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가 매력적인 전남 무안 '굿나잇도그'
안녕하세요 ~ 전남 투어를 마치고 돌아온 말라뮤트 겨울이에요~
서울에 살고 있는 겨울이가 가장 멀리 가 본 여행지는 강원도 강릉인데요, 이번에 마음 먹고 전남 투어를 하고 돌아왔답니다.
40kg 의 커다란 댕댕이다보니 동반 가능한 곳들을 알아보기까지는 정말 어려웠어요. 숙소도 그렇고 음식점도 그렇고. 굿나잇도그는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보던 곳이어서 꼭 한번 가보려고 저장해 두었던 곳인데, 운이 좋게 이틀 전에 예약이 가능했어요 ! (평일이라 그랬던 것 같기도 해요)
🌸 굿나잇도그 🌸
주소: 전남 무안군 청계면 복길로 164-21
입실: 오후 3시 / 퇴실: 오전 11시
총 5개 객실 이용 가능, 객실별 개별 테라스(잔디)
오션뷰, 포레스트뷰
사방이 포토존 굿나잇도그
대형견 동반이 가능하면서도 이렇게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곳은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인☆에서 보던 사진이랑 정말 똑같아서 한 번 놀랐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또 한번 놀랐답니다.
입구에서 가장 가까운 왼쪽은 사장님 내외분과 상주견 (사모예드, 골든리트리버)이 살고 있는 곳이고, 그 외 다섯개의 독채 펜션을 이용할 수 있어요. (순서는 랜덤인 것 같습니다). 주차장으로부터 좀 떨어져 있어서 맥시멀리스트 겨울이네는 눈앞이 막막했으나, 웨건을 이용해서 안쪽까지 편리하게 짐을 이동할 수 있었답니다.
상주견은 총 두 마리인데, 호떡이와 호빵이. 두 친구 모두 대형견이지만 성격이 착해서 겨울이랑도 잘 놀아주었어요!
겨울이가 먼저 가서 놀자더니 신나게 뛰뛰하더라고요. 잔디 운동장은 공용이어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전남 무안은 처음 방문해보는 지역이기도 한데요, 바다 바로 앞이라 그런가 바람이 굉장히 불더라고요. 아직은 쌀쌀한 겨울이라 바람이 많이 부는데, 썰매견 겨울이는 어찌나 신나하던지. 바람을 가르며 꼬리를 휘날리며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을 보니 괜히 흐뭇해집니다 ❤️
깔끔 그 잡채...♥
인스타 감성 낭낭한 애견동반펜션
밖에서 시간 가는줄 모르다가 뒤늦게 입실을 했습니다. 우디한 느낌과 화이트톤의 인테리어 조합이 인스타 감성이더라고요~ 평소에도 사진을 많이 찍는 저이지만, 이날은 평소보다 두 배 이상은 열심히 사진을 찍었더라고용 (╹3╹)
요런 느낌의 부엌이라면 요리와 설거지를 하루종일 해도 행복할 것만 같았어욥!
칸막이를 기준으로 거실과 침실이 구분이 되는데요, 이곳은 바로 침실입니다. 침구류도 역시 화이트톤인데, 주의해야 할 점은 댕댕이들은 침구류 위에 올라가지 못한다는 것이에요! (착색 때문인 것 같았어요~) 흙놀이를 좋아하는 겨울이는 더더욱 조심 또 조심 했답니다.
굿나잇도그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바로 이 프라이빗한 개별 운동장이에요~ 개별 운동장이 있는 펜션들은 많지만, 굿나잇도그의 네모 반듯한 운동장은 잔디 상태가 굉장히 좋았고, 다른 댕댕이의 배설물 없이 깔끔 그 잡채였어요.
걱정이 많은 댕댕이 엄마라 독채 펜션을 놀러가더라도 혹시나 탈출하지는 않을까 해서 문을 열고 자는 적이 없거든요... 새벽 네시에도 같이 마당에 나가서 놀 때까지 기다리는 서타일....
근데 굿나잇도그에서는 문을 열어둔 채 꿀잠을 잤다는 사실 ✦‿✦
뭐, 탈출 해봤자 어차피 공용 운동장이라는 ....!
신선한 해산물, 맛의 향연
이 뷰, 이 맛 절대 포기 못해!
신선한 해산물을 다소 합리적인 금액에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목포가 무안에서 약 20분정도 거리에 있답니다. 그래서 무안에 오기 전에 해산물을 가득가득 구매해왔어요~ 손바닥만한 살아있는 전복을 처음본 겨울이 엄마는 문화 충격도 받았구요. ( ・ᴗ・̥̥̥ )
전복을 이렇게나 푸짐하게 먹어본 적이 있었나 ㅠㅠ 생으로도 먹고 전복구이로도 먹었답니다. 신안뻘낙지도 구매해서 낙지탕탕이도 해먹어보고요! 🐙🐟⭐
약 20분 거리 목포에도 가보고 싶은 맛집들이 많았는데, 이렇게 직접 사와서 바베큐를 해먹는 것도 다 추억이겠거니 싶었어요~
굿나잇도그에는 설탕과 소금이 기본 조미료로 세팅되어 있답니다.
겨울이도 먹고 싶은지 옆에서 떠나질 않더라고요^-^ 먹다가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실내로 이동해서 12시까지 먹은건 비밀이에요! (아, 굿나잇도그에서는 배달도 가능했어요... 그래서 연탄불고기와 김치찜까지 주문해서 먹은 1인....)
hoxy 여기 호텔?
조식 서비스까지 갓.벽!
아침부터 일어나 겨울이랑 놀기 위해 나가보았는데, 사장님이 조식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조식 메뉴는 그때그때 조금씩 달라진다고 합니다)
뭔가 해먹기는 귀찮아서, 여행 가서 조식은 거르고 점심만 먹을 때가 많은데, 애견동반펜션에서 조식 서비스라니요!
심지어 맛있습니다 🍽️
이 친구들이 호빵이랑 호떡이에요! ㅎㅎ 저희 객실 앞에 올라와서 요렇게 앉아있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댕댕이는 사랑입니다.
다음 일정이 있어서 이동해야 하는데, 겨울이가 떠나기 싫어하더라고요 (겨울아, 엄마도 아쉽다 ㅠㅠ)
레드 말라뮤트라서 갈색과 흰색이 보여야 되는데, 왜때문에 전체가 갈색으로 보이는걸까요? ㅎㅎㅎ 그만큼 신나게 놀았다는 것 같네요! 엄마 뿌듯뿌듯~
📌 에디터 겨울이가 뽑은 매력 POINT!
• 대형견도 갈 수 있어요!
• 전 객실 오션뷰에요.
• 조식 서비스까지 제공되어요~
※ 위 정보는 2023년 0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닭갈비 맛집 '본가숯불닭갈비'
새로 오픈한 셀프바베큐장 '굼'
반려동물 동반 치유 농장 `미타임강화`
지리산 돌판 닭구이 '풀꽃농원'
전남 구례 '카오스 371'
동남아 감성 낭낭한 전남 목포 유달산장
전남 장흥 '스테이우디'
목포 버거 맛집'터틀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