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생활에서 숙박 이벤트 중!
찐신축 독채 펜션!
경주 '아웅다웅 펜션'

여행지는 숙소로 결정하시는 분?!🙋🏻‍♀️ 아마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아웅다웅 펜션을 보시면 이번 행선지는 경주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복층 독채 숙소에다 200평 운동장, 그리고 캠핑스타일의 바베큐까지 가능한 경주의 아웅다웅 펜션을 바로 보여드릴게요!

 

📌  에디터 헬로루야가 뽑은 매력 POINT!

  •  15Kg 이하까지 입실 가능해요.
  •  200평의 천연 잔디 운동장이 있어요.
  •  최근에 오픈해서 모든 시설이 깨끗해요.
  • 캠핑스타일의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요.

 


 

댕댕이 젤리 완벽 보호-!
200평 천연 잔디 운동장

 

 

 

아웅다웅 펜션은 경주 보문단지/ 황리단길 등 관광지에서 5~10분 거리로 여행 코스 잡기에는 물론, 울산이나 포항 같은 주변 지역과도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참 좋아요. 거기에 단 한 팀만 사용하는 독채 숙소이기 때문에 다양한 시설을 우리만 이용하죠:) 

특히 프라이빗한 운동장은 무려 200평이라고 하는데요! 이 넓은 마당이 모두 울 댕댕이들 젤리를 보호해 줄 천연 잔디로 관리되어, 보다 안심하고 놀 수 있는 환경이랍니다>.<=33

 


 

최고급으로 가득한 신축!
복층형 구조의 독채

 

 

 

객실 자체가 복층 구조로 기준 2인 /최대 6인까지 수용 가능한 크기예요. 때문에, 보다 널찍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1층과 2층 모두 거실과 룸이 있고, 시설도 각기 다르게 준비되어 있어 다채로워요. 특히 1층은 넓은 거실이 포인트로 통창을 통해 운동장을 내다볼 수 있는데요. 아마 이 공간을 통해 자유로이 뛰뛰하는 모습을 바라보는 전원주택의 삶을 간접  체험해 볼 수 있을 거랍니다(>ε<)

 

 

 

 

모던하고 깔끔한 1층과는 달리 2층으로 올라가면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죠. 바로 감성 가득한 무드 있는 방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눈여겨볼 시설은 바로 빔프로젝터예요. 단지 불 꺼놓고 영상 틀어놓기만 해도 작은 영화관이 될 거랍니다(ฅ˘⩊˘ฅ) 뿐만 아니라 1,2층 모두 테라스가 있어 분위기 있는 식사까지 가능하니, 감성 가득한 휴식 시간을 만끽해 보세요:)

 


 

마당에서 무드있게!
캠핑스타일 바베큐

 

 

 

 

아웅다웅 펜션에선 운동장이 단순히 뛰뛰 하는 공간만은 아니라는 점! 마당에 텐트와 의자가 놓여 있어 캠핑을 즐겨볼 수 있어요. 펜션에서 캠핑도 할 수 있다니, 완전 일석이조 아닌가요? 또한 이 공간에서 전기그릴을 이용하여 바베큐 시간도 보낼 수 있는데요. 다만, 너무 추운 겨울 시즌에는 운영되지 않는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려요! 

* 바베큐는 3월부터 이용 가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따끈따끈하게 오픈해서 점차 인지도를 얻고 있는 신상 숙소인 경주의 아웅다웅에서 새로운 추억도 쌓고, 묵은 피로와 스트레스 모두 날려보세요-! 반려견 동반 식당 및 카페도 많아 여행 가기 좋은 경주와 아웅다웅 펜션으로 떠나봅시댕🐶

 

✔️ 가기 전 체크!

  • 15Kg 이상은 사전 문의 원칙이에요.
  • 천연잔디라 심장사상충 및 외부 기생충 예방이 필요해요.
  •  2층은 반려견 출입금지를 권고하고 있어요. 

        *계단 이용 시, 안고 이동해야 해요!

 

※ 위 정보는 2023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웅다웅 애견독채펜션
경북 경주시 외동읍 앞등길 14-6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놀거리 많은 경주로!
경주 먹방 투어!
댕댕이 동반 맛집 모음
모모감자가 추천하는 감성카페!
경주 교촌마을 근처 힙한 멈무동반 베이글 맛집! '베이글 베이글러'
모모감자가 추천하는 경주 여행코스🚗
<나의 반려견과 떠나는 경주여행>
걷기좋고, 사진찍기 좋은 경주 여행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