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둡(Dooop)'
📌 에디터 율무가 뽑은매력 POINT
• 근처에 반려견과 갈수있는곳이 많아요.
• 서울숲 산책하기도 좋아요.
💌 반려생활 에디터 율무는 1살 토이푸들 4.2kg 입니다.
에디터 율무추천
외관부터 너무너무 이쁘다개
저녁에는 와인도 즐길수 있는 '둡 dooop'
성수동에서 율무랑 갈 수 있는 왠만한 식당은 다 가본 터라 새로운곳이 있겠어? 했다가 찾게 된 성수동 둡 dooop.
햇빛에 눈이부신지 눈을 조그맣게 떠서 바보같은데 멍청미가 있는 사진이에요. 이 앞에 오면 여기서 사진 다 찍어주는게 국룰이겠죠? 귀여어ㅠㅠㅠㅠ
들어갔는데 예약하셨냐고 해서 안했다고 했는데 순간 예약안하면 먹을수 없는줄 알았었어요.
다행이 편한자리 앉아도 된데서 안쪽으로 앉았어요. 우리 귀염둥이 율무. 둡은 네추럴 와인바라 벽에 와인병이 주렁주렁 있었답니다. 저녁엔 반려견 데리고 술 한잔 하러 오기 좋을 것 같던 곳이에요!
성수동 '둡' 은
모든 메뉴가 다다 맛있어
원래 샌드위치도 시킬까 했다가 그냥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꽃게 스파게티, 감자뇨끼, 감자튀김 주문완료.
제일 먼저 감자튀김 놓아주셨는데 감자튀김 진짜 맛있었어요. 율무는 내껀 하나도 없네 하는 눈치 ㅋㅋㅋㅋ
(내꺼 하나없는데 왜 애견동반 오냐개! 나는 안볼란다 멍!)
파스타도 정말 맛있었는데 그릇이 조금 아쉬웠어요.
빨리 식는 접시인거 같아서 나중에 먹을때는 진짜 차가운 면이 되어버렸답니다 ㅠㅠㅠ 근데 맛은 정말 너무 맛있어요! :)
둡 뇨끼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진짜 성수동 둡은 뇨끼맛집이 었어요. 쫄깃쫄깃하고 탱탱한게 어찌나 맛있던지! 소스까지 싹싹 먹고 돌아온 나란 사람 ㅋㅋㅋㅋㅋ
밥 다먹고 기다려준 율무한테 고마워서 서울숲 한바퀴도 하고 신나게 산책하고 돌아왔지요! 성수동은 서울숲 때문에 강아지랑 외출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던데 둡 dooop 한번 다녀오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 같아요 ^^*
※ 위 정보는 2023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동반식당 '포피나'
맛집 소코아'
카페 '들'
스위스 '마테호른'
카페 '피글렛'
뷰맛집 '보사노바'
'팜파스 맥반석 닭갈비'
'둡(Doo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