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하기 좋은 날🏕️
댕댕이랑 가볍게 캠핑느낌 낼 수 있는
전국 카라반 숙소 추천!

캠핑하기 딱 좋은 요즘 봄날~ෆ (*´꒳`*)

두손 가볍게! 댕댕이 손잡고 캠핑느낌 낼 수 있는 전국 카라반 숙소 알려드릴게요. 각각의 매력이 다르고, 반려견 동반규정도 조금씩 다르니까 확인 부탁드려요:)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01 경기 가평 올덴 카라반

https://www.instagram.com/avoya__

 

https://www.instagram.com/ga_eunmung

 

서울에서 한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반려견 동반 캠핑장 여기야, 여기!  가평에 위치한 올덴 카라반이에요:)

올덴 카라반은 북한강 바로 앞에 있어서 객실 내에서도 리버뷰 감상하며 쉬었다 가기 좋아요. 일부 객실 리버뷰 아님 주의! 폭죽놀이도 금지하고 있을 만큼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지향하고 있는 곳이라 멀리 가기 귀찮고, 가까운 곳에서 좀 쉬다오고 싶다 하는 분들께 추천드릴게요. 서울에서 초콤만 나가도 이런 힐링 스팟이 있다니 완전 조으죠?

 

https://www.instagram.com/avoya__

군더더기 없는 기본 카라반뿐 아니라 단독마당이 있는 카라반도 있어서 활동량 많은 댕댕이와 함께 하는 경우에도 문제될게 없어요. 마당에 펜스도 잘 설치되어 있어서 오프리쉬로 뛰어놀 수 있어 좋고, 밤엔 바베큐도 굽굽, 불멍도 활활, 우리끼리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올덴 카라반에는  배변훈련이 잘된 반려견에 한해 12kg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객실당 4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하고, 무게에 따라 동반비용이 상이해요. 그리고, 실내에서는 기저귀 착용이 필수라 배변실수가 발견될 경우 20,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주의해 주세요.

 

(+) 반려견(7kg 이하) 1마리: 10,000원, 반려견(7kg 이상 ~ 12kg 이하) 1마리: 20,000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북한강을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아요.
  •  일반 카라반과 단독마당이 있는 카라반이 모두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  개인정원 카라반의 경우 마당 내에서 오프리쉬로 놀 수 있어요.
  •  배변훈련이 잘된 반려견에 한해 12kg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댕댕이도, 어린이도 둠칫둠칫!
02 인천 모모 카라반

https://www.instagram.com/ang_i_love

 

https://www.instagram.com/ang_i_love

 

모모 카라반은 해수욕과 갯벌체험이 모두 가능한 장경리 해변 근처에 있어요. 모든 객실이 개별펜스와 가림막으로 구분되어 있어 독립성이 확보되구요. 독립된 공간에서 오프리쉬로 자유롭게 다닐 수 있어서 좋아요:) 하지만, 파쇄석으로 되어 있어서 다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케어에 신경써 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ilo3oli_hund

 

https://www.instagram.com/ilo3oli_hund

 

모모 카라반에는 반려견들을 위한 전용 공용 운동장이 있어요. 인조잔디가 예쁘게 깔려 있는 운동장에 놀이시설과 귀욤뽀작한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견생샷 줍줍할 수 있어요. 뭘 상상하든 그 이상으로 귀요미 사진 대방출 예정!

그리고, 여름(5월~9월)에는 에어슬라이드가 설치되는 대형 수영장과, 반려견 전용 수영장이 나타나서 더욱 재밌어 진대요:) 커밍 쑤운~

모모 카라반에는 공격성이 강하거나 맹견을 제외한 모든 견종의 입실이 가능해요. 중, 대형견과 동반할 경우에는 예약 시견종에 대한 상담을 진행해주시길 바랄게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장경리 해변 근처에 있어 해수욕과 갯벌체험을 모두 즐길 수 있어요.  
  •  모든 객실이 펜스로 구분되어 있어 오프리쉬가 가능해요.
  •  인조잔디로 된 반려견 전용 운동장이 있어서 뛰뛰놀이 가능! 구요미 사진 줍줍도 가능!
  •  여름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 등장해요.!
  •  맹견을 제외한 모든 견종의 입실이 가능해요.



물멍, 산멍, 불멍 모두 가능!
04 전북 진안 레이크 펜션

https://www.instagram.com/lake_jinan

 

https://www.instagram.com/lake_jinan

 

한적한 시골 안쪽, 조용하고 조용한 곳에 위치한 레이크펜션은 펜션도 한팀만, 카라반도 한팀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오브 프라이빗한 곳이에요.  노촌호의 잔잔한 호수뷰와 이곳을 둘러싸고 있는 산은 물멍과 산멍으로 마음의 평화를 찾아줄 거에요:)

이곳의 카라반은 단독 사이트로, 앞마당에 개별 바베큐가 가능한 바베큐존이 잘 준비되어 있어요. 타프도 야무지게 설치되어 있어서 비가 와도 문제가 없답니다. 타닥타닥 불멍도 이곳에서 가능~ 물멍, 산멍, 불멍까지 쓰리멍이 가능한 레이크 펜션이네욧!

레이크 펜션에는 15kg 이하 반려견에 한해 최대 4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하고, 견당 20,000원의 동반비용이 발생해요. 그리고, 반려견 동반 시 보증금 50,000원이 있어요. 체크아웃 시 문제가 없다면 바로 환불되니까 걱정 NONO;)

더불어, 사이트에 개별 펜스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니까 반려견이 튀튀!!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잡으러 다닐람 상상만 해도 ㅎㄷㄷ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자연속에서 힐링할 수 있어요. 물멍, 산멍, 불멍 모두 가능!
  •  단독 사이트로 우리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내요.
  •  노촌호의 호수뷰가 넘나 멋져요.
  •  15kg 이하 반려견에 한해 최대 4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캠핑에 진심이 부부가 만든
05 경북 칠곡 일랑일랑

https://www.instagram.com/ylangylang_camping

 

https://www.instagram.com/ylangylang_camping

 

낙동강변에 위치한 일랑일랑은 반려견과 함께 전국으로 캠핑을 다니던 젊은 부부 두분이 다니면서 좋다고 느꼈던 것들과 부족하다고 느꼈던 것들을 생각하며 설계한 캠핑장이래요. WOW! 직접 다녀본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진 반려견을 위한 캠핑장이라니요, 넘나 소듕한 공간 아닌가요?

 

지난 12월에 신규 오픈한 일랑일랑은 캠핑장과 카라반을 모두 운영하고 있어요. 모든 객실은 개별 펜스로 나뉘어져 있어서 독립성을 보장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 공간과 함께 반려견 운동장에서는 리드줄 없이 오프리쉬로 편하게 있을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ylangylang_camping

 

https://www.instagram.com/ylangylang_camping

 

카라반의 경우에는 B ZONE에 4 사이트 준비되어 있어요. 댕댕이 중심 캠핑장인 만큼 반려견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도록 펜스가 안전하게 설치되어 있는 인조잔디 운동장도 있어요. 얼마전 B ZONE에도 인조잔디 운동장이 하나 더 오픈해서 이제는 카라반 앞에서도 뛰뛰놀이가 가능해졌어요:)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여전히도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 일랑일랑이랍니다.

게다가, 자기 전에 개운하게 씻고 잘 수 있도록 펫 드라이실도 있어요. 애견욕조, 샴푸, 드라이기에 드라이룸까지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어 캠핑가서도 뽀송하고 개운하게 잘 수 있답니다. 

(+) 펫 드라이실 운영시간은 AM 8:00~PM 10:00이에요. 이용 시 참고 부탁드려요.

일랑일랑에는 10kg 이하의 소형견에 한해 동반이 가능해요. 카라반의 경우에는 기본 1마리, 최대 3마리까지 동반할 수 있고, 견당 20,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해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경험을 토대로 만든 반려견 중심의 캠핑장이에요.
  •  널찍한 인조잔디 운동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  뛰뛰놀이 후 개운하게 씻을 수 있는 반려견 샤워장이 있어요. 기본물품에 드라이룸까지 완벽!
  •  카라반의 경우 10kg 이하의 소형견에 한해 최대 3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봄냄새 만땅 맞으며 캠핑가고 싶은 날씨!
이번 주말엔 도시를 벗어나 유유자적 카라반에서 일박 어때요?

 

※ 위 정보는 2023년 04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평올덴카라반&펜션(애견동반가능)
경기 가평군 청평면 고재길 262-46
진안 레이크펜션
전북 진안군 백운면 평노길 304
대부도(영흥도) 모모카라반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로757번길 176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흑돼지 바베큐 즐기자!
빈 손으로 캠핑 분위기 쌉가능!
새로 오픈한 셀프바베큐장 '굼'
감성 못 잃어..🔥
모닥모닥 불멍이 매력적인! '카라반/캠핑장/Best4'
댕댕이가 더 신났댕!
넓은 운동장이 있는 '캠핑/글램핑장 Bes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