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생활에서 할인 혜택을 받아요!
Take your Puppy 🐾🐾
광명 '테이크 호텔'

KTX 광명역 바로 앞에 위치좋게 자리잡은 테이크 호텔에 지난 4월부터 반려견 동반 객실이 오픈했어요. 좋은 건 재빨리 소개해야 맛이잖아요. 게다가, 5월 한달 동안 반려생활을 통해 예약 시 10%의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니 구경 안해 볼 수 없겠죠? (*투숙일자는 6월 30일까지)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KTX 광명역 바로 앞이라 교통이 편리해요. 어디든 갈 수 있다개!
  •  신상 Pet room 내에 웰컴 기프트와 반려견 용품들이 야무지게 준비되어 있어요.
  •  5층에 가면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들이 있어요.
  •  근처에 다양한 쇼핑몰들이 모여 있어요.
  •  12kg이하 소, 중형견 동반이 가능해요.

 


 

신규 오픈 두둥~
PET ROOM

https://www.take-hotel.com

 

https://www.take-hotel.com

 

광명 테이크 호텔과 반려생활에서 현재 진행중인 Take your Puppy를 예약하시면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Pet room에서 호캉스를 보낼 수 있어요. 객실에는 성인 2인과 소인 1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도록 킹 베드 하나와 벙커 베드 하나가 준비되어 있어요. 벙커베드 아래에 반려견 식기와 침구가 있어서 댕댕이 친구들 입장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여기가 내 자리인가”하게 될 거랍니다:)

 

Pet room에는 법적 맹견 또는 공격성이 강한 견종이 아니라면 15kg이하 중, 소형견의 동반이 가능해요. 11kg 이하의 반려견의 경우에는 최대 2마리까지, 11~15kg 이하의 반려견의 경우에는 최대 1마리까자만 동반이 가능하다는 점만 유의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객실 내에는 전용 객실답게 반려견을 위한 식기와 침구 뿐 아니라 샴푸와 배변패드도 야무지게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에 웰컴 기프트로 간식과 함께 테이크 호텔 로고가 뽀인뜨로 박혀있는 리드줄도 겟할 수 있어요. 기념품은 못참지! ღ'ᴗ'ღ

 


 

댕댕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 

https://www.take-hotel.com

 

https://www.take-hotel.com

 

광명 테이크 호텔 5층은 프론트 데스크가 있어서 체크인/아웃할 때 들러야 하는 곳이기도 하지만, 댕댕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부대시설 때문이라도 수시로 들락달락 거리게 될거에요:)

 

먼저, 5층에서 문열고 나가면 크진 않지만 산책할 수 있는 테이크 가든이 있어요. 보호자님들도 쉴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가 잘 준비되어 있고, 초록이들도 있어서 산책하는 맛이 있어요. 단, 산책하는 동안 리드줄 착용은 필수라는 점 유의해 주세요. 호텔에서 웰컴 기프트로 받은 리드줄 개시하면 되겠죠?

 

올데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Dazzle Five 카페&레스토랑도 5층에 있답니다.  Dazzle Five  내에도 댕댕이 동반이 가능해서 식사하는 동안 댕댕이 심심할까봐 걱정 안해도 돼요. 댕댕이와 함께 눈맞춤하면 먹는 식사는 사랑이잖아요:)

하지만, 실내 공간에서는 반려견 전용 케이지나 유모차를 이용해 주셔야 해요:) 

 


 

KTX역이 바로 코앞에 똭!
편리한 위치

 

도심속에서 즐기는 호캉스라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편리한 위치 아닐까 해요:) 광명 테이크 호텔은 KTX 광명역이 바로 코앞에 있어서 지방이든, 서울이든 이동하는데 불편함이 없어요.  심지어, 근처에 공항버스도 이뜸!

 

바로 옆 AK 플라자부터 시작해서 근처에 IKEA, 롯데몰, 코스트코까지 있어서 다양한 쇼핑을 즐기기에도 이보다 더 좋은 위치는 없을 거에요. 하지만, 모든 곳에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것은 아니라서 방문 전에 동반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해 주시길 바랄께요. (쇼핑몰마다 동반여부 상이)

 


 

새로 오픈한 반려견 객실에서 도심 속 댕캉스도 즐기고, 10% 할인도 챙길 수 있댕!

광명 테이크 호텔 예약하러 달려가보개!

 

✔️ 가기 전 체크!

  •  15kg 초과되는 반려견은 입장이 불가능해요.
  •  객실을 제외한 실내에서는 전용 케이지 또는 유모차를, 실외에서는 리드줄을 착용해야 해요.
 

※ 위 정보는 2023년 05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테이크호텔 광명
경기 광명시 신기로 22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탑승 규정 정확히 알고 가자!
KTX, SRT 동반 탑승규정 2023 상반기 ver.