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꽃 스팟 모음💛
노랑노랑 별빛 찬란한
전국 유채꽃 스팟 모음!

오늘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노랑 별빛 유채꽃을 원없이 감상할 수 있는 전국 유채꽃 스팟을 모아봤어요:)

울집 갱얼쥐랑 함께 볼 수 있어 더 좋은 유채꽃밭 어디어디 있나 함께 출바알~(๑˃̵ᴗ˂̵)و ♡

 


 

왕지 벚꽃길과 셋뚜셋뚜!!
01 남해 다랭이마을

https://www.instagram.com/happyberry_sh

 

https://www.instagram.com/my.ruru_

 

지난번 남해 대표 벚꽃명소로 소개해드렸던 왕지 벚꽃길 기억하시나요? 남해 다랭이 마을은 이 왕지 벚꽃길과 셋뚜셋뚜로 구경가기 좋은 곳이에요:) 왕지 벚꽃길 드라이브 코스를 신나게 달려 다랭이 마을에 닿으면 두눈 휘둥그레해지는 유채꽃밭을 만날 수 있어요. 넘나 유니끄하게 계단식 논에 유채꽃이 층층이 쌓여있어 더욱 이색적이랍니다. 이런 풍경 어디서 또 볼 수 있겠어요.

 

다랭이 마을 주차장에 주차 후 윗쪽에서 다랭이 마을 전체와 바다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천천히 유채꽃밭 구경하며 마을 구석구석 즐기시길 추천드릴게요:) 뻥뚫린 남해 바다와 노랑이 유채꽃은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힐링이 될거에요.

 

그리고,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 톨도 다랭이 마을에 있어요. 예쁘게 가꿔놓은 유채꽃 정원이 매력적인 카페 톨에서의 티타임도 놓치지 마세요:) 단, 방문 전 운영여부 확인 필수입니다.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왕지 벚꽃길 드라이브와 함께 즐기면 더욱 좋아요.
  •  계단식 논에 층층이 쌓여있는 유채꽃이 인상적이에요.
  •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다랭이 마을 카페 톨에서 쉬었다 갈 수 있어요.

 


 

봄엔 유채꽃이 만발한 한옥카페
02 경주 바실라 카페

https://www.instagram.com/basilla.gyeongju

 

https://www.instagram.com/basilla.gyeongju

 

여름엔 정원 가득 해바라기를 볼 수 있는 바실라 카페에 봄엔 또다른 노랑이 꽃 유채가 만발해요:)

"바실라"란 1500년 전 페르시아인들이 경주의 아름다운 모습에 반해 더 좋은 신라라는 뜻으로 부르던 말이래요. 얼마나 마음에 들었으면 집으로 다시 돌아가지 못했을까요. 바실라 카페는 경주여행 갔다가 안들리고 오면 두고두고 아쉬워져 이불킥각인 딱! 그런 곳이에요:)

 

하동 저수지의 잔잔함에 유채꽃 물결을 바라보며 마시는 차한잔, 커피한잔은 무조건 꿀맛인건 인정하지 않을 수 없겠죠? 특별한 메뉴가 땡긴다면 이곳의 시그니쳐 바실라 팥빙수와 바실랑떼를 추천드릴께요:)

 

그리고, 바실라 카페의 정원에는 여기저기 인생샷 뽑아낼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눈치 잘 보다가 후다닥 가서 한장씩 인증샷 남기시길 바랄게요. 진짜 짱 예쁜 사진 뽑을 수 있음 보증함돠!!

 

반려견을 동반할 경우 1층 야외석에서 동반이 가능해요. 댕댕이와 함께 꽃멍, 물멍 여유로운 시간 즐기다 오세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봄마다 넓은 정원에 유채꽃이 가득 피어나요.
  •  바실라 팥빙수와 바실랑떼 등 시그니쳐 메뉴를 맛볼 수 있어요.
  •  정원 여기저기 포토존이 있어서 인생샷 뽑아낼 수 있어요.

 


 

유채꽃 스케일이 넘사! 
03 부산 대저생태공원

https://www.instagram.com/li0n_ks

 

https://www.instagram.com/li0n_ks

 

대저생태공원은 낙동강 줄기를 따라 으리으리한 규모로 조성되어 있는 도심속 공원이에요. 대저생태공원 자체가 습지를 포함해 무려 100만평! 그 중에 유채꽃밭으로 조성된 규모만 해도 10만평이 넘는답니다. 대박사건 아닌가요? >0<

 

그 넓은 곳에 유채꽃이 여기도 가득! 저기도 가득! 하대요. 구획에 나뉘어져 있어 유채꽃밭 안쪽으로 들어가 사진도 찍을 수 있구요. 향긋한 냄새에 취할 수도 있어요:)

 

그런데, 아쉽게도 올해는 유채꽃이 잘 자라나지 못해서 매년 열리던 유채꽃 축제가 취소되었대요. 흐규흐규 ㅠㅅㅠ 하지만, 유채꽃의 매력을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예쁘니까 실망하지 말고 유채꽃 즐기러 가보세요. 생각보다는 훨씬 더 많은 유채꽃을 만날 수 있답니다.

 

반려견과 동반 시 리드줄 착용 필수에요. 펫티켓은 말 안해도 아시죠?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10만평 규모의 유채꽃 군락지를 만날 수 있어요. 
  •  공원이 잘 정비되어 있어 피크닉 장소로도 좋아요.

 


 

항공기 착륙샷은 덤! ✈️
04 인천 영종도 하늘정원

https://www.instagram.com/sn.url
 

https://www.instagram.com/maltipoo.ruby

 

영종도 인천공항 동남쪽 넓은 유휴지에 아름다운 휴식공간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2018년부터 일반에 개방되었다는데 저만 몰랐던 건 아니겠쥬? 지금이라도 알았음 됐쥬!

 

ANYWAY! 이 넓은 부지에 4월만 되면 노랑노랑 유채꽃 물결이 넘실댄다고 해요:) 이곳의 유채꽃은 오늘 소개해 드린 다른 곳들에 비해 비교적 늦은(?) 봄, 5월까지도 볼 수 있어요. 유채꽃은 보고 싶은데 늦었나 싶을 때 호다닥 댕겨오면 좋을것 같아요:) 

 

하늘정원은 하늘광장, 초화언덕, 바람의 언더, 전망대, 그리고 운동시설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구요. 유채꽃 물결 사이를 거닐며 노랑이 배경 사진도 예쁘게 찍을 수 있어요. 넓어서 댕댕이와 산책 즐기기에도 좋겠죠?

 

그리고, 하늘정원의 특이점 하나!

하늘정원에서는 유채꽃밭 위로 착륙하는 비행기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거짓말 쫌 보태서 손만 뻗으면 비행기에 닿을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요고요고 놓치면 아까우니까 나만의 감성을 담은 봄빛 항공기 샷도 하나씩 남겨보세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인천공항구경 드라이브 코스에 넣기 좋아요. 후딱 댕겨올 수 이뜸!
  •  봄엔 유채꽃 물결이, 가을엔 코스모드 물결이 기다려요.
  •  늦은 봄까지 유채꽃을 만날 수 있어요. (작년기준 5월 말)
  •  손에 닿을 듯한 항공기 착륙샷도 찍을 수 있어요.

 


 

봄만 되면 잊지도 않고 찾아오는 노랑이 물결~
유채꽃밭 거닐며 봄을 만끽해요 ღ'ᴗ'ღ

 

※ 위 정보는 2023년 04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랭이마을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679번길 21
바실라
경북 경주시 하동못안길 88 바실라
대저생태공원
부산 강서구 공항로 1246
인천국제공항 하늘정원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