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보자고🕊️
하나부터 열까지, 옴총 예쁘자낫!
제주 애월 '별꿈펜션'

제주도 감성숙소 어디까지 가봤니?

입구부터 열렬히 환영해주는 따뜻한 마음씨가 느껴지는 별꿈펜션! 보호자와 반려견을 위한 으리으리한 웰컴 기프트까지 모든 것이 완벽 그 잡채! 오늘은 애월 별꿈펜션 소개해 드릴게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제주 공항에서 가까워요. 접근성 최고👍
  •  하나부터 열까지 어디 하나 안 예쁜 구석이 없는 아기자기한 독채객실이 있어요. 
  •  객실마다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자쿠지가 있어요.
  •  보호자와 반려견을 위한 웰컴 기프트가 기다려요.
  •  8kg미만 소형견에 한하여 객실당 최대 2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아기자기하고 귀욤뽀작한
독채 객실

https://www.instagram.com/dodo__tori

 

https://www.instagram.com/dodo__tori

 

별꿈펜션은 달꿈동과 별꿈동 두개의 독채객실로 운영중이에요. 

장난감 집처럼 생긴 독채건물 두 채가 바로 붙어있는데 형태가 조금 달라요. 먼저, 달꿈동은 복층으로 이층에 침실과 테라스가 있고. 침실에는 두개의 퀸사이즈 침대가 준비되어 있어 4인 가족까지 머물기에 좋아요. 별꿈동 또한 복층으로 다락방에 퀸사이즈 침대가 있어서 2인까지 머물기에 좋은 객실이에요. 그리고, 별꿈동에는 침대 옆에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아늑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밤새 담소 나누기에 딱이에요:) 이층 창밖으로 보이는 귤밭과 바다의 콜라보레이션도 함께 감상하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반려견과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2층에 안전문이 설치되어 있어요. 세심한 배려 뽀인뜨 아니겠어요? 여기에 반려견 전용 식기와 수건, 목욕용품도 준비되어 있어서 따로 챙겨갈 필요 없답니다. 댕댕이랑 엄청 가벼운 발걸음으로 놀러갈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dodo__tori

 

https://www.instagram.com/bom__0204

 

두개의 객실 모두 감성인테리어의 표본같은 분위기를 자랑해요. 아이보리와 우드 조합은 안예쁘면 반칙이잖아요:) 이 예쁜 실내공간에 가구와 소품, 테이블 웨어, 조명과 향기까지 더해져 감성 넘치는 분위기가 완성되는 것 같아요. 다가오는 봄을 닮았다고 해야 할까요?

 

객실 내에서는 취사가 불가하지만 취식은 가능하니까 제주도 간 김에 먹고 싶은 거 많이 사다가 야무지게 드세요. 제주시 및 공항에서 가깝고, 애월과 협재쪽 접근성도 좋아서 왠만한 맛집은 쉽게 댕겨올 수 있으니까 밥걱정은 넣어두세요;)

 

https://www.instagram.com/dodo__tori

 

별꿈펜션에는 10kg이하 소형견에 한하여 각 객실 당 최대 2마리까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1박당 3만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하고, 실내 공간에서는 메너벨트 또는 기저귀 착용이 필수라는 점 유의해 주세요:) 옴총 아기자기 예쁘고 향기로운 공간에 쉬야 표시는 상상만으로도 느므 슬프자나요.

 

더불어, 반려견 동반을 원할 경우에는 사전문의가 필수에요. 동반 시 반려견을 위한 침구와 웰컴 기프트를 준비해 주신다고 하니까 예약 전 사전문의 잊지마세요!

 

(+) 반려견용 슬링백과 카시트도 무료 대여 가능하다고 하니 예약 시 요청해 주세요.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자쿠지 

https://www.instagram.com/mon_monde_aewol

 

https://www.instagram.com/dodo__tori

 

별꿈펜션에는 각 객실마다 야외공간에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자쿠지가 있어요.

야외지만 프라이빗하게 노천욕을 즐길 수 있도록  샤샤샥! 잘 숨겨두었어요. 게다가, 하양이 자쿠지 공간이 사진 찍으면 그렇게 예쁘게 나온다고 소문이 났더라고요. 인생샷, 견생샷 스팟 놓칠 수 없잖아요? 노천욕 전 사진 먼저 찍고 시작하자고요, 우리;)

 

눈 맞으며, 비 맞으며 즐기는 노천욕의 특별한 경험이 가능한 자쿠지, 아침이든 저녁이든 꼭 한번씩 해보기! 두번씩 해도 상관없긔! 하지만, 한번도 안한 사람 없게 해주귀!
 


 

열렬히 환영받는 느낌:)
웰컴 기프트

https://www.instagram.com/dodo__tori

 

https://www.instagram.com/dodo__tori

 

별꿈펜션은 객실 입장과 동시에 열렬히 환영받는 느낌을 똭! 받을 수 있어요. 보호자와 반려견을 위한 서프라이즈 웰컴 기프트와 함께 다정한 손편지가 기다리고 있거든요:)

 

먼저, 앞서 소개해 드린 것처럼 별꿈펜션에서는 반려견 동반 시 반려견을 위한 침구와 웰컴 기프트를 준비해 주신대요:) 배변패드에, 장난감에, 간식에 이렇게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이것저것 다 챙겨 넣으셨더라구요. 별꿈펜션 쥔장님 손도 크고, 마음도 넓으신 분이신 듯 해요.

 

그리고, 보호자님을 위한 간식 바구니도 함께 제공된다고 하니까 본인꺼 없다고 삐지기 없기에요:)

 

(+) 웰컴 기프트의 구성품들은 달라질 수 있어요.

 


 

댕댕이도, 어린이도 모두를 환영해요! WELCOME!

모두 환영받는 제주 애월 별꿈펜션:)

 

✔️ 가기 전 체크!

  •  반려견을 동반할 경우 사전문의 필수에요.
  •  8kg미만 소형견에 한하여 객실당 최대 2마리까지만 동반이 가능해요. 실내공간에서는 메너벨트/기저귀 착용 필수!
  •  객실 내 취사는 불가해요.

 

※ 위 정보는 2023년 03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견생사진 스팟 알려준댕!
3월 제주도 여행지 추천
🌸 꽃보러가제주 🌸
제주 맛집 못 참G🤤
제주 맛도리 식당 모음집!
‘제주 서쪽 맛집 추천 5’
제주도 느낌 물씬 담은!
'제주 서쪽 카페 추천 4'
제주 먹방 투어✈️
제주 동쪽 동반 맛집 추천
맛있는 곳만 알려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