치드 완충하고 돌아올 수 있답니다.

 

어부바펜션에서는 '우리', '모두', '행복', '해요' 이름마저 쏘! 스윗한 4채의 독채객실에서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독립적으로 할 수 있어요. 이곳에 머무는 동안 즐거운 우리들만의 시간을 보내며 우리 모두 행복할 수 있을 것만 같죠?

 

https://www.instagram.com/abuva_pension

 

https://www.instagram.com/kkukkokka

 

4채의 독채객실은 위치만 다를 뿐 모든 것이 쌍둥이처럼 똑같아요. 아담한 레고 하우스 느낌의 객실은 2인 기준, 최대 3인까지만 동반이 가능해서 소규모로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께 적합해요. 그리고, 화이트톤의 내부 인테리어는 초깨끗! 초깔끔! 그 자체랍니다. 크진 않지만 필요한 건 모두 준비되어 있는 객실은 거실겸 부엌, 침실, 그리고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원룸 형태를 답답하지 않게! 하지만, 독립성 있게! 가벽으로 구분해서 용도에 맞는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게 꾸며 놓았어요.

 

어부바펜션에는 댕댕이 사랑 또한 넘쳐나요. 각 객실 내에 전용 식기, 배변패드, 배변판, 계단, 그리고 전용 욕조, 브러쉬, 빗, 수건 등 목욕용품들도 잘 준비되어 있답니다. 세심한데다 심지어 예쁘기까지 해요!! 쥔장님 센스 인정!

 

https://www.instagram.com/abuva_pension

 

독채객실 외부 공간에는 개별 운동장과 개별 수영장, 그리고 개별 바베큐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개별 운동장 한켠에 마련되어 있는 바베큐장은 겨울에도 찬바람 피해 야외 바베큐를 즐길 수 있도록 동절기용 텐트 안에 있어요. 바베큐 재료 준비해서 바베큐 준비 요청하시면 숯과 그릴을 인원수 상관없이 1회 20,000원에 준비해 주신다고 하니까 바베큐 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리고, 개별 수영장의 경우에는 냉수전용 수영장으로 하절기(6월~9월)에만 운영된다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지금은 뛰뛰놀이와 바베큐에 집중하는 걸로! 

 

어부바펜션에는 15kg미만 중, 소형견에 한하여 최대 2마리까지 무료로 동반이 가능해요:) 하지만, 반려견과 동반할 경우 사전상담 및 문의는 필수에요.

 


 

따로 또 같이!
개별 운동장 & 잔디마당

https://www.instagram.com/kkukkokka

 

https://www.instagram.com/shiba_inu_ruby

 

댕댕이 시점 어부바펜션의 가장 큰 장점!

독채객실에 딸려있지만 널찍한 개별 운동장과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더! 널찍한 잔디마당이 모두 있다는 거에요;) 개별 운동장도 중, 소형견이 놀기에 충분한 사이즈지만 운동장은 다다익선이잖아요:) 게다가, 댕댕이 취햣껏 골라 놀 수 있는 운동장이라뇨, 듣기만 해도 흐뭇한 소식 아닌가요?

 

낯가림 심한 댕댕이들은 안전한 나무 담장 아래 인조잔디가 깔려있는 개별 마당에서 놀다가 익숙해지면 천연잔디가 잘 가꿔져 있는 잔디마당으로 나가 놀아도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혼자 노는 것 보다는 어울려 놀기를 좋아하는 댕댕이들은 동해 번쩍! 서해 번쩍! 여기 저기서 뛰뛰놀이하느라 하루가 짧을 수도 있답니다:)

 

취향껏, 상황껏 인조잔디와 천연잔디 운동장 번갈아가며 놀 수 있어서 짱 좋은 어부바펜션입니다.

 


 

언제든 필요한 건 여기서!
셀프 카페

https://www.instagram.com/abuva_pension

 

어부바펜션 잔디마당에는 귀요미지만 속은 알찬 셀프 카페가 있어요. 어부바펜션에 머무는 동안 참새가 방앗간 찾아가듯 엄청 찾게 될 각:)

시간 제한없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셀프 카페는 뭐가 필요할지 몰라서 다 준비해 두신 쥔장님의 마음씨가 돋보이는 공간이에요. 아이템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는 건 안비밀! 그리고, 이곳에 있는 모든 아이템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안비밀22!!

 

셀프 카페에는 이름에 걸맞게 카페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커피를 위한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 있구요. 심지어, 아이스도 가능! 냉장고 안에 음료수도 똭! 쥔장님 취향존중의 아이콘이신 듯 하죠? !@0@!

여기에, 라면과 각종 앙념 등도 야무지게 준비해 놓으셨어요. 라면 끓여먹는 기계도 있어서 한강라면 여기서도 맛볼 수 있답니다:)

 

(+) 물놀이 시 필요한 댕댕이 구명조끼도 셀프 카페에서 대여할 수 있어요.

 


 

취향존중의 아이콘 쥔장님의 배려가 돋보이는 어부바펜션!

이번 주말엔 어부바펜션에서 따로 또 같이 뛰뛰놀이 어때요 ?

 

✔️ 가기 전 체크!

  •  15kg 미만 중, 소형견에 한해 객실당 최대 2마리만 동반이 가능해요.
  •  개별 수영장은 냉수 전용으로 하절기(6월~9월)에만 이용이 가능해요.

 

※ 위 정보는 2023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가평가서 놀 걱정 끝!
서울 근교 가평 맛집 & 카페 좋은 곳 추천 드린다멍!
댕친화적인 휴게소 등장!
애견카페도 있는 '가평휴개소'
눈칫밥은 이제 그만!
맘 편히 먹을 수 있는 '가평 애견동반 식당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