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에서 힐링해요🍏
봄햇살 가득한 루이네 집에서 느리게 쉬었다 가요:)
경기도 가평 '빌라드루이'

서울에서 약 한 시간이면 댕댕이와 함께 자연 속에 폭! 안겨 쉬다 올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바로 반려견 전용 풀빌라, 빌라드루이!

어딜봐도 하나부터 열까지 골치 아프게 예쁜 빌라드루이 구경하러 가볼께요. 놓치지 말고, 잘 따라오세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자연속에서 시간이 느려지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가평에 있지만 뱅기타고 유럽 온 느낌? Bonjour!
  •  독채객실에 우리끼리만 즐길 수 있는 잔디마당과 수영장(여름시즌 한정), 그리고 바베큐존이 있어요.
  •  댕댕이와 보호자 모두를 위한 선물이 한가득이에요. 온몸으로 환영받는 느낌!
  •  200여평의 천연잔디 운동장에서 다같이 뛰어 놀아요.
  •  10kg이하 소형견에 한해 동반이 가능해요.

 


 

유럽 감성이 가득한
독채 풀빌라

https://www.instagram.com/villadelouis

 

https://www.instagram.com/bori.rice

 

빌라드루이는 서울에서 가깝지만 입구부터 오잉?!0o0! 갑자기 분위기 프랑스? 프랑스 시골 마을 어딘가에 도착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반려견 전용 풀빌라에요. 외관부터 객실 내부까지 하나도 놓치기 아깝게 예쁜 빌라드루이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눈앞에 청우산이 자리잡고 있는 빌라드루이는 작년 하반기에 오픈한 신상숙소에요. 프라이빗한 4채의 풀빌라 객실에는 앞마당과  수영장, 그리고 야외 바베큐장이 개별적으로 딸려있어요. 어느 계절에 방문하더라도 자연속에 둘러싸여 있어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답니다.  시시각각 바뀌는 천연 인테리어 BG 장착했으니 말 안해도 알겠죠?

통창 밖으로 바라보는 앞산뷰는 시간이 천천히 흘러가는 듯한 매직을 경험하게 해 줄테니까 산멍, 하늘멍의 시간도 꼭 챙겨서 즐기시길 바랄게요:)

 

https://www.instagram.com/villadelouis

 

https://www.instagram.com/villadelouis

 

컬러와 디자인 컨셉이 다른  LOUIS 루이, CHOUCHOU 슈슈,  MER 메르, ETE 에떼, 각 객실은 쥔장님의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이는 공간이에요. 각각 노랑, 핑크, 파랑, 민트로 포인트를 준 객실은 인테리어부터 가구에, 조명, 작은 오브제들까지 모두 독특한 감성을 가지고 있어요. 어지간한 카페 인테리어도 따라오기 힘든 퀄리티를 자랑한답니다. 가전제품 마저 어디서 이런 예쁜걸 깔맞춤으로 구해다 두셨지 싶은 느낌;)

그래서 자꾸만 여기저기 사진 찍고 싶게 만들어요. 각 객실마다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지만, 포토존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어디서, 어떻게 찍어도 포토제닉한 사진을 마구마구 만들 수 있을 거에요. 나만 믿고 일단 찍어보자궁~ෆ

 

https://www.instagram.com/villadelouis

 

그렇다고 객실이 예쁘기만 하냐구요? NEVER!

빌라드루이의 모든 객실에는 반려견에 대한 배려와 사랑이 넘실대요. 바닥 재질부터 안 미끄덩한데다가 선물처럼 포장되어 있는 바구니에는 반려견 용품들이 한가득이랍니다. 그리고, 신나게 놀고 꿀잠 자라고 욕실에도 반려견 전용 목욕시설과 목욕용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진짜 갓벽 그 잡채 아닌가요? 

 

모든 객실은 2인 기준이지만, CHOUCHOU 슈슈 객실과 LOUIS 루이 객실의 경우에는 복층구조로 4인까지 투숙이 가능해요. 가족과 함께 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시기 바랄게요:)

 

빌라드루이는 반려견을 위한 공간이라 안전상의 이유로 만 13 미만의 어린이는 숙박이 제한되고 있어요. 그리고, 반려견의 경우 몸무게 10kg 미만의 소형견에 한해 동반이 가능하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예약 시 반려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쥔장님께 미리 알려주셔야 해요:)

 


 

종일 노즈워크 가능!
개별 마당과 공용 운동장 

https://www.instagram.com/bori_0603

 

https://www.instagram.com/bori_0603

 

빌라드루이에는 하루종일 노즈워크 놀이가 가능한 개별 잔디마당과 공용 운동장이 있어요. 모두 천연잔디 이불이 촤라락~

개별 잔디마당에서는 요즘처럼 햇살 좋은 날 피크닉 분위기 제대로 낼 수 있어요. 피크닉 매트도 센스있게 준비되어 있음! 사이즈가 크진 않지만 안전하게 펜스로 잘 구분되어 있어서 우리끼리 오붓하게 놀 수 있어서 좋아요. 특별한 날 기념파티 하기에도 좋은 장소가 될 것 같죠? 개별 잔디마당에서 오롯이 우리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시간 즐겨보세요:)

덩치맞는 친구들과 놀기 좋아하는 E형 댕댕이들은 공용 운동장에서의 뛰뛰놀이도 놓치면 안되잖아요. 여기저기 자연냄새 맡다가 숨이 턱까지 차도록 뛰어놀 수 있는 200평 규모의 공용 운동장에서도 오프리쉬로 재밌는 시간 보내세요:)

 

단, 공용 운동장 내에서는 오프리쉬로 다닐 수 있지만 입, 출입 시에는 리드줄 착용이 필수에요. 공용 운동장에서는 돌발사항 주의 아시죠?

 

https://www.instagram.com/villadelouis

 

여름시즌 한정! 우리끼리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느낌있는 수영장이 개별 잔디마당에 있어요. 한낮에 기온이 올라갈수록 뛰뛰놀이와 물놀이는 교차로 해주어야 맛이잖아요:) 수영장 오픈 시즌에 방문하신다면 숲속 물놀이도 꼭 즐기고 오세요. 

 


 

♥︎댕댕이도, 보호자도 모두 반해버림♥︎
쥔장님의 선물

https://www.instagram.com/bori.rice

 

빌라드루이에는 친절한 쥔장님의 특급 웰컴 기프트가 여러분을 기다려요;) 누구는 주고, 누구는 안주면 섭섭할까봐 댕댕이 것도, 보호자님 것도 모두 준비해 두셨다죠. 달달구리 꿀이 따로 없죠? 🍯🐝

 

댕댕이 선물의 구성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지만, 귀욤뽀작한 반려견 전용 베개와 일러스트 엽서 등이 예쁘게 포장되어 제공돼요. 그리고, 보호자님도 배 든든히 놀다 가시라고 다양한 웰컴 푸드로 곳간을 빵빵!!하게 채워두셨어요. 간식으로도 먹고, 아침에 조식으로도 야무지게 끝까지 즐겨보세요:) 커피머신도 있으니까 완벽한 여행의 마무리가 될 거예요:)

 


 

가평에서 만나는 유럽풍 풀빌라, 빌라드루이;)

댕댕아, 널위한 풀빌라가 일케나 이쁘댕! 언넝 예약 서둘러야겠지?

 

✔️ 가기 전 체크!

  •  10kg이하 소형견에 한해 동반이 가능해요.
  •  수영장은 여름에만 운영해요. 

 

※ 위 정보는 2023년 04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힙한 신상카페로 갑시댕🖐️
힙한 분위기의 신상디저트
가평 '카페임초리'
주말에 닭갈비 어때?
가평 여행의 필수 코스
닭갈비 맛집 '본가숯불닭갈비'
서울 근교 깔끔한 독채 펜션
따로 또 같이 원없이 뛰뛰!
가평 '어부바펜션'
가평가서 놀 걱정 끝!
서울 근교 가평 맛집 & 카페 좋은 곳 추천 드린다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