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돼지 바베큐 즐기자!
빈 손으로 캠핑 분위기 쌉가능!
새로 오픈한 셀프바베큐장 '굼'

안녕하세요! 말라뮤트 겨울이네입니다 :) 

겨울이는 평일에는 주로 집 근처 산책을, 주말에는 교외 나들이를 다니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대형견이다보니 조금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곳 위주로 다니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을 하다가 너무나 제 취향저격이어서 저장해두었다가 다녀온 셀프바베큐장 '굼'을 소개해드릴게요!

 

🎀 굼 🎀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542-1

영업시간: 매일 오후 5시 ~ 오후 9시 (주말은 오전 11시 ~ 오후 10시)

* 수요일 휴무

 


 

셀프바베큐장에서 즐기는 제주 흑돼지 
대형견도 환영이에요!

 

저희는 지난 3월, 가오픈 기간에 다녀왔어요. 오픈한지 이제 막 한달이 되어가는 '굼' 은 기존에는 애견 운동장이었는데 바베큐장으로 업종을 변경한 것 같아요.
가오픈 기간이어서 리뷰도 없는 곳이었지만, 새로 오픈한 곳이니까! 생각하며 남양주 화도읍으로 향했습니다.

 

 

가오픈기간이라서그런가 총 10개 사이트 중에서 저희를 포함해 세 팀만 이용 중이었어요 (토요일 낮이었는데말이죠!). 그래서 더더욱 프라이빗했던 것 같아요. 
텐트는 작은 텐트 (2~4인용)와 큰 텐트 (2~6인용) 예약이 가능한데, 사람이 많이 없었어서 큰 텐트로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두명 + 대형견이라면 작은 텐트도 충분해보였습니다! )

 

 

옆 텐트와 그렇게 가깝지 않고, 이제 막 오픈해서 모든 도구들이 다 새 것 같았어요~ 어딜 봐도 쌔삥ㅋㅋㅋ 

 

 

셀프바베큐장인만큼 직접 마켓에서 필요한 재료들을 구매해서 사이트로 돌아가면 됩니다. 비슷한 곳들을 많이 다녀봤지만, 고기가 정말 신선하고 질이 좋아보였어요. 아니나 다를까, 제주산 흑돼지더라구요...?? 게다가 홍가리비까지...💖 바베큐는 더럽...

저희는 사람은 두 명이지만, 겨울이가 고기를 너~~ 무 좋아해서 조금 넉넉하게 3...? 4?? 인분정도 주문하는 편이에요...ㅋㅋㅋ (겨울이가 40킬로라...)


 

이것이 바로 인스타감성
우리끼리 프라이빗하게 바베큐 즐기기

 

목살이 너~무 좋아보이길래 목살을 먹어보기로! 

날이 너무 춥거나 더우면 이렇게 텐트 내부에서 먹어도 되는데요, 이날은 날이 너무 따뜻해서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먹기 위해 야외 테이블로 이동 했습니다.

 

 

가장 신선해보이는 목살과 흑돼지 김치찌개도 주문했답니다. (조기 보이는 밑반찬들은 모두 무료에요~ 물론 먹을만큼만 가져와야겠지만요!)

술 종류는 소주와 맥주는 있지만 와인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가오픈 기간이었으니 앞으로 더 보완 되었으면 좋겠어요 :)

 

 

아무래도 캠핑을 주로 하다 보니, 이렇게 모든 것들이 세팅되어있는 셀프 바베큐장만 가면 굉장히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요 ...ㅎㅎ 캠핑에 가면 이런 밑반찬들도 하나하나 다 준비해야 하거든요 ㅠㅡㅠ 

 

 

가오픈 기간이라 서비스로 주신 마시멜로우 (외 기타 추억의 불량식품들) :) 어릴적 집 근처 슈퍼에서 엄마 몰래 사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견종 차별 없는 곳이라 더더욱 좋았어요. 사장님도 대형견을 키우고 계셨고, 다른 강아지들도 모두 리쉬를 하고 있었어서 강아지를 동반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싫어하지 않으셨어요!

 


 

오프리쉬도 OK~
북한강 뷰 운동장에서 신나게 뛰뛰~

 

요즘 날이 더워져서 의기소침해진 겨울이... 맛있는 거 앞에서는 말라뮤트 특유의 '헤~' 하는 표정이 자연스럽게 나온답니다💎💎

 

 

남양주 `굼'을 추천하고 싶은 또 한 가지 이유는 바로 이렇게 오프리쉬 존이 있기 때문이에요. 넓지는 않지만 한 켠에 오프리쉬존이 있어서 잠깐씩 스트레스를 풀 수 있어요!

그리고 그 반대편 뷰는 바로 …

 

 

북한강뷰에요! 뭔가 굉장히 운치있는 것 같아요. 왜때문에 애견 운동장일때 여길 안와봤지? 싶다가도 지금이라도 알게 되어 너무 다행인 것 같아요.

 

 

열심히 먹고 열심히 뛰뛰한 겨울이는 이렇게 뻗어버렸어요...💙 피곤한 개가 행복한 개라고,,, 차에 타자마자 떡실신 했답니다...ㅋㅋ

 

가오픈 기간에 다녀와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굼’ 따스한(?) 봄 날씨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 

(지금은 펜스가 쳐져있는 개별 사이트에서도 프라이빗하게 바베큐를 먹을 수 있는 것 같으니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 에디터 겨울이가 뽑은 매력 POINT!

  •  견종 제한 없이 방문 가능해요 :) 
  •  제주산 흑돼지를 맛볼 수 있어요
  •  오프리쉬존이 있어요 

 

※ 위 정보는 2023년 03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542-1 1층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주말에 닭갈비 어때?
가평 여행의 필수 코스
닭갈비 맛집 '본가숯불닭갈비'
흑돼지 바베큐 즐기자!
빈 손으로 캠핑 분위기 쌉가능!
새로 오픈한 셀프바베큐장 '굼'
겨울이의 서울 추천 맛집
분위기도 맛도 갓벽!
경의선숲길 맛집 '술수'
새벽까지 운영하는 농장🍎
비오는날도 뛰뛰 문제 없어!
반려동물 동반 치유 농장 `미타임강화`
예약 필수인 맛집 추천🍗
해발 700m에 숨겨진 찐 맛집
지리산 돌판 닭구이 '풀꽃농원'
겨울이 추천 갓성비 펜션!
대형견 동반 가능한
전남 구례 '카오스 371'
해외 감성 여기 있댕🌴
왕크왕귀 겨울이의 강추 핫플
동남아 감성 낭낭한 전남 목포 유달산장
겨울이가 다녀온 멋진 한옥🏠
우리만을 위한 감성 독채 펜션,
전남 장흥 '스테이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