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랑 곤돌라도 타쟈🐶
여행 좋아하는 강아지 모두 이리 오렴:)
한화리조트 평창

작년부터 반려견 동반 객실과 함께 멍패커(Mung+Backpacker, 여행하는 강아지)’ 패키지를 선보인 한화리조트 평창! 이제는 두팔 벌려 반려견을 환영한다는 한화리조트에서 여행하는 강아지를 위해 마련했다는 리조트 시설 점검하러 한번 떠나볼까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호텔형 객실에서 객실당 2마리까지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해요.
  •  리조트 여기 저기 댕댕이 배려가 가득해요. 전용 엘베도 이뜸!

  •  자연속에서 뛰어 놀 수 있는 반려견 전용 공간이 있어요.
  •  댕댕이랑 같이 곤돌라 타고 설산 구경해요.

 


 

전용 객실에서 댕캉스 즐겨요:)
멍패커 룸

https://www.instagram.com/doublej_5

 

https://www.instagram.com/doublej_5

 

입구부터 "Pet Friendly Resort"라는 푯말로 댕댕이를 반겨주는 한화리조트 평창은 태기산 전경이 한눈이 쫙 들어오는 고도 700m, 아주 기가 막힌 위치에 있어요. 게다가, 이 멋진 풍광을 반려견 동반 객실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는 점! ✧*.◟(ˊᗨˋ)◞.*✧

 

반려견 동반 객실인 멍패커룸은 스위트, 로열,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이렇게 네 종류가 준비되어 있고, 로열 객실부터는 객실내에 100인치 이상의 대형 스크린과 사운드 바가 설치되어 있어서 제대로된 영화관 느낌도 낼 수 있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doublej_5

 

스위트 객실은 방과 화장실이 각각 2개씩, 나머지 객실들은 방이 하나씩 더 많아요.그리고, 프레지덴셜 스위트애는 스페셜하게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월풀 욕조가 준비되어 있어요. 호텔형 객실이라 기본적으로 취사불가로 운영이 되고 있지만, 커피포트와 전자 레인지가 있으니까 간단한 요깃거리 정도는 요리가 가능해요:)

 

모든 객실에는 공통적으로 반려견 침대, 전용 식기, 슬라이드, 배변패드 등 반려견을 위한 용품이 준비되어 있어요. 침대와 소파를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잘 배치해 놓은 슬라이드에, 친환경 식기까지 객실 여기저기 댕댕이 배려가 가득하죠?

 

(+) 배변패드는 1회에 한해 무료로 추가 제공받을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doublej_5

 

그리고, 층간 이동 시에는 반려견 전용 엘레베이터를 타고 편하게 이동하면 돼요. 몸도, 마음도 편하겠죠? 리조트 내에서 이동 시에는 가방 또는 유모차를 이용해야 하니까 준비하지 못한 분들은 재빠르게 프론트 방문하시길 바랄게요. 5대 선착순! (*유료)

 

한화리조트 평창의 반려견 입실 기준은 체고 40cm, 그리고 몸무게 10kg 미만이에요. 객실마다 1마리 기준으로 추가 한마리까지 동반할 수 있어요. (동반비용 10,000원)

그리고, 4차 예방접종이 완료된 3개월 이상의 반려견임이 확인되어야 하고, 5대 접종 5차까지 완료 시 동반이 가능하답니다. 체크인할 때 예방접종 확인서 확인이 필수니까 잊지 말고 챙겨가시길 바랄게요, 꼭이요~

 

(+) 5대접종 : 혼합백신, 코로나장염, 전염성기관지염, 광견병, 심장사상충

 

더불어, 체크인 시 반려견 동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부대업장 안내문과 함께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주변 관광지 및 식당 리스트를 받을 수 있어요. 이거 이거 진짜 꿀팁 대방출이니까 잃어버리지 말고, 야무지게 주머니에 넣어가지고 다니면서 좋은 것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즐건 시간 보내세요:)  
 


 

뛰뛰잼!
멍패커 런 

https://www.instagram.com/doublej_5

 

https://www.instagram.com/mydear_pengchuu

 

한화리조트 숙박객만 이용이 가능한 멍패커 런은 반려견들이 신나게 자연속에서 뛰어 놀 수 있도록 야외에 마련되어 있는 반려견 전용 놀이공간이에요:) 멍패커 런은 BBQ존 맞은 편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쉽구요. 산책겸 나와서 오프리쉬로 뛰뛰놀이도 하고, 야외 배변도 하고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멍패커 런 내에 배변처리를 위한 배변봉투와 물, 탈취제, 쓰레기통도 잘 준비되어 있으니 내 댕댕이 용변은 내가! 아시죠?

 

멍패커 런은 공간 자체가 이중문 안에 있고, 인조잔디로 되어 있어 여러모로 댕댕이 안전걱정은 덜 해도 될것 같아요. 그리고, 간단한 어질리티도 있으니까 쉽게 지루해하는 댕댕이도 오랫동안 신나게 놀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mydear_pengchuu

 

멍패커 런에는 낯가리는 댕댕이들을 위한 독립된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배려돋돋:) 사회성 부족한 친구들과 함께 하시는 보호자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보호들이도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여유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리조트에서 커피한잔 테이크아웃해서 여유있는 커피타임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곤돌라 위드 펫!
곤돌라

https://blog.naver.com/heavenyslj

 

좀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이라면 곤돌라 위드 펫은 무조건 타줘야죠?

한화리조트 평창에서는 댕댕이와 함께 곤돌라를 타고 스키장 정상까지 올라가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올라가는 동안 강원도 설경도 구경하고, 댕댕이랑 같이 스키는 못 타지만 몽블랑 정상에서 눈은 구경 할 수 있어요. 

 

댕댕이 눈 좋아라하는 거 아시죠? 정상에서 즐길 수 있는 눈밭 산책도 놓치지 마시길 바랄게요:) 하지만, 정상에는 칼바람이 부니까 방한용품은 넘치고 넘치게 준비해 가세요. 뭘 상상하든 그 이상으로 추울 수 있답니다.

 

곤돌라는 반려견 동반과 비동반이 구분되어 운영되어 있어서 댕댕이와 함께 탑승하더라도 눈치볼 일이 1도 없어요. 자유롭게 동반탑승이 가능하지만, 곤돌라 탑승이 처음이거나 높은 곳을 무서워 하는 댕댕이와 함께 하신다면 안정감을 가질 수 있도록 이동가방이나 케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두팔 벌려 댕댕이 환영하는 한화리조트 평창!

스키시즌 끝나기 전에 강원도 설산 구경하러 평창가는 건 어때요?

 

✔️ 가기 전 체크!

  •  체고 40cm, 몸무게 10kg 미만 반려견에 한해 객실당 최대 두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  체크인 시 예방접종 확인서 확인이 필수에요.

 

※ 위 정보는 2023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화리조트 평창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228-33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눈 보러 떠날 때 여기 가면 OK!
눈이 내리는 평창,
대관령 맛집&여행지 추천!
나랑 양 보러 가지 않을래~?
댕댕이랑 양 보러 갈래요? 강원도 평창 '순수 양떼 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