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소네트'
의정부 가능동 주택가 골목에 위치한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소네트 소개해드릴게요! 반려견을 위한 귀여운 멍푸치노 세트가 인상적인 카페에요!
📌 에디터 김대철이 뽑은 매력 POINT!
• 실내 리드줄 착용 후 동반 가능해요!
• 견종 제한이 없어 대형견친구들도 동반 가능해요.
• 반려견을 위한 멍푸치노 세트 메뉴가있어요!
작은 골목에 위치한 빈티지한 벽돌건물카
카페 소네트
가능동 주택가 골목에 위치한 카페 소네트 다녀왔어요! 빈티지한 벽돌 외관과 우드 인테리어가 감성적이였어요!
카운터 쪽은 야외 개방형 창문인데 이쪽에서도 주문을 받으시더라구요! 야외 테이블도 있었는데 여기가또 빈티지한 외관과 잘어울려서 나름 포토존이였어요.
실내도 화이트와 우드가 어울어진 인테리어였어요! 곳곳에 배치된 식물들도 분위기 뿜뿜!
카운터와 디저트 쇼케이스! 저희가 방문했을땐 디저트가 많이 품절이라 아쉬웠어요.
빈티지한 소품 거울과 한쪽벽의 반투명 유리가 채광은 살리고 외부의 시선은 차단해줘서 편안하게 머물 수 있더라구요.
소네트 1층엔 2,3인석 테이블이 4개정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안쪽엔 ㄷ자 형식의 의자테이블도 있었어요!
문 한켠에 마련된 거울 포토존에서 거울 샷도 남겨봤어요! 뒷 모습까지 함께 남기는 기술!
이곳이 바로 넓은 ㄷ자 형태의 의자 테이블이에요 약간 독립된 공간같은 느낌이라 넓고 여유롭게 앉을 수 잇는 자리였어요!
그리고 소네트의 숨겨진 히든룸! 히든룸으로 가는 공간에 마련된 소네트 포토존도 있었어요!
이날 입고간 착장이랑도 정말 잘어울리는 베이지 우드 무드~! 조명덕인지 사진도 정말 잘나오더라구요!
벽면 잔뜩 붙은 소네트 포스터와 꼭 견생샷 남기고 오세요!
포토존 옆으로 계단을 내려가면 소네트의 숨겨진 지하1층 히든룸이 나옵니다!
히든룸은 이렇게 하나의 원테이블만 존재해요! 경쟁이 치열할 것 같은데 반려견 동반시 히든룸에 자리가 있다면 여기가 바로 꿀자리가 아닐까싶은 공간이에요! 다른 사람의 방해 받지않고 오롯이 소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요!
다양한 음료, 디저트 메뉴 그리고 강아지를 위한!
멍푸치노와 멍크루아상 세트!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귀여운 곰돌이가 올라간 초코 스모어 쿠키와 수제청 자몽에이드, 시그니처 달콤커피에요!
쇼케이스에 디저트들이 많이 품절이라 먹어보고싶었던 메뉴는 못먹었지만 초코 스모어 쿠키가 꾸덕하고 진해 맛있게 먹었어요! 수제청 자몽에이드도, 시그니처 달콤 커피도 달달하고 쫀쫀한 바닐라 베이스 크림 덕에 전부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함께 주문했던 멍푸치노 세트도 나왔어요! 멍푸치노와 멍크루아상이 함께 나오는 메뉴에요!
비주얼이 정말 귀엽죠?! 귀운 비숑 컵까지 완벽해요 ㅎㅎ 멍크루아상도 정말 미니미한 작은 크기라 귀염귀염하더라구요!
직접 만드신 멍크루아상은 아니지만 고구마와 완두를 이용해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셨어요! 특별한 알러지가 없어서 한입에 바로 꿀꺽!
멍푸치노 숨도안쉬고 드링킹 했어요! 컵이 조금 작아서 주둥이가 다안들어가는 바람에 다른 그릇에 옮겨서 먹긴했는데 정말 순삭했어요! 요 귀여운 멍크루아상도 한입에 쏙! 반려견 메뉴가 준비돼는 동반 카페는 많지 않아서 누나가 항상 혼자먹으며 미안해했는데 소네트의 멍푸치노세트는 정말 반가웠어요!
가능동 작은 골목가에 위치한 카페 소네트! 친절한 사장님이 계시는 펫프렌들리! 반려견 동반 가능한 카페! 일산에서부터 의정부까지 확장 이전해 오신만큼 실력있는 커피와 디저트들이 준비되어있으니 산책하시면서 한번쯤 들러보시는건 어떨까요!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가 기다리고있어요!
✔️ 가기 전 체크!
• 견종제한은 없으나 리드줄 착용 후 잘 케어해주세요! 의자에 앉힐경우 개인 매트 혹은 이동가방을 준비해주세요.
• 주차장은 따로없어 골목 주차했어요. 주차가 좀 어려워요ㅠㅠ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니 참고하세요
모든 사진 출처는 https://www.instagram.com/luvdaechul
※ 위 정보는 2023년 03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속초해변물회 맛집'
고성 '펫클라스'
'오엔씨(ONC) 카페'
한옥 독채숙소 '스테이 영양'
이색적인 한옥카페 '연당림'
동두천 카페 '멜팅'
오'블루커피
북한강뷰 '엠아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