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포토존도 한가득!
태안 튤립축제
4월 12일 드뎌 개막!! 두둥~ෆ

꽃축제에서 빼먹으면 똑땅한 태안 튤립축제 소식을 전해드려요:)

다가오는 4월 12일부터 5월 7일까지 펼쳐질 세계튤립꽃박람회 올해도 놓칠 수 없죠? 이쁘니 봄꽃들이 잔뜩 기다리는 태안으로 가봅시다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스케일이 남다른 세계 5대 튤립축제를 태안에서 만날 수 있어요.
  •  튤립을 비롯한 200여종의 봄꽃이 가득해요. 꽃천지 실사판! 🌷🌸🌺🏵️
  •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 인증샷 찍기 좋아요.
  •  바로 앞 꽃지해수욕장 선셋 놓치기 없기!
  •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배변봉투, 리드줄 지참 필수!

 


세계 5대 튤립축제!
세계튤립꽃박람회

https://www.instagram.com/hss_bssss

 

https://www.instagram.com/ej_0507

 

세계 5대 튤립축제로 인정받았다는 태안 세계튤립박람회는 안면읍 꽃지해안로에 위치한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 매년 봄 개최돼요. 잊지도 않고 돌아온 소듕한 튤립축제 (*´꒳`*)

 

스케일이 남다른 만큼 입장권 구매 후 일단 종합안내도 쓰윽 한번 훑어주고 입장해 주세요. 길 잃어버림 주의! 뭘 상상하든 그 이상의 사이즈를 자랑할 거거든요;) 심호흡 마치고 입장하면 정신 차릴새 없이 형형색색의 다양한 봄꽃들이 여러분을 맞이해줄 거에요. 어서와, 댕댕아. 이런 스케일 봄꽃은 첨 보쥐? 요론 느낌?!

 

https://www.instagram.com/ej_0507

 

이곳의 메인 튤립이 만발한 1, 2, 3경에서는 세계 각국의 알록달록한 튤립들을 만날 수 있어요:) 것도 매우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찐 양탄자 모양으로 꾸며진 튤립 양탄자 사이를 걸으며 인증샷 찍는 것도 재밌고, 사이 사이에 설치되어 있는 다양한 형태의 튤립 조형물도 싱기방기해요.

 

댕댕이와 함께 눈과 코가 바쁘게 홀린듯 구경하며 산책하다보면 어느덧 만보달성은 껌이랍니다:) 눈도 즐거워지고, 건강도 +1되는 매직!

 

그리고, 힘들 때쯤 전망대 올라가서 박람회장을 전체적으로 조망하는 것도 또다른 매력이 있으니까 놓치지 말고 꼭 올라가 보시길 바랄요. 엄청난 스케일의 작품들에 또 한번 놀라게 될거에요.

 

https://www.instagram.com/ruby110418

 

태안 세계튤립박람회는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리드줄 착용 필수고, 리드줄을 짧게 유지해 주세요. 더불어, 배변봉투 꼭 챙겨서 뒷처리는 깔꼬롬하게 부탁드릴요:)

 

(+) 입장료 성인 : 14,000원 / 경로 : 12,000원 / 청소년 : 11,000원
     


 

싱기방기한 봄꽃이 만발한
포토존 

https://www.instagram.com/ej_0507

 

https://www.instagram.com/ej_0507

 

태안 세계튤립박람회에서는 튤립만 아니고 다양한 봄꽃들도 함께 만날 수 있어요.

줄줄이 알록달록 심어져 있는 모양새도 예쁘고, 자연을 테마로 한 거대한 조형물도 예쁜 꽃으로 채워져 있어요. 종류도 많은데 스케일도 으리으리~ 게다가, 매년 조형물도 바뀌니까 올해는 어떤 모양의 조형물을 만날 수 있을지도 기대감 올리는 뽀인뜨가 될것 같아요.

 

내눈에 예쁜건 다른 사람눈에도 예쁘잖아요. 인기많은 포토존 앞에는 줄서기가 기본이에요. 차례를 지켜주시고, 사람이 많을수록 반려견 케어는 조금 더 세심하게 하는 거 아시죠?

 


 

함께 즐겨요!
꽃지 해수욕장 

https://www.instagram.com/_08.91k

 

https://www.instagram.com/_08.91k

 

신나게 봄꽃 구경을 마쳤다면 박람회장 바로 앞 꽃지 해수욕장 구경도 함께 해보자고요:)

태안까지 갔는데 대표 해수욕장 꽃지 안가면 안되는 거잖아요. 선셋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에서 할미, 할비 바위 너머로 지는 해넘이는 안보고 가면 반칙! 가만히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그냥 힐링 그 잡채라구요.

 

그리고, 물이 빠지는 시간대에 방문하신다면 할미, 할비까지 걸어가 보는 것도 재밌는 경험이 될거에요. 말랑말랑한 모래 위로 자박자박 걸어가는 느낌 좋잖아요.

 

더 늦기 전에 봄꽃도 보고, 꽃지 해수욕장 산책도 즐기고 하루종일 행복한 시간 즐기시길 바랄께요:) 봄맞이 완벽한 힐링 풀코스 여행보장각!

 

(+) 태안에는 반려견과 동반이 가능한 맛집과 숙소들이 많아요. 어디 가볼지 고민스러울 땐 반려생활에서 검색해 주세요.

 


 

일년을 기다린 태안 튤립축제가 드뎌 개막한대요! 🌷

서둘서둘!! 예쁜만큼 호다닥 떨어지면 마이 섭섭해요:)

 

✔️ 가기 전 체크!

  •  방문 전 상세한 반려견 동반규정을 확인해 주세요. 리드줄 필수!

 

※ 위 정보는 2023년 04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놀거리 한가득인 숙소!
하와이가 충남에?
태안 '알로하오에'
태안 유명한 오션뷰 카페!
태안 바다 앞
오션뷰 카페 '해피준'
댕댕이들을 위해 다 준비했개!
댕댕이를 위한게 다 있는
태안 '토리푸하우스'
태안으로 떠나볼태안?
먹방투어 떠나기 딱 좋은 '태안 애견동반 맛집 Bes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