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독채에서 놀자!
신나게 놀다 스파로 하루를 끝낼 수 있댕.
안면도 '개스타펜션'

충남 태안에 가면 개별 운동장, 공용 운동장 번갈아가며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개스타펜션이 있댕!

뛰뛰하다 독채 객실에서 제대로 된 스파도 즐길 수 있다니 안 가볼 수 없겠지? 개스타펜션 지금 당장 소개해 줄테니까 따라왕;)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독채 객실에서 조용한 휴가를 보내요. 꿀잠 보장!
  •  객실마다 댕댕이 어메니티에 전용 스파까지 있어 풀코스 서비스가 가능해요.
  •  개별 운동장, 공용 운동장이 모두 있어서 맘껏 뛰어놀 수 있어요.
  •  맹견을 제외한 모든 견종이 환영 받아요.

 


 

푹 쉬었다 가세요:)
프라이빗 독채

https://www.gaestar.com

 

https://www.gaestar.com

 

태안에 위치한 개스타펜션은 전체 울타리 펜스가 설치되어 있고, 개별 앞마당 또한 독립펜스로 나뉘어 있어서 반려견과 함께 프라이빗한 하루를 보내기에 좋아요:) 안전과 독립성 두 가지를 모두 꽉! 잡은것 같죠? 특히나, 뛰어놀기 좋아하는 댕댕이 친구들에게는 천국일 것 같아요.

 

(+) A동은 객실 바로 앞 공용 운동장을 사용할 수 있어요. 개별 운동장 없음 주의!

 

개스타펜션은 A~F동까지 6개의 독채객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2년이 채 되지 않은 신축펜션이라 깨끗한 건 기본이고, 조용하게 쉬었다 가기를 바라는 쥔장님께서 방음까지 신경써 지은 덕분에 소음걱정도 덜하다고 해요. 호텔식 침구에 암막 커튼까지 오롯이 쉴 수 있도록 시설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게다가, 모든 객실은 복층구조로 2층에 꿀잠을 부르는 침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여러모로 불면증 치료 가능각이죠?

 

https://www.gaestar.com

 

1층에서는 맛있는 거 해먹으며 밤새 떠들기 좋은 공간이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층고가 높을 뿐 아니라 통창으로 자연의 모습도 볼 수 있어서 개방감이 좋답니다. 실제 크기보다 훨씬 더 커보이는 매직! 그리고, 반려견을 위한 용품들도 아주 야무지게 준비되어 있어요. 반려견 전용 식기와 수건, 침대 메트리스, 배변패드에 욕실 한켠에 반려견 전용 스파와 샴푸, 입욕제까지 있답니다. 하루종일 뛰어 놀고난 후 즐기는 스파는 사랑 아니겠어요? 에어탱크 드라이로 순식간에 깔끔한 마무리까지~ 댕댕이 꿀잠도 보장가능각이에요:)

 

https://www.instagram.com/ksoojin_n

 

https://www.instagram.com/gomdori_bori

 

그리고, 객실마다 개별 테라스에서 BBQ도 즐길 수 있어요. 전기 바베큐 그릴이라 똥손도 걱정없이 맛있는 BBQ를 즐길 수 있어요. (BBQ 이용비용 20,000원) 태안에서 먹으면 더 맛있는 조개구이도 굽굽이 가능하니까 근처 시장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뭐든지 산지에서 먹는 게 짱이잖아요.

 

https://www.instagram.com/ksoojin_n

 

개스타펜션은 맹견을 제외한 모든 견종의 방문을 환영해요. 기본적으로 소형견 1견는 무료로 동반이 가능하고, 털빠짐과 덩치에 따라 동반비용이 상이해요. (*현장결제) 자세한 동반비용은 개스타펜션으로 문의해 주세요. 그리고, 15kg 이상의 반려견과 함께 할 경우에는 예약 시 사전문의 필수라는 점도 기억해 주세요:)

 

(+) 입장 제한 견종
핏불테리어, 로트와일러, 도그드보르도, 불테리어, 도사견, 도고아르헨티노, 카네코르소, 필라브라질레이로, 마스티프, 아메리칸 스태퍼드셔 외 입질이 심한견

 


 

뛰어놀 공간이 한가득!
반려견 운동장 

https://www.instagram.com/ksoojin_n

 

https://www.instagram.com/gomdori_bori

 

개스타펜션에는 A동을 제외한 모든 객실에 인조잔디로 된 개별 운동장이 있어요. 하지만, A동의 경우에도 공용 운동장으로 바로 이어지는 구조라 사회성 좋은 E 댕댕이들에게는 괜찮을 듯 해요. 부끄럼 많은 댕댕이들은 개별 운동장에서 사부작 사부작 시동 걸다가 공용 운동장으로 진출하면 쉽게 적응할 수 있을 거에요:)

 

공용 운동장의 경우에도 해충 걱정없는 인조잔디 운동장과 퐁신퐁신한 천연잔디 운동장이 별도로 있어서 취향껏 골라 뛰어다닐 수 있어요. 그리고, 공용 운동장에는 다양한 어질리티와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장난감도 많아서 오랜시간 머물러도 신나게 놀 수 있답니다. 각자의 매력이 다르니까 여기저기 옮겨 다니며 신나게 뛰어놀 수 있도록 해주세요.

 

여기서, 중요한 거 한가지! 모두의 안전을 위해 운동장 출입 시에는 문단속을 단디 해주세요. 잠근 이중문도 다시 보기! 꼭이요~
 


 

여름엔 물놀이도 가능!
야외 수영장

https://www.gaestar.com

 

https://www.gaestar.com

 

개스타펜션에는 5월 중순에서 10월 중순까지 운영되는 공용 야외 수영장이 있어요. 현재는 운영중이지 않지만, 반려견 전용 수영장과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 모두 있어요. 수영장이 두개나 된다는 사실! 운동장에 이어 수영장도 취향껏 골라 놀 수 있다니 완전 좋죠?

 

수영장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구명조끼와 튜브가 준비 되어있어서 가져갈 짐 하나는 줄일 수 있답니다. 수영장을 둘러싸고 파라솔과 썬베드도 있으니까 신나게 물놀이 하다 체력안배할 수 있어요. 재미난 물놀이도 즐길려면 수영장 시즌에도 한번 더 방문해야할 것 같아요:) 이거슨 운명의 데스티니!

 


 

개별 운동장, 공용 운동장에서 취향껏 뛰어놀다 스파로 하루 피로까지 풀 수 있는 

개스타펜션이 있는 태안으로 놀러갈랭?

 

✔️ 가기 전 체크!

  •  15kg 이상의 중현견의 경우에는 사전상담 필수에요.
  •  수영장은 5월 중순~10월 중순까지만 운영해요.

 

※ 위 정보는 2023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면도 개스타펜션 5월신축독채
충남 태안군 안면읍 삼봉길 96-5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보름달 포토존도 딱!
맘껏 뛰어놀고 견생샷도 남겨요! 즐길거리 가득한 '안면도 슈가몽 펜션'
🏡전통의 멋을 즐겨보시개
고즈넉한 한옥 카페 태안 '귀실 애견카페'
태안으로 떠나볼태안?
먹방투어 떠나기 딱 좋은 '태안 애견동반 맛집 Bes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